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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v F]쓸데없다고 생각되는 카드를 확 줄였더니 승률이 5판중 4판은 이기는 정도로 나옵니다. 급수도 꽤 많이 올랐네요.멀리건은 다음과 같은 것을 우선적으로 잡아 줍니다.이후 1코에  혹은 (후턴인 경우)  걸고나서 다음턴에걸어주는 게 제일 좋습니다.이후에  등을 적극 활용하여 필드우위를 점하는 것이 기본입니다.로 넘어가자면 - 판드랄이 자리를 잡기 시작하면 상대방으로선 정말 지옥입니다. 아닌 게 아니라 카드 두개를 한번에 쓰는 이상의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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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루이드 : 말퓨리온 스톰레이지
Druid : Malfurion Stormr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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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평균 비용
  •  [노전설, 컨셉덱, 이벤트]
[야생] 완성형 판드랄덱 Rev.F 고승률 작성자 : 고라트 | 작성/갱신일 : 2016-05-08 20:59:35 | 조회수 : 4032
카드 리스트 - 제작 가격: 00/30
덱 복사카운팅 툴
AAEBAZICCl/ZBLkGkAf5DNYR3BXoFa6rAumsAgpA/gG0BcQG5Aj0Ed8Vl2i+qwLBqwIA
덱 코드 발급받기
드루이드 
  • 카드 없음
 
중립 
  • 카드 없음
비용 분포 (마나 커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덱 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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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  시간의 길 너머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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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설명
[Rev F]쓸데없다고 생각되는 카드를 확 줄였더니 승률이 5판중 4판은 이기는 정도로 나옵니다. 급수도 꽤 많이 올랐네요.


멀리건은 다음과 같은 것을 우선적으로 잡아 줍니다.





로 넘어가자면 - 



그 다음으로 무서운 콤보는

이 외에







[Rev.B]
판드랄을 좀더 제압하기 어렵도록 

를 판드랄에 미리 걸어두는 것도 좋습니다. 



또 한가지 이 덱 컨셉에서 중요한 카드는, 그리고 이번 패치에서 드루에게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카드가





팁을 정리하자면

- 판드랄은 이득이 확실할 때만 나간다. + 혹은 2코 즈음에 낼 것이 없을 때, 즉, 상대방 제압기를 무리하게 강제하는 상황인 경우에는 정자+판드랄로 던져주듯이 내 버리는 것도 좋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냥꾼전에 특히) 어그로를 상당히 강제하기 때문에 상대로서도 억지로 카드를 많이 쓰게 혹은 손가락만 빨게만들 수 있습니다.
- 야수하수인과 이샤라즈의징표 시너지효과를 최대한 활용해서 카드수급 한다.
- 너무 판드랄 시너지에 치중해서 초기 필드싸움을 포기하면 안된다. 
등을 적기에 꺼낼 것.

아 한가지 유의하실 점으로는 사제전에서는 엔간해서는 를 고르시면 안됩니다. (특히 후반이라면)



게임을 뒤집는 카드는 사실 요그사론 하나로 족합니다. 괜히 애매하게 저코 미드레인지 하수인들이 나오는 확률을 줄이는 것 보다 초중반에 확실한 필드우위를 점한 것을 바탕으로 유사시에 요그샤론을 통해서 상황정리를 꾀하는 것이 승률이 훨씬 좋게 나옵니다. (현재 5판 중 4판은 이기네요)

또 한 가지, 필드우위 및 콤보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서는



한턴에 많은 데미지를 넣기 위해서 유용한 카드가 역시 

라그를 껴넣는게 확실히 이득입니다. 급속성장 1개 빼고 라그 껴넣는게 뒷심이 확실히 있습니다. 

[Rev.B]

확실히 요그사론은 단순히 예능카드 이상의 의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물론 마법을 시전한 횟수가 과도하게 넘어가면 오히려 역캐리 각이 나올 가능성도 높아지기 때문에 일반적인 미드드루가 쓰는 마법 시전 횟수 정도, 즉 6-7회 마법을 쓰고 난 뒤에 요그를 뽑으면 뽑은 쪽에 유리하도록 게임의 흐름을 바꾸거나 하는 용도로 쓰기 좋습니다. 다만, 이미 승기를 굳힌 시점에서는 꺼낼 필요가 없습니다. (셀프불작에 다 이긴 겜 져본 적이 있...) 다만 상대가 승기를 굳혀가거나 필드를 장악당해 패색이 짙을 때는 일단 꺼내고 봅니다. 상당한 확률로 게임을 뒤집어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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