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인벤

하스스톤 인벤

로그인하고
출석보상 받으세요!

덱 시뮬레이터

횟불대신 템포가빠르고 필드장악 한정 뒷심도 좋은 금단의불꽃을 활용한 안토닌템법입니다.드루와 주술사 방밀이 많은 요즘메타와 잘 맞습니다.일단 번스킬템포가 빨라 쓰랄이 과부화스킬을 쓰지 않는 한 필드는 거의 먹고가는편이며과부화스킬을 써서 쓰랄이 일시적으로 필드를 먹더라도 번스킬들을 활용해 필드를 밀어버리거나매우 약화시켜놓은상태로 과부화걸린 다음턴에 토템만내는 그림이 자주 나옵니다. 주공하수인과 금불을 최대한 코스트낭비 없이 효율적으로 사용해서 필드
이 덱을 평가해 주세요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
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덱의 성능은?
평가중
추천 : 0 / 비추천 : 0
이 덱을 평가해주세요.
마법사 : 제이나 프라우드무어
Mage : Jaina Proudmoore
  • 덱 구성
  •  
  • 직업 특화
  •  
  • 선호 옵션
  •  
  • 평균 비용
  •  
[야생] 안토닌 템포법사 '빠른템포의 번스킬과 뒷심좋은 하수인들' 작성자 : Jips | 작성/갱신일 : 2016-10-27 15:12:03 | 조회수 : 815
카드 리스트 - 제작 가격: 00/30
덱 복사카운팅 툴
AAEBAf0ECE3tBewHuAjWEfIT6awChbgCC7sClQOrBLQE5gSWBbkG4xGMFI2sAvSvAgA=
덱 코드 발급받기
마법사 
  • 카드 없음
 
중립 
  • 카드 없음
비용 분포 (마나 커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덱 구성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장소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선공후공을 선택해 주세요.
추가 설명

횟불대신 템포가빠르고 필드장악 한정 뒷심도 좋은 금단의불꽃을 활용한 안토닌템법입니다.


드루와 주술사 방밀이 많은 요즘메타와 잘 맞습니다.


일단 번스킬템포가 빨라 쓰랄이 과부화스킬을 쓰지 않는 한 필드는 거의 먹고가는편이며

과부화스킬을 써서 쓰랄이 일시적으로 필드를 먹더라도 번스킬들을 활용해 필드를 밀어버리거나

매우 약화시켜놓은상태로 과부화걸린 다음턴에 토템만내는 그림이 자주 나옵니다.


주공하수인과 금불을 최대한 코스트낭비 없이 효율적으로 사용해서 필드를 잡고가는게 기본 운영입니다.

※예시로 3코턴에 이교도가 필드에 나가며 남은1코로 금단의 불꽃을 던져서 2체 하수인을 잡을수 있습니다. 

※반즈에서 안선생 나왔다고 금불을 막 낭비해선 안됩니다, 반즈는 후공일경우 4코 칼반즈, 선공일경우

1코마법이 핸드에 있다면 5코반즈 혹은 6코쯤 내주는게 좋습니다)


변이는 신폭이나, 고서, 실바나스, 아세라 등 랭겜 상황과 본인 취향에 따라 대체가능합니다.

저는 쓰랄 자주만나면 신폭을 기용하는편 입니다.



드루전-


하수인들의 필드장악력도 좋고 번스킬들의 템포도빠르고 

후반 하수인제압도(비거,말리등) 안정적이라 드루는 야수드루건 말리두르건

매우 쉽게 잡을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드루는 변이나 도적의 혼절같은 완전제압기가 없고 실바도 안나오기 때문에 

로닌이 활동하기 매우 좋습니다.


술사전-


상대멀리건이 잘 안풀렷을경우 횟불과 고서 활용한 템법보다 하수인파워도 강력하고

번스킬 템포가 빨라 쉽게 잡습니다.

멀리건이 잘풀린 주술사는 정리를 해도해도 다음턴에 바로 필드를 구축해버리는 극혐성능을 보여주는데요

(뒤심도부족하지 않습니다)

그래도 10코이상까지 법사가 주도권을 쥐고가는 편이며 덱에 카드가 10장미만이 되는 후반에 사술이 두장다 

빠진상태에서 로닌 필드에 떨구고 킬각보시면 됩니다, 술사전에서 엄청난 딜량은 필요치 않아

안선생님은 보통 사술빼고 염구 한개정도 뽑으며 상대 템포늦추러 나가는편 입니다.


방밀전-


내손패 잘풀리고 상대손패 안풀리면 걍 밀어버리는건 똑같습니다.

상대방밀 손패가 잘풀려서 방어가 철통같다면 보통 템법처럼 주문 모으는 식으로 플레이해주시면 되며

로닌이 손에 잡혀있다면 8코에 칼같이 내서 킬각보시면 됩니다.


상대방 손에 실바가 있다는 확신이 서면 30장 다본다는 생각으로 원숭이가 실바를 없에준 후에

로닌 안토니로 슈팅게임하시면 됩니다.


-미러전


템포법 : 상대고서가 변이스킬을 막 뽑는 사기만 안치면 유리합니다.

            1/2/3/4 똑같이 해주시고 변이없다고 생각하고 로닌 내리면 됩니다.

            로닌이 맷돼지나 양으로 변해버리면 요그가 불작을 상대명치에 막 박아버리는 개사기

            우리사론이 아닌이상 힘듭니다. 필드싸움은 비등하더라도 당장 명치로 박을수있는

            딜스킬인 횟불에서부터 차이가 나기때문입니다. 물론 멀리건실력이 일단 중요합니다.


얼방법 : 9코나 8코에 칼같이 알렉내리면 힘듭니다. 그게 아니라면 일반템법이랑 비슷한 상성이며

            특이한 점이라면 상대가 8코이후 종말이를 내릴시 로닌 그냥 내리고 종말이 제압 안하면 

            내손에 신화 세개가 들어오는데 이걸로 좋은그림이 자주 나옵니다.


냥꾼전-


변이 손에 잡히면 들고갑니다.

사바나를 손에든 냥꾼은 거의 100% 6코에 칼같이 사바나를 던지는데 사바나에 걸어줍니다.

6코에 사바나가 안나오면 사냥개 조련사가 강화시킨 죽메하수인에 걸어줘도 좋습니다. 

냥꾼전이 많이 여유로워집니다.


금불을 최대한 활용해서 일반 템법처럼 운영하면 됩니다.

반즈는 요그만 아니면 1/1 어그로 하수인 소환에 스탯도 3/4로 안정적인 편이라 필드싸움에 

큰 도움이 되고 타우릿산도 어그로가 좋아서 한턴차이로 승부가 갈리는 냥꾼전에 큰 도움이 됩니다.

냥꾼전에서 로닌각은 잘 안나오며 핸드에 있다면 마무리개념으로 나가는경우가 많습니다. 

안선생님은 염구 한개정도 뽑는다는 생각으로 최대한 압박해주며 템포를 끊는용으로 써줍니다.


비밀냥의경우 무조건 하수인 정리 위주로 운영해주며

내 필드딜이 남아도 가급적이면 명치를 치면 안됩니다.


빙결을 고려해서 빙덧에 가장 효율적인 하수인으로 선공해주면 되며

(예 : 반즈or반즈의 소환하수인 타우릿 비룡 마나지룡)

슈팅게임 위주로 필드만 잡아가며 퍄퍄 안토니 박아서 압박해줍니다.


폭덧딜이 감당이 된다 싶으면 남는딜로 명치 달려도 좋습니다.


고양이덧은 신화와 퍄퍄를 활용해 제압해주며 퍄퍄랑 신화 끝발이 안좋으면

필드에 내려둔 퍄퍄가 표범에 교환당하게 됩니다.

이렇게되면 로닌이나 요그를 내릴 각도 염두해두며 최대한 수비적으로 운영해줍니다.



흑마-


워니흑마 : 최대한 하수인 정리해주시는 방향으로 맞짱떠주시면 됩니다.


리노흑마 : 하수인을 두기정도만 필드에 유지해주면서 최대한 효율적인 딜링을 해줍니다.

               핸드를 적당히 모아가며 무거운 하수인들을 저격해줄 준비만 단단히 해주면 필승입니다.

               리노흑이 패가 꼬였다는 확신이 드시면 퍄퍄 한기정도만 내려서 적당히 명치 달려도

               하이리턴 로우리스크 입니다.

              


목록으로

코멘트

코멘트(0)

인벤 공식 미디어 파트너 및 제휴 파트너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