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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AECAR8GhwTJBPgInM0ChtMCtuoCDKgCtQPyBZcI7Qn+DPixAsbCAsbOAt/SAuPSAuHjAgA=
- 덱 코드 발급받기
사냥꾼
- 카드 없음
중립
- 카드 없음
비용 분포 (마나 커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덱 구성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장소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 시간의 길 너머로
선공 및 후공을 선택해 주세요.
추가 설명
최근에 X덱들 전체적으로 열심히 돌려가면서 냥꾼에 자꾸 관심이 가서 인벤에 여러 글을 보며 카피해서 써보고 나름 고쳐써보다가 은근히 승률이 잘나오길래 덱을 올려봤습니다.
1장은
를 통한 마무리 일격이나
5코스트나 되서 부담스럽지만 안잡고 갈수는 없는 주문석입니다. 종종 덫 타이밍임에도 이 주문석이 생각나서 아까워서 못쓰는 경우도 생기는데 가능하면 1장은 꼭 들고 가는게 좋습니다.
그렇다고 뭐 랭커도 고등급도 아니니 그냥 재미를 위해 써보세요 ^^7
인벤 게시글중
얘를 쓰는 카트레냥 덱이 있었는데
얘를 쓰는 카트레냥 덱이 있었는데그건 패치 전 버전이라서 패치스/징지벌 등이 쓰인 미드레인지에 카트레나를 넣은? 안정감있는 덱이여서 우선 패치스/징지벌을 빼고 패치스와 시너지가 생기는 해적들 다 빼고
빈 자리를 어찌 채울까하다가 최근에 주문냥으로 그럭저럭 초반을 보내는 테크닉이 늘어서 거의 덫으로 꽉꽉 채웠습니다. 참고했던 덱은 공룡 시리즈를 안쓰고 카트레나에서 사자 or 징지벌을 꺼내는 식의 미드레인지였지만 저는 그럴거면 굳이 카트레나를 쓸 필요성이 있나싶어서 과감히 고코 공룡을 넣었습니다. 물론 덱의 흐름이 잘 안풀리는 부작용은 늘었지만
하이리스크에는 하이리턴이 따르기 마련이니까요.
(최고 콤보는 


로 15딜)
의 포텐셜을 높이는 용도로 2장까지 채용해봤으나 패꼬임이 심하고 단일 카드로서는 사용 불가능이라 1장만 채용했습니다. 결정적 순간이나 또는 중간에 템포를 끌어올릴때 사용하면 좋더라고요.
가져갈수도 있지요.
무엇보다 스탯도 탄탄해서 어그로성이 상당하기 때문에 상대로 하여금 제압기를 1~2개 빼낼수 있습니다. 가끔 어떤 사람은 얘한테 크게 당한건지 주파자를 얘한테 써버리기도 하더군요.
플레이 스타일은 초반은 덫과 무기류로 정리 또는 명치에 딜누적
중반에 

를 통해 필드를 장악, 보통 이때쯤 승패가 갈리는 경우가 많은데 이때 유리한 상황이라면 거진 명치 치다가 끝나고 불리한 상황이라면 매우 힘듭니다. 특히, 큐브흑 상대로는 이 타이밍에
얘가 깔려서 필드를 먹히면 이기기가 힘듭니다.
게임이 진행됩니다. 뭣보다 양초화살이 빛을보기 힘든데 양초화살의 쓰임은 폭덫 각을 잡는 용도로 쓰시거나 아니면 아주 뻔하게 폭덫인것처럼 상대를 낚는 용도로 쓰시면 됩니다. 그나마 멀록기사를 이기는 방법은 초반을 폭덫/활로 버텨내고
의 전체 2딜로 필드를 엎는 수가 있습니다.
미드냥의 경우 덫과 무기로 초반을 끌고가다보면 주문석 타이밍에 승기를 잡아낼수 있습니다. 상대의 섬광각을 조심하세요. 요즘 비법때문인지 비삼자를 넣는 덱들도 심심찮게 보입니다.
그 외에는 서로 비슷한 덱인지라 거의 순수 실력싸움입니다. 사기를 방지하고 싶으시다면 멀리건에
한장을 들고 가세요.
어그로드루의 경우 멀록기사와 동일합니다. 폭덫이 무조건적으로 필요하며 정리할수 있는 하수인은 최대한 정리해주세요. 어떻게든 정리해내다보면 승기가 잡힙니다. 안일하게 명치를 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해주세요.
비취드루는 가져간다면 
이거 정도겠네요. 초반 딜누적에 목숨걸기 보다는 차근차근 필드를 잡아서 드루가 뒤집지 못하게 하는겁니다. 주문석이 발동되서 필드가 잡혀있다면 상대가 이를 막기위해 역겨움을 토해낼껀데 그 때 휘둘리지 않고 명치에 버스트 딜링을 박으면 이길수 있습니다.
위니흑마의 경우 여타 다른 어그로덱과 마찬가지로 덫 활용이 중요합니다. 필드에 악마가 있다면 폭덫을 걸어놓고 안일하게 명치를 치시기보다는 어떻게든 하수인을 정리하는 쪽을 추천드립니다. 요즘 위니흑은 버프물약을 쓰는 경우도 많아서;;
상대법이라 할만한건 없고 어떻게든 상대가 안일하게 플레이하거나 하기를 빌며 만약 기회가 온다면 놓치지않고 물어뜯는게 중요합니다.
컨흑의 경우 최근 잘 보지 못했는데 초반에 달릴 생각보다는 그냥 상대 흐름에 맞춰서 이쪽도 큰 하수인들을 차례차례 내는 식으로 플레이하는게 좋습니다.
를 빠르게 올려 고가치의 하수인들을 양산해내서 상대의 제압기를 몽땅 빼는 플레이로 가시면 이길 수 있습니다.
큐브흑의 유일(?)한 카운터라 불리는 (그마저도 반반가져가는게 다지만) 비법입니다. 재밌는게 주문냥으로는 비법이 할만했는데 이 덱으로는 묘하게 힘듭니다.
빅사제의 경우 크게 문제되지는 않습니다. 초반에 달리며 딜누적을 진행하고 상대가 반즈 사기를 안치길 바라면됩니다.
이 매치업은 사기를 치느냐 마느냐 싸움으로 사기당하면 지고 안당하면 이긴다 보시면 됩니다.
많으므로 이득을 챙길 수 있습니다. 주문석 사기는 치기 힘들며 어떻게든 필드가 쌓이는걸 방지하시면 이길 수 있습니다.
특히, 천정내열의 경우 손해를 보면서라도 반드시 필드를 깨끗이 할 필요가 있고, 함부로
를 미리 꺼내놓는 식의 플레이는 자제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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