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인벤

하스스톤 인벤

로그인하고
출석보상 받으세요!

덱 시뮬레이터

야생은 현재 템포가 극단적으로 빨라서 컨덱이 설 자리가 없는 건 사실입니다.어그로도 어그로지만 파츠 모으기가 너무 쉬운 벽덱들이 여럿 있으니까요.그래서 그냥 컨덱이 너무 하고 싶어서 재미로 돌렸는데 숙련도가 쌓이고 상대법을 알게될수록승률이 생각보다 잘 나와서(현재는 111승 102패 52%) 이렇게 올리게 되었습니다.물론 최종적으로는 도적으로 전설을 달았지만 이 덱으로도 다이아5~1만 서너번 왔다갔다했습니다.보통 하이렌더 덱 하면 가장 많은건
이 덱을 평가해 주세요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
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덱의 성능은?
평가중
추천 : 3 / 비추천 : 0
이 덱을 평가해주세요.
드루이드 : 말퓨리온 스톰레이지
Druid : Malfurion Stormrage
  • 덱 구성
  •  
  • 직업 특화
  •  
  • 선호 옵션
  •  
  • 평균 비용
  •  [전설 등급]
[야생] 유동적인 컨덱 리노 느조스 드루이드 작성자 : 도곡동안두인 | 작성/갱신일 : 2020-06-30 01:54:51 | 조회수 : 1605
카드 리스트 - 제작 가격: 00/30
덱 복사카운팅 툴
AAEBAZICHlaKAekBxAb+DYoO+g7WEekVwxbgrALfxAKgzQKY0gKe0gKZ0wKv0wLD6gK/8gLF8wL1/AKggAO9mQOhoQP0ogP8owORsQP5tQPougPxugMAAA==
덱 코드 발급받기
드루이드 
  • 카드 없음
 
중립 
  • 카드 없음
비용 분포 (마나 커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덱 구성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장소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선공후공을 선택해 주세요.
추가 설명

야생은 현재 템포가 극단적으로 빨라서 컨덱이 설 자리가 없는 건 사실입니다.
어그로도 어그로지만 파츠 모으기가 너무 쉬운 벽덱들이 여럿 있으니까요.
그래서 그냥 컨덱이 너무 하고 싶어서 재미로 돌렸는데 숙련도가 쌓이고 상대법을 알게될수록
승률이 생각보다 잘 나와서(현재는 111승 102패 52%) 이렇게 올리게 되었습니다.
물론 최종적으로는 도적으로 전설을 달았지만 이 덱으로도 다이아5~1만 서너번 왔다갔다했습니다.

보통 하이렌더 덱 하면 가장 많은건 벽덱 58사제이고,
가끔씩 템포덱 하렌냥과 컨덱 하렌법과 하렌흑이 보입니다.
아무튼 수많은 직업 중 드루이드로 리노덱을 하는 가장 큰 이유는

입니다.


는 한 페이즈 정도 추가해주는 역할입니다.


로는 까지


인데,
순서가 좋겠죠?
또 처음에 제가 많이 했던 실수가 몇가지 있는데,
그리고 얘로 생성된 용족들을 낼 때도 조금이라도 더 다시 쓰고 싶은 용을 늦게 내야합니다.


어차피 용족 시너지(내 손에 용족이 있다면~)는 변신한이 충족시켜주니까요.

꼭 손패가 5장 이하일 경우에만 쓸 필요는 없으며,
손패가 5장 이상일때는 상황에 따라 카드를 최대한 털고 나서 핵심카드를 여러장 복사하고 다음턴에 한장을 태울지
복사하고 나서 카드를 털어서 다음턴에 카드를 안타게 할 지 잘 판단해야합니다.

항상 를 고려해서 여러번 쓰고 싶은 카드들이 왼쪽에 몰리도록 해주는게 좋으며,



어그로 상대로는 도 상황에 따라 적절하게 챙겨줍니다.

이는  있더라도 해당됩니다.
도 최대한 아껴줍니다.
여유만 된다면 이 중 최대한 여럿을 잡거나를 잡아버리는게 좋긴 합니다.

이전에는 로 핸파해봤자 상대 스피드만 올려주는 경우가 많으니
이외에도 그냥 필드 잡아서 이기는 경우도 종종 있는데,





낼때도 맞으면 하이렌더 시너지가 끊기는 경우가 많아서
일단 피가 20이하만 돼도 상대가 원턴킬하기 너무 쉬워지기 때문에 피관리 신경써주고,
한턴정도 맞아야 한다면 회복할 수단은 많으니 방어도 카드들을 아껴줍니다.






근데 의외로 부활사제는 

그만큼 폭탄 전사가 느려서 막기가 더 수월해요.

이 덱은 이 컨셉을 유지한다면 커스텀의 여지가 생각보다 적은것 같습니다.






안 넣는 이유는


사실 세부적인 운영법은 말로 설명하기 힘든 부분도 있어서 직접 해봐야 아는 것들도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처음에 서순 실수 때문에 진 적이 좀 있었어요.

목록으로

코멘트

코멘트(0)

인벤 공식 미디어 파트너 및 제휴 파트너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