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인벤

하스스톤 인벤

로그인하고
출석보상 받으세요!

덱 시뮬레이터

12월 전설 인증입니다.이 덱은 3급부터 전설까지 가는데 사용한 덱이고,승률은드루이드 2 - 0 100%마법사 3 - 2 60%사제 1 - 0 100%도적 5 - 2 71%주술사 5 - 4 56% 흑마법사 3 - 1 75%전사 4 - 4 50%총 23승 13패로 64% 승률로 전설 등반에 성공했습니다. 제외된 직업은 3급에서 전설까지 가면서 만나지 못했습니다.현 메타에서 용템포전사의 장점은 주술사와 해적전사 상대로 좋다는 점이고,리노덱 상대로도
이 덱을 평가해 주세요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
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덱의 성능은?
추천 : 15 / 비추천 : 0
꽤나 승률이 보장되겠네요! 강추!
전사 : 가로쉬 헬스크림
Warrior : Garrosh Hellscream
  • 덱 구성
  •  
  • 직업 특화
  •  
  • 선호 옵션
  •  
  • 평균 비용
  •  [전설 등급]
[야생] Halibel의 두번째 용템포 [승률 64%] 작성자 : Halibel | 작성/갱신일 : 2016-12-29 11:42:37 | 조회수 : 20060
카드 리스트 - 제작 가격: 00/30
덱 복사카운팅 툴
AAEBAQcG0gL2AoQXubICkbwCoL0CDByRA+EEjgW5BtER6RKJFMYVzhaCsAKGsAIA
덱 코드 발급받기
전사 
  • 카드 없음
 
중립 
  • 카드 없음
비용 분포 (마나 커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덱 구성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장소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선공후공을 선택해 주세요.
추가 설명


12월 전설 인증입니다.


이 덱은 3급부터 전설까지 가는데 사용한 덱이고,


승률은


드루이드 2 - 0 100%


마법사 3 - 2 60%


사제 1 - 0 100%


도적 5 - 2 71%


주술사 5 - 4 56%

 

흑마법사 3 - 1 75%


전사 4 - 4 50%


총 23승 13패로 64% 승률로 전설 등반에 성공했습니다. 제외된 직업은 3급에서 전설까지 가면서 만나지 못했습니다.


현 메타에서 용템포전사의 장점은 주술사와 해적전사 상대로 좋다는 점이고,


리노덱 상대로도 괜찮은 승률을 보여준다는 점입니다.


전사전 승률이 50%지만, 방밀전사와의 매치업이 0 - 3 이고, 해적전사 상대로는 좋은 승률이 나옵니다.






+) 해적 덱 상대로 덱 운용방법을 물어보셔서 추가합니다.


해적 덱들은 주술사, 전사, 도적 등이 있고


3~1급 구간에선 주로 주술사 = 전사 > 도적 순으로 많이 매칭되었습니다.


아마 다른 구간도 비슷할 것이라 생각됩니다.




해적덱 상대 멀리건은



가 1순위 멀리건입니다. 알렉스트라자의 용사는 2장도 좋지만, 도끼나 일등항해사는 1장만 잡는 것이


좋습니다. 신참 해적단원은 1장만 넣기 때문에 예외입니다.



2순위 멀리건은 손패에 이미 같은 카드가 있으면 한 장은 바꾸고 핀리는 다른 저코가 많을 땐 상황에 따라


바꾸셔도 됩니다.



거품 무는 광전사는 선공, 후공에 따라 손패가 코스트별로 잘 잡히면 가져갈 만 합니다.





용템포전사는 강력한 하수인 파워로 밀어붙이는 덱이기 때문에 3~4턴 까지 필드를 먹히지 않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최근에 자주 보이는 어그로 주술사나 해적전사는 초반엔 상당히 강력하지만


손패가 빨리 마르기 때문에 주술사나 전사의 손패가 마를 때 까지 필드를 잡고 있으면


보통 이기는 그림이 나옵니다.


즉, 주술사나 전사 상대로는 유리한 필드교환 = 승리 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슬아슬한 피가 될 때까지 무기로 하수인 찍는걸 망설이지 않되,


적 최대 데미지를 항상 계산하면서 게임하시면 됩니다.



궁금한 점은 댓글로 질문해주시면 상세히 답변해드립니다.


목록으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