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인벤

하스스톤 인벤

로그인하고
출석보상 받으세요!

덱 시뮬레이터

무한염구 퀘법은안토니와 수습생 2장, 환영2장을 모아야만 무한염구가 가능했고파츠가 모두 모여야 이기는 판이 대다수를 차지했지만.무한염구 퀘법에서 플랜 B가 추가됨에 따라 굳이 무한염구 파츠를 전부 모으지 않고도이길 방법을 만들었습니다.우선 이 퀘법은 플랜 AB 퀘법으로 부르고 있습니다AB에서 A는 안토니의 앞 글자 이며B는 비전거인의 앞 글자를 따서 AB 입니당.플랜A쪽은 안토니로 무한염구를 내는것이고플랜B쪽은 비거비거와 안토니에 쓰려고 모아둔
이 덱을 평가해 주세요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
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덱의 성능은?
평가중
추천 : 0 / 비추천 : 0
이 덱을 평가해주세요.
마법사 : 제이나 프라우드무어
Mage : Jaina Proudmoore
  • 덱 구성
  •  
  • 직업 특화
  •  
  • 선호 옵션
  •  
  • 평균 비용
  •  
[정규] 안토니를 뺏어가? 그럼 플랜B야! AB 플랜법사! 작성자 : 활이귀여워요 | 작성/갱신일 : 2017-08-15 23:49:18 | 조회수 : 1832
카드 리스트 - 제작 가격: 00/30
덱 복사카운팅 툴
AAECAf0EBsUE7QW4CPsM0MECudECDIoBwAHJA6sEywTmBJKsAoGyAoK0AsHBApjEAtrFAgA=
덱 코드 발급받기
마법사 
  • 카드 없음
 
중립 
  • 카드 없음
비용 분포 (마나 커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덱 구성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장소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  시간의 길 너머로
선공후공을 선택해 주세요.
추가 설명
무한염구 퀘법은
안토니와 수습생 2장, 환영2장을 모아야만 무한염구가 가능했고
파츠가 모두 모여야 이기는 판이 대다수를 차지했지만.
무한염구 퀘법에서 플랜 B가 추가됨에 따라 굳이 무한염구 파츠를 전부 모으지 않고도
이길 방법을 만들었습니다.

우선 이 퀘법은 플랜 AB 퀘법으로 부르고 있습니다
AB에서 
A는 안토니의 앞 글자 이며
B는 비전거인의 앞 글자를 따서 AB 입니당.

플랜A쪽은 안토니로 무한염구를 내는것이고
플랜B쪽은 비거비거와 안토니에 쓰려고 모아둔 환영과 수습생을 이용해
담턴 알렉으로 15체를 만든 뒤 거슬리는 필드위의 도발들을 잘라서 상대 명치를 공략하는 덱입니다.

거인퀘법과 무한염구 퀘법 둘을 합쳐서 손패가 자주 꼬이지 않을까 싶지만
실제론 파츠 모으다 패 터지겠다 싶으면 거인을 그냥 던져서
어그로를 끌어도 상관없고
안토니나 수습생이 타도 거인으로 상대를 쥐어패면 그만입니당.

운영법을 소개하자면 
초반 멀리건은 어그로든 상관 없이 퀘스트는 집고
선 후공에 관계없이 종말이,태고문양,비전학자를 찾습니다. 종말이는 탬포를 뺏는 역할을 해주고
비전학자는 상대 초반 하수인과의 싸움으로 본체에 댐지가 덜 들어오게 하는 역할을 해줍니다.
후공이라면 나불이 한장 찾아도 나쁘진 않습니다.

초반을 무사히 넘긴다면 그동안 뽑은 빙결주문등으로 얼리고
고서와 태고를 통해 아무튼 생성됨..으로 지랄을 해주시고

후반엔 패 보고 더 드로우를 보겠다며 필드를 얼리거나
플랜 A나 B중에 각 보이는걸 발동시켜주심 됩니다.

딱히 팁이라고 하기엔 별 거 없지만 태고에서 뭘 뽑느냐가 정말 중요합니다.
그럼 즐겜하세염! 

설명 부실해서 죄송합니당.. ;ㅅ;

목록으로

코멘트

코멘트(0)

인벤 공식 미디어 파트너 및 제휴 파트너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