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 시뮬레이터

- AAEBAaIHBO0FhReRvAKUvQINtAHNA/YEuQaIB4YJyxb5qwLcrwKStgLPvAL5vQL6vQIA
- 덱 코드 발급받기
- 카드 없음
- 카드 없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장소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어그로술사 상대로 다소 힘들지만,
천적인 해적전사 비율이 줄어든 요즘 굴려볼만한 덱 입니다.
가장 큰 장점으로 리노흑마와 비취노루,방밀등 컨덱을 주식으로 삼을 수 있으며
체감상 해룡전사,미드술사,용사제 같은 미드지향 덱들
또는 미라클 도적 상대로도(필드전개력 차이, 혼절이 서로 얼마나 가치있게 사용되느냐 차이)
50%이상 승률 가져오는것 같습니다.
칼잡이와,패치스,심연속으로 기용으로 손패보충 및,
초반 멀리건이 안좋더라도 충분히 초반템포를 보정받을수 있습니다.
현제 절대 다수인 어그로쓰랄과의 상성이 다소 불리하기 때문에 랭크에서 굴리기 편한덱은 아니지만.
필드전개력이 우수하고 손패털면서 템포 따라가고, 흑드라군만 혼절로 올리면 역전이기 때문에
오히려 요즘 개체수가 크게 줄어든 해적전사전이 절대 불리하므로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멀리건.
위 네가카드가 기본 멀리건이며
랩터는 비취무리 전사가 함께 잡혔을경우에만 가져가 줍니다.
랩터 잡으며 비취전사가 오른쪽에서 들어오겠지? 하면서 그대로 가져갔다간
컨덱 상대로나 어그로 상대로나 이미 반은 지고들어가는 게임이므로 주위해 주세요.
운영법.
그림자술사의 적절한 사용이 이덱의 절반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컨덱상대론
8코스트 브란->그림자술사로 생성되는 1코스트 브란 두개로 골램을 폭팔적으로 늘려주셔도 좋으며
미드덱 상대론
아이아가 필드에서 살아남는경우 아이아를 복사해오는게 재일 가장 빠른 승리공식.
비취무리전사나 비취정령을 복사해 오는것도 평타치는 그림입니다.
어그로 상대로 극단적으로 손패가 말려서 그림자 술사 두장을 가지고 계시고 5코에 마땅히
낼 카드가 없을땐 과감하게 쌩으로 내고,다음 드로우도 별볼쓸모 없다면 쌩으로 한장 더내면서
그림자술사를 복사해 와야할 때도 있습니다.
필드상황에 맞춰서 최대한 이득보는 방향으로,
최대한 방어할수 있는 방향으로 사용해 줍니다.
나머지 절반은
'죽메하수인을 얼마나 필드에 남길지'에 대한 일종의 필드컨트롤싸움 입니다.
마음가짐은 급한 상황이 아니라면 전질과의 연계를 위해 아껴줍니다.
심연에선 손패가 잘풀려 템포 플레이가 가능하다면 연계용으로
염두해 두면서 아이아나 비취무리 전사 뽑아주시면 됩니다.
손패가 안풀렷다면 아이야가 떠도 과감히 버리고 템포에 맞는
코스트의 하수인으로 뽑아주며 안전하게 운영해주는게 좋습니다.
(심연 없이도 덱 자체가 골램육성 포텐셜이 매우 큽니다)
- 승률 68% 전설행 급행열차 템포도적 [46]
- (예능)추억의 가족오락관덱 [13]
- [무과금] 하린이용 템포도적 [20]
- 어그로한테도 강한 미드레인지 훔치기 도적(18.04.09 수정) [35]
- 짝라클 첩보도적 완성형 운영부터 플레이 멀리건까지 [11]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