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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 리스트 - 제작 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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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AECAR8IuwWAB8UI2wrsuwKfwgKhwgLkwgILqAK1A9kH6wfbCe0JgQr+DOq7AonDAo7DAgA=
- 덱 코드 발급받기
사냥꾼
- 카드 없음
중립
- 카드 없음
비용 분포 (마나 커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덱 구성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장소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 시간의 길 너머로
선공 및 후공을 선택해 주세요.
추가 설명
매우저렴해서 카드팩을 구입하지 못한 하린이 들이 초반 환영팩 5000원짜리만 지르고도 만들수 있는 덱입니다.
쥐때 매우 좋은카드 입니다. 필드를 잡는데에 큰역활을 합니다 이카드가 필드에 나오면 상대는 광역기 를 사용하기에 껄끄러워집니다. 그리고 하이에나 와도 연개가 좋은 편이죠 하지만 하린이시절 만들기 껄끄러운 영웅카드이기 때문에 한장을 넣었고 대신에
알서리꾼을 한장 넣었습니다 알서리꾼같은경우는 체력1로 정리 당하기 쉽지만
1코스트로 1/1짜리 2마리를 전개하는 매우 좋은 카드 입니다. 법사 도적이랑 상대할때에 1코 동전 영능으로도 한마리만 정리할수있을뿐더러
와의 시너지도 매우 좋은 편입니다 .
이카드로 적응 1/1식물2개 소환 을 걸어놓으면 상대입장에선 진짜 껄끄러워집니다. +1/+1이나 질풍 이런거 택하지 마시고 길냥이 적응은 독성이나 식물 소환을 해보세요 상대가 괴로워합니다 ㅎㅎ
내가 개판을보여주지~ 하며 나오는 이카드는
와 굉장한 시너지를 보여줍니다 이카드로 쥐때에게 도발을 걸어준다면 4/4 도발 이되고 죽으면 쥐 4마리를 필드에 남기게 됩니다 정리하기도 그렇고 그렇다고 도발인데 안죽이기도 그런 짜증나는 몹이 되는거죠 ㄷㄷ
마스카..아니 전사는 요즘은 딱 2가지 덱만 보이는것같습니다. 퀘전이냐 해적이냐... 일단 전사를 보게되면 한숨만 푹푹 쉬게 됩니다 해적은 피곤하고 퀘전은 답답하고 ㅠㅠ 일단 첫손패는 

이런 느낌으로 가져가 줍니다. 게는 해적전사를 대비해서 들고가는것인데 야수라서 꽤나 쓸모있는 카드입니다. 그리고 선턴일때는 1코스트 하수인을 잡는게 굉장히 중요하지만 후공일경우에는
으로 인해 1코에 2코 하수인이나 2코에 쥐때 야벗을 사용하는게 가능하기에 1코스트를 찾는다기 보다 쥐때나 알서리꾼 아생의 벗을 찾는것이 더 유용합니다. 도끼로 찍히는거때문에 초반 필드 잡기 어렵지만 쥐때와 알서리꾼으로 꾸역꾸역 남겨두는게 핵심입니다.
초반에 길냥이와 파지직랩터로 필드를 잡고 3코에 칼같이 야생의벗을 해주면 상대가 손패에 신성화 휘둘러치기 혼소차등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이득보는 싸움을 할수 있습니다.
-카드설명-
하이에나는 2코스트에 필드전개를 위하여 던지는 몹이아닌
이나 

같이 필드를 잡아주는 몹과 같이 사용합니다. 이때
툰드라 코뿔소랑 같이 쓴다면 어마어마한 몹이 되어있을껍니다 ㄷㄷ 상대 명치 너덜너덜해지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네요 ㅎㅎ
카드설명은 이정도로 하고 상대법 같은걸 적고자 했는데 사실 상대가 누구냐는 별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런 어그로성이 짙은덱들은 저코스트에 자기 할꺼하고 먹히면 이긴거고 막히면 진거이기 때문이죠 그래서 상대법이아닌 첫손패에 가지고 가면 좋은것들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이런 느낌으로 가져가 줍니다. 게는 해적전사를 대비해서 들고가는것인데 야수라서 꽤나 쓸모있는 카드입니다. 그리고 선턴일때는 1코스트 하수인을 잡는게 굉장히 중요하지만 후공일경우에는
으로 인해 1코에 2코 하수인이나 2코에 쥐때 야벗을 사용하는게 가능하기에 1코스트를 찾는다기 보다 쥐때나 알서리꾼 아생의 벗을 찾는것이 더 유용합니다. 도끼로 찍히는거때문에 초반 필드 잡기 어렵지만 쥐때와 알서리꾼으로 꾸역꾸역 남겨두는게 핵심입니다. 주술사는 요즘 나오는덱이 진화술사 멀록술사 잡수리 정도인거 같은데 다 필요 없습니다. 딱히 조심해야 할게 혼소차 뿐입니다. 진화술사 가 힘을쓰는타이밍이 6코정도인데 6코까지 필드 못잡고 상대한테 끌려다니면 이미 진겁니다 .초반 손패는 아까와 비슷하게 

or
이렇게 들고 가시면 됩니다.


or
이렇게 들고 가시면 됩니다.잡수리같은경우는 비취멀록토템 뭐 잡다한거 다들어간 어그로 덱입니다. 필드 전개가 짜증나는데 불토가 안깔려있다면 필드가 다 저질하수인으로 꽉차게 됩니다. 그럴때 쥐때에 사냥개 조련사를 씌워서 도발만 걸어두어도 상대가 답답해 할겁니다. 만약에 상대가 쥐때를 죽였다면 바로 다음턴 하이에나로 몸집을 불려서 압박하면 됩니다 ㅎㅎ
하.......한숨만 나옵니다 진짜..... 퀘도 답없죠 그래도 따른 직업들보다는 사냥꾼이 퀘도 상대하기 좋습니다. 퀘도 특성상 상대 필드를 정리할수있는주문을 넣지 않습니다 그리고 하수인도 필드에 남겨놓지 않고 다시 패로 가져가기에 초반에 필드 불리기가 쉽습니다. 길고양이와 랩터 우두머리 늑대 테러닥스로 땅땅땅빵하면 승리입니다. 초반손패에 


이렇게 잡혔다면 이겻다고 생각하고 달리면 됩니다.



이렇게 잡혔다면 이겻다고 생각하고 달리면 됩니다.드루는 어그로 드루 와 비취 드루가 많이 보입니다. 비취는 손패만 1코2코3코 잡히면 이기고 어그로 드루는 눈치 싸움입니다. 누가더 잘풀렸냐 입니다 둘다 잘풀렸을경우 사냥꾼이 필드에 몬스터를 끊기지 않고 남길수 있기에 하이에나 타이밍이 옵니다 하지만 상대에 휘둘러치기가 두렵죠 어그로 드루... 눈치싸움입니다 다를꺼 없어요
법사..... 음 비법,얼법,메디브법 다 너무 껄끄럽죠 1코2코3코 딱딱딱 나온다면 손쉽게 이길수있으나 상대가 사기치기 시작하면 답없죠 답답합니다. 얼리고 정리하고 비밀걸고 그렇다고 하수인도 무시할수없고 손패싸움입니다. 나보다 상대패가 말려야 이길수있어요 운빨좆망겜
헤헤 7코까지만 안가면 그냥이깁니다 1코2코3코 기억하세요 북창골 을 자르겠다고 손패에 장궁넣고 그런 실수만 않하면 이기기 쉽습니다 그런데 침묵사제는 쫌 짜증납니다 상대가 침묵을 못뽑으면 그냥 이기는데 초반에 침묵으로 사기 치기 시작하면 에휴..... 나가는게 답입니다ㅠㅠ
미러전 누가 손패에 1코2코3코가 더 잘들어 왔냐가 관건이죠 난 1코 길냥이 나왔는데 상대는 앵무 나왔나던가 2코 랩터 나왔는데 상대는 하이에나 라던가 그런식으로 말입니다. 어짜피 둘다 필드 정리기 없어요 초반에 필드 잘먹은 놈이 이깁니다 정리충되면 지는거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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