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 시뮬레이터
- AAECAQcExQSyCLmyAs/HAg1LkQOiBNQE/ASRBv8H+wyCrQL+vALGwwLfxALJxwIA
- 덱 코드 발급받기
- 카드 없음
- 카드 없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장소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 시간의 길 너머로


게임 돌려서 결국 1위 찍었네요 거의 1년만에 일등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설 달고 놀면서 하다가 10등까지 떨어지고, 똑같은 분이랑 6번 연속매칭 되서 다이기고 1등먹었습니다.
방밀전사 4번, 어그로머록한번,해적전사한번 돌렸습니다.
안녕하세요 Team-aggressive에 최예찬입니다
(혼자 있는팀..)
7/04일 새벽1시경 전설을 찍었습니다.
약 1년정도 하스스톤 전설도 안찍을 정도로 설렁설렁하다가 7월에 방학되니까너무심심해져서..
2~3일정도 밤샌거 같습니다.
2일차 새벽, 3일차 새벽에 1급 5성까지 2번갔었는데 두번 다 테일님 만나서 졌네요.
(추가적으로, 하스스톤 덱 공략 블로그 운영하고 있는데 관심있는 분은
blog.naver.com/rnjsdhrgk 로 와서 봐주세요)
알렉을 넣은 방밀전사인데, 퀘스트전사와 비교하여 방밀전사가 유리한 점은, 내 손패에서 한 장을 퀘스트가 아닌
버티기에 더 좋은 카드들로 들고 갈 수 있다는 점입니다.
원정대장 엘리스 같은카드는 변수를 만드는 카드이기에 넣었습니다.
제가 카드 일일히 찾아서 사진으로 올리는거 잘 못해서 그냥 텍스트로만 설명을드리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이 버티기 전사? 는 어그로드루이드, 어그로 성기사, 어그로 전사, 모든종류의 마법사를
80퍼센트 이상의 확률로 잡고갑니다.
단, 퀘스트도적은 단 한번밖에 못이겼으며, 비취드루이드도 왠만하면 진다고 생각하시면됩니다.
이 두개가 많은 구간에서는 다른 직업으로 돌리세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vs 어그로 전사, 어그로 멀록기사, 어그로 드루 진화 술사 등 모든 어그로 덱들
어그로 덱들을 상대로 도끼 소돌 구울 격돌 물밥 이외에는 다 버려주세요. 소돌도 두장이나 넣었고 방제자 역시 초반에 그렇게 큰 도움이 되지는 않습니다.
저중에 한두개만 찾아준다면 4~5턴까지는 난투, 소돌+물밥, 구울+물밥 콤보중에 하나는 들어올 확률이 매우 커지고,어그로 덱들은 저 콤보 한번 맞으면 필승이라고 보시면 됩니다.고통의 수행사제는 고민해볼만 하긴한데,저는 갈아주는 편입니다
비겁한밀고자 같은 카드는 초반용 카드가 아니라, 정말 어쩔 수 없을 때만 도발용으로 내주고 왠만하면 나에게 제압기가 존재 할 시, 적의 키카드를 빼오는 용으로 사용해 주세요.
(드루이드나 성기사 2코타이밍에 내 도끼 내구도가 1남았으면 한타임아껴주세요. 테러닥스나 멀록대장나오면망합니다.)
어그로 덱 상대로는 저 콤보가 한번만 들어가면 거의 승리하므로 딱히 설명할게 없네요.
(8턴 비룡-9턴 알렉으로 필드클리어와 내 체력회복까지 모두 가능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vs마법사
가장 많이 보이는 직업 중 하나인 마법사 상대로도 꽤나 좋은데, 슈팅법사들은 딜의 한계가 있기 때문에..
-일단 10턴 이후에 적이 알렉, 메디브, 안토니를 손패에 들고 있을 확률이 매우 높으므로,밀고자를 낸 후 제압기로 죽여주세요.
- 법사 상대로는 구울,소돌,물밥 같은 카드보단 방제자카드, 도발카드, 도끼카드, 방막 등을 들고갑니다.
-방제자는 2코 됬다고 막 내지 마시고 후반 10턴 이후에 방제자 2개 +소돌 + 구울 콤보로 방어도를 15이상씩 쌓아주어야합니다.
-요즘 마법사들 거울상 왠만하면 안쓰는듯 합니다.
-알렉을 쓰는 덱이 대부분이므로 사실 초반에 방어도 쌓기보단 피 15까지는 맞아줘도 크게 상관없으므로 너무 무리해서 피 보존시키려하지마세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vs 콤보사제
왠지는 모르겠는데 전사 들고 져본적은 없습니다. 천정내열콤보가 2세트씩 있다고 생각하시고, 마격을 필수적으로 들고 가줍시다.
-초반에 도끼로 죽이지 못하더라도 성직자가 없다는 전제 하에 적 높은 체력 하수인들을 쳐놔주세요.
-하수인이 정말 적은 덱이므로 내 제압기 하나 당 적 하수인 하나라고 생각하시고 좀 위험하다 싶으면 난투도 막 갈겨주세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vs 비취드루, 퀘스트도적
못 이깁니다.
그나마 발악해보려면 비겁한 밀고자 들고 가서 진짜 어떻게 비벼볼 수는 있습니다.
퀘스트 도적 같은 경우는 현재 5급 이하 수준 정도라면, 이겨 볼 수도 있습니다.
태고의비룡+물밥 2세트//난투 2세트로 적 손패를 다 마르게 하는 방법인데, 내 피를 15정도 까지만
유지해 주고 저 4개의 콤보들로 버티면 손패빨로 이길 수도 있습니다..
(적이 잘하면 절대 못이겨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덱 커스텀은 알렉을 요그사론으로 바꾸셔도 되고,(사실 이게 승률은 더 잘 나왔었습니다)
전시 관리인을 원하시는 카드로 바꿔도 됩니다.( 한 장 드로우 뿐이라서..)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저 같은 경우는 랭크를 돌릴 때 어느 직업으로 하다가 한 번 패배하면 덱을 바꿔서 돌립니다.
(예를들어 내가 방밀전사를 하다가 퀘돚을 만나서 패배했으면, 어그로멀록기사로 바꿔서 돌렸습니다)
이런 식으로 해서 비취드루// 어그로멀록기사// 방밀기사// 퀘돚// 해적전사 5개 직업을 계속돌렸구요,
이중에서 방밀기사랑 어그로 멀록기사가 승률이 60퍼센트정도로 제일 높고 잘 풀립니다.
궁금한 건 댓글로 받을게요.
+ p.s 커스텀은 엘리스, 알렉, 전시관리인 정도를 해주면 좋을 듯 합니다. 저는 알렉 빼고 요그 넣은 덱으로 승률이 더 좋게 나오는데, 전설 달 당시에는 저격 위해서 알렉 넣고 해서 알렉 넣은 덱으로 올린 것 뿐입니다. 요그 넣으면 못 이기는 매치도 이겨줍니다.
엘리스는 무기파괴 카드인 존스나 파멸의 예언자로 바꿔줘서 지는 매치를 포기하는 방법도 존재하고// 전시관리인은 1드로 뿐이므로 분명히 효율 자체는 높지 않으므로 다른 카드로 대체해도 괜찮을 듯합니다.
- [하스돌]손님의 유산 [25]
- 사울팽 무과금 기본카드 [15]
- 10-31 전설막차 용템포 [45]
- Halibel의 두번째 용템포 [승률 64%] [67]
- 북미 3급에서 전설까지 찍은 속공켈레빅주문전사 [10]
코멘트
코멘트(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