덱 시뮬레이터

- AAEBAaoIBJMJhBfjuwKxwgINxQPbA/4D4wXQB/AHpwi/F628ApHBAp3CArbNAovOAgA=
- 덱 코드 발급받기
- 카드 없음
- 카드 없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장소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야생 5급에서 지금 막 7연승을 하고 올려봅니다.
'멀록 대행진' 퀘스트가 떠서 가장 멀록 하수인 비율이 높은 멀록술사로 깨려고 돌렸는데 첫판부터 내리 이겨서 4급 들어왔습니다.
저는 카드가 없어서 못 넣었지만 메가사우루스 또 한 장이나 핀자 등을 얼록을 빼고 넣어 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어그로 대 어그로 매치업에서도 상대 필드를 얼록으로 얼리기보다는 독침아가미 저격수가 처리하거나 체력 버프로 이득교환을 노리는 게 훨씬 깔끔하게 정리되더군요.
멀리건: 원시지느러미 토템(무조건), 멀록 파도술사(무조건), 핀리 므르글턴 경, 성난비늘 수련사(원시지느러미 토템이 손패에 들어왔다면)
승리 플랜은 토큰 술사랑 크게 다르지 않지만 상대 광역기 타이밍 이전에 필드를 굳히는데에는 두 토템이 가장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합니다. 중간에 용사제와 10턴 이상을 간 게임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5턴 정도에 피의 욕망이나 모든것이 멋지다옳으로 상대 체력이 5 미만으로 떨어졌는데 그 때 독침아가미 저격수와 푸른아가미 전사가 마무리를 지었습니다.
상성은 사냥꾼, 비취 드루이드, 흑마, 사제, 마법사 상대로 유리하고
토큰 드루이드, 해적전사를 상대로는 고체력 도발이나 느조스의 일등항해사의 갈고리에 멀록들이 다 짤리기 시작하면 답이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잘 풀리면 절대적으로 강하지만 중간에 필드가 정리당할 각을 내주지 않는 게 중요합니다. 가령 마법사 상대로는 3체력 이상을 계속 남겨서 화산 물약각을 안 준다거나 하는 식으로.
- [하스돌]10랄에 표백제를 부어라! 클린 그 자체 리노쓰랄 [15]
- [무과금(2040가루) 5급 주차] 비취진퇴술사 [27]
- 전설달성 멀록인도기 주술사 [41]
- 탐험가 연맹 영웅 모드 공략 "여군주 나즈자르" [18]
- ●울둠 코진덱● 코볼트아니면진화 [16]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