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인벤

하스스톤 인벤

로그인하고
출석보상 받으세요!

덱 시뮬레이터

덱 설명진화술사를 기본 컨셉으로 한 카라잔 늑대 공략덱입니다. 영능 보자마자 진화로 꿀빨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짜봤는데 상당히 잘 굴러갑니다. 진화 뽕맛은 덤. 기본적으로 할머니 3마리만 쉽게 정리할 수 있으면 드로우도 빵빵하고 뒷심이 상당히 강하기 때문에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이 친구들이 초반에 잡혀주면 정말 쉽게 이길 수 있지만
이 덱을 평가해 주세요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
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덱의 성능은?
평가중
추천 : 1 / 비추천 : 0
이 덱을 평가해주세요.
주술사 : 스랄
Shaman : Thrall
  • 덱 구성
  •  
  • 직업 특화
  •  
  • 선호 옵션
  •  
  • 평균 비용
  •  
[야생] 카라잔 영웅 모드 공략 "커다란 나쁜 늑대" 작성자 : 텅빈길에서 | 작성/갱신일 : 2016-08-21 10:15:40 | 조회수 : 5389
카드 리스트 - 제작 가격: 00/30
덱 복사카운팅 툴
AAEBAaoIBusCpAOBBKwEuQ3oEQy9AbgD9QT+Bf8FuQbSE9gTkRf6qgKRrQLgsAIA
덱 코드 발급받기
주술사 
  • 카드 없음
 
중립 
  • 카드 없음
비용 분포 (마나 커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덱 구성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장소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선공후공을 선택해 주세요.
추가 설명
덱 설명

진화술사를 기본 컨셉으로 한 카라잔 늑대 공략덱입니다.

영능 보자마자 진화로 꿀빨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짜봤는데

상당히 잘 굴러갑니다. 진화 뽕맛은 덤.


기본적으로 할머니 3마리만 쉽게 정리할 수 있으면

드로우도 빵빵하고 뒷심이 상당히 강하기 때문에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이 친구들이 초반에 잡혀주면 정말 쉽게 이길 수 있지만 이 멀리건을

못잡았다 하더라도 소인족,실바,케른,오닉 등 비벼볼만한 카드들이 많고 

정말 재수가 없어서 다 안잡힌다 하더라도 앞서 말했듯 뒷심이 강하기

때문에 대충 번폭 등으로 어거지로 버티다 보면 역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덧붙여 이 덱은 진화 관련 카드 + 예언자 + 누더기를 제외하면 그렇게까지

필수카드가 없기 때문에 전설 카드 중에 없는 카드가 있다하더라도 얼추

코스트 비슷한 죽메나 쓸만한 전함 있는 카드로 떔빵 넣고 돌리셔도

별 문제가 없습니다. 사실 후반은 빈필드에서 불정이든 크라켄이든

아무카드나 진화 한번 들어가면 거의 끝난다고 봐도 되기 때문에 후반용

카드는 아무거나 써도 크게 상관이 없습니다. 다만 크로마구스는 손패를

불려서 안정적으로 이기는 데 상당히 큰 역할을 하니 웬만하면 넣는 걸

추천드립니다.


운영 예시



가장 이상적인 멀리건 상황 이렇게 잡히면 질래야 질 수가 없습니다.

호랑이가 나오든 곰이 나오든 크라켄까지 쓰면 전부 다 끊어줄 수 있고 필드를 비운 후

드로우까지... 가장 완벽한 손패



역시나 깔끔하게 정리가 됩니다. 늑대가 생각보다 뒷심이 많이 약하기 때문에 한번 정리하고 나면

급하게 달릴 필요는 없습니다. 이 판은 드로우를 땡겨서 여유롭게 승리.




다른 멀리건 상황입니다. 좀 많이 두들겨 맞긴 했지만 소인족 + 예언자로

어떻게든 정리가 됩니다.



이 멀리건도 상당히 잘 잡혔죠. 호랑이만 안나오면 끝나는 게임

멀록 + 멀록 + 진화면 ㅋㅋㅋ



2턴 멀록 + 멀록 으로 정리후 3턴 하수인 하나 더 내고 진화사용

호랑이가 나왔지만 끝났네요. 호랑이 + 늑정... 커엽네.



일리단 + 선조의 지혜 + 진화



사실 이 판은 굳이 일리단 없어도 이기는 겜이지만... 이 스테이지는 일리단도 1코고

1코카드가 많은데다가 진화를 쓰면 아지노스 하나 보너스로 더 주기 때문에 4~5턴에

일리단+진화가 있으면 거의 풀필드를 채우는 상황이 많이 나옵니다.그리고 늑대는 그걸

정리할 수단이 없죠.... 개꿀
목록으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