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인벤

하스스톤 인벤

로그인하고
출석보상 받으세요!

덱 시뮬레이터

이 덱은 하스스톤을 플레이 할 시간이 엄청 많은 사람만 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게임시작! (핸드에 퀘스트 2개가 잡힌다)1.멀록 퀘는 간다2. 저코스트 하수인 위주의 멀리건.3.첫번째 퀘스트를 깬다.4.영능 불길의 선구자,고르곤졸라->(불길),수렁첨벙이->(고르) 를 한다.5.핸드에 멀록퀘, 입증된 모험가, 불길의선구자 2개, 고르곤졸라, 그럼블, 칼리모스, 노즈도르무/ 만 있으면 준비 완료.(Q: 빨리 모이면 카드가 타는데 어쩌죠?A: 어짜피
이 덱을 평가해 주세요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
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덱의 성능은?
평가중
추천 : 0 / 비추천 : 1
이 덱을 평가해주세요.
주술사 : 스랄
Shaman : Thrall
  • 덱 구성
  •  
  • 직업 특화
  •  
  • 선호 옵션
  •  
  • 평균 비용
  •  
[야생] 이제부터 당신의 턴은 오지 않습니다 작성자 : Traxrex | 작성/갱신일 : 2020-04-23 00:47:38 | 조회수 : 1058
카드 리스트 - 제작 가격: 00/30
덱 복사카운팅 툴
AAEBAaoIHpwCmwOfA/UE/gX/BfgH8RG8FMMWk8ECx8EC88ICm8QCutICq+cCw+oCnvACpvACi4UDy4UDrZEDtJEDxpkD2p0D/KMD4agD/6sDgrEDuLYDAAA=
덱 코드 발급받기
주술사 
  • 카드 없음
 
중립 
  • 카드 없음
비용 분포 (마나 커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덱 구성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장소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선공후공을 선택해 주세요.
추가 설명
이 덱은 하스스톤을 플레이 할 시간이 엄청 많은 사람만 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
게임시작! (핸드에 퀘스트 2개가 잡힌다)
1.멀록 퀘는 간다
2. 저코스트 하수인 위주의 멀리건.
3.첫번째 퀘스트를 깬다.
4.영능 불길의 선구자,고르곤졸라->(불길),수렁첨벙이->(고르) 를 한다.
5.핸드에 멀록퀘, 입증된 모험가, 불길의선구자 2개, 고르곤졸라, 그럼블, 칼리모스, 노즈도르무/ 만 있으면 준비 완료.(Q: 빨리 모이면 카드가 타는데 어쩌죠?
A: 어짜피 몇 턴 후에 그 판의 게임의 승부가 나기 때문에 다른 카드들이 타도 상관 없습니다.) 
6.영능 불길의 선구자,고르곤졸라->(불길) 0코 불길 2 번, 그럼블, 고르곤졸라->(그럼블), 0코 불길 3번, 그럼블(이때, 핸드가 10개로 꽉 차서 불길의 선구자가 파괴 되지만 핸드에 불길의 선구자가 2개만 있으면 정령을 무한으로 쓸 수 있기 때문에 파괴되더라도 상관없음.), 턴을 넘김.(전턴에 정령을 내지 않았다면 칼리모스를 쓸 수 없음. 더군다나 칼리모스의 전함 발동 시간은 엄청 길기 때문에 사용하다가 턴 끝나서 손해임.) (이쯤 되면 그럼블 불길의 선구자 그럼블을 무한으로 쓸 수 있다는 걸 알게 됨.)
7. 영능 누르고 멀록퀘 내고 입증된 모험가로 동전 계속쓰면서 마나 10 채우고 노즈도르무 내고 그럼블 내서 밧줄 원래 상태로 바꾸면서 턴을 계속 쓰는거임.

칼리모스 쓰는 이유. 상대방 필드 정리, 내 체력 회복,계속 반복해서 내는게 지루해져서 이기고 싶을 때, 적 명치에 데미지를 넣기 위해서. (칼리모스의 오른쪽에서 3번째 기원인 폭풍의 기원은 번폭처럼 시전시간 엄청 기므로 주의!)
칼리모스 빼도 됨. 그리고 다른거 넣고 해도 상관없음. 그냥 노즈도르무만 무한으로 쓸 수 있으면 상대가 알아서 나가줌. (예전에 입증된 모험가 없을때 칼리모스OTK 용도로 썼는데, 칼리모스가 타버려서 이길 수 없는 상황이었는데, 노즈도르무 밧줄을 full로 태워서 상대방 빡치게 해서 적 서렌으로 이긴적 있음.)

2018년에 처음 아이디어를 구상한 후, 타락의 물결이 나오면서 원래 덱에서 브란을 빼고 플레이하다가. 내턴에 노즈도르무를 10번 밖에 못쓰는 게 아쉬워서 동전 얻는 법을 찾다가 입증된 모험가가 생각나서 시뮬 덱 만들어봄. 하지만 나는 무과금이라 입증된 모험가가 없다는 점.
(게임은 이길려고 하는게 아닙니다. 상대방 빡치라고 하는겁니다.)

목록으로

코멘트

코멘트(0)

인벤 공식 미디어 파트너 및 제휴 파트너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