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 시뮬레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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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
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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꽤나 승률이 보장되겠네요! 강추!
카드 리스트 - 제작 가격:
00/30
덱 복사카운팅 툴
- AAECAZICAv4BnAIOQPcD5gXEBvsMwasCiq0Cvq4ChLACtrMCzbsCjcAC5sIC68ICAA==
- 덱 코드 발급받기
드루이드
- 카드 없음
중립
- 카드 없음
비용 분포 (마나 커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덱 구성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장소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 시간의 길 너머로
선공 및 후공을 선택해 주세요.
추가 설명
EASYHOO 재등장!
안녕하십니까, 요전에 노전설 어그로 비취드루덱을 만든 easyhoo입니다.
오늘은 역시 말퓨창인 제가!! 새로운 미친 덱 하나를 들고 왔습니다!!
오늘은 저번과는 다른 상세한 공략법및 운영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별 거 없어서 가르쳐주는 거임)
현재 저의 등급은 16급 정도지만, 이 덱으로 7연승 중이고요, 정말 거짓말 하나없이 평균 5코스트에 gg 많이 가도 7코스트에 gg가 나옵니다. 10코스트로가는 장기전은 거의 없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잘봐주세요!!!
key카드 소개(아흣~!)
오늘의 KEY카드 3장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카드도 사기입니다. 왜냐하면 기존의 야생의 힘은 2코스트라는 단점을 가지고 있어 초반 버프로는 꽤 쓰이기 힘들었습니다만, 1코스트의 광역 버프의 탄생으로 인한 사기성은 엄청 나다고 할수 있을 겁니다. 그리고 초반 연계용으로, 생존용으로, 게임을 터뜨리는 용도로 다재다능한 장난꾸러기라구욧~
-솔직히, 조금 고민했습니다, 복족이냐 얘냐(나중에 설명) 고민을 한 결과 이 반딧불 정령이 훨씬 효율적이다, 라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일단 그 이유중하나는 하수인을 많이 깔 수 있는 능력을 가져 1코스트에 [정신 자극-반딧불 정령-반딧불 정령-연꽃의 징표]의 순으로 콤포가 가능해 게임 터뜨리는 도사입니다.
-두번째로는, 이 덱의 하드카운터로는 사제입니다. 진짜 사제는 못이깁니다. 초반에 맹독비늘 바다 사냥꾼을 나간다면, 광기의 물약으로 정리되면서 게임이 끝납니다(진짜로요) 그렇기에 광기의 물약으로도 정리가 안돼는 반딧불 정령을 채택했습니다!
뭐, 그래도 가장 핵심적인 공략을 해드리자면, 스랄도 기본적으로 하수인을 많이깝니다, 하수인정리한답시고 어중간하게 정리한다면, 번폭맞고 바로 깔금하게 패배하니 이 점 명심해두시길 바랍니다.
두번째입니다!
+더군다나 요즘은 천정내열 사제가 유행으로되면서 제압기가 없는 이덱은 그냥 맞고만 있어야합니다...
5코스트에는 게임좀 끝내려고만 하면
이 친구가 나오면서 게임이 장기전으로 가게되고 그렇게 되면 약속된 패배의 검!! 엑스!!!칼리버!!!가 아니지 죄송합니다. 결국은 이런 시나리오로 게임이 터집니다.
이 친구가 나오면서 게임이 장기전으로 가게되고 그렇게 되면 약속된 패배의 검!! 엑스!!!칼리버!!!가 아니지 죄송합니다. 결국은 이런 시나리오로 게임이 터집니다.
이 것만 내기 때문에 바로 게임이 터지는, 그리고 더군다나 회복기에 퀘스트도적은 도발까지 없으므로 진짜 이기기쉬운 상대입니다, 정리를 간보면서만 해주신다면 승리는 때놓은 당상! 그건 바로 망상!! 죄송합니다...네 번째입니다!!!
이 친구입니다. -일단 이 렉사르라는 친구는 '길냥이'친구가 살짝 성가시지만 길냥이 친구만 안나온다면 이 렉사르친구는 별도의 방법이 많이는 없습니다. 뭐, 야벗에서 킁킁이가 나온다던가 폭덫으로 정리가 된다던가만 하면 되겠죠? 그리고 렉사르는 하린이들의 애용캐릭터이기때문에, 그냥 안심하시고 게임 3코스트에 터뜨리시면 됩니다 후후후!!!
다섯 번째입니다!
여섯번째는요~~!!!
굴단입니다!!! 굴단이다 굴단!!! -흑마를 많이는 못만나보았지만, 대충보면 압니다. 그리고 이깁니다. 네, 거의 다 이기니까 안심하세요.
대충 흑마는 리노흑마나 산거흑만데 산거흑마는 시공의 메타속으로~~~~ 결국 리노하나남습니다. 네, 이겼어요. 6턴안에 킬각이나오고 설령 6코스트에 리노를 넣는다고 해도 한턴을 쉬는 꼴과 마찬가지로 또 터집니다.
-흑마는 코스트당 하수인을 내는 횟수가 적기때문에 1코스트에 화임이나, 4코스트의 임프두목만 조심해주신다면 이기는 건 아주 쉽습니다. 4코스트 임프두목은 휘둘러치기로 쉽게 정리하셔야지 명치에 4뎀 박겠다고 발광하다가 역관광당하기 쉽습니다.
일곱번째는요오~~
-이 친구는 아마 퀘전사로 많이 등용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 경우를 대비하여 넣어둔 예비 KEY카드!!! 바로 복족이입니다~~!!! 복족이의 버프로 인한 스텟증가로 결국 정리도 못하고 도발하수인이 나가 비효율적 교환과함께 게임이 완벽히 터질수있는 그런 게임이지만, 복족이가 핸드에 안잡히고 도발은 수도없이 늘어서며 셸퍼라스가 나오는 순간... 집니다.
-아마, 우서다음으로 쉬운 챔피언아닐까 싶습니다. 물론 2코스트에 얼화나 비작으로 하수인들이 많이 정리당할수도 있겠지만, 주문을 많이 쓴다는 건 곧 카드의 바닥과 코스트 낭비를 유도하게 됩니다. 그리고, 빠른 얼방의 유도를 불러올수도 있죠. 결론 적으로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요지는 제이나가 필드를 못깔게하며 주문만 쓰게 유도하면서 필드를 계속먹고 저친구가 얼방을 쓰는 뭘하든 우린 명치를 때린다! 라는 창조경제를 불러일으키자는 것이죠!!!
이 덱의 사기성
현재 제가 이 덱을 일반게임에서 20판, 등급전에서 30판 정도를 돌렸습니다.
현재의 승률은 61~2%왔다갔다합니다. 승률이 더 높아야하지만 낮은 이유는 초반에 게임을 돌릴때 손패가 많이 안좋게 나온까닭도 있기때문이죠. 이 덱이 한 자릿수에서 먹힐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뭐, 상위유저들이 제 덱을 보고 한번쯤 해보고 싶으시다면 덱을 만드시고 플레이를 해주신 후 승패의 여부와 개선할점 및 대체카드들을 적어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이 덱의 단점이라고만 한다면 손패찐이면지고요, 필드뺏기면 지고요, 버프주문없으면 지고요,(어?! 좀 많은데?!) 안두인이면 지고요, 도발이 적어서 미친 하수인나오면 정리못해서 지고요, 핸드가 빨리말라서 지고요, 핸드가 계속 말라서 집니다.
이상!!!! EASY HOO였습니다!!!!
다음 글 예고....[그렇게 EASY HOO는 새로운 노전설 미드드루를 만들기 시작하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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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걸 써서 아주그냥 정리를 정리를...
맞드루이드입니다.
우서!!죄송합니다...
세로가로쉬입니다.
j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