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인벤

하스스톤 인벤

로그인하고
출석보상 받으세요!

덱 시뮬레이터

하위티어구간에 비취드루랑 미드기사랑 리노사제가 상당히 많이서 만든 말리얼법입니다.우선 미드기사는 진짜 말이필요없이 쉽습니다. 패 더럽게안꼬이지않는이상 질수가 없음비취드루 또한 템포가 별로 빠르지 않습니다. 후반에 가속화되긴 하지만 카드 모으기전에 얼방도 하나도 안빠지는 경우가 많음리노 용사제가 제가 말리를 넣은 이유입니다. 생훔으로 얼방을 훔쳐가지만 않으면염구나 횃불 다 하수인짜르고 말리 얼화얼화얼창얼창 모아서 원콤낼 수 있음알렉을 뺀 이유많이
이 덱을 평가해 주세요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
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덱의 성능은?
추천 : 3 / 비추천 : 4
조금만 개선하면 좋을 것 같네요.
마법사 : 제이나 프라우드무어
Mage : Jaina Proudmoore
  • 덱 구성
  •  
  • 직업 특화
  •  
  • 선호 옵션
  •  
  • 평균 비용
  •  
[야생] 저티어에서 올리기 좋은 말리얼방법 작성자 : 동네복어 | 작성/갱신일 : 2016-12-06 15:29:07 | 조회수 : 2172
카드 리스트 - 제작 가격: 00/30
덱 복사카운팅 툴
AAEBAf0EBvsBtAPtBewH1hHrugIMigGsAcABnAK7AskDqwTLBO0ElgX7DLoWAA==
덱 코드 발급받기
마법사 
  • 카드 없음
 
중립 
  • 카드 없음
비용 분포 (마나 커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덱 구성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장소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  시간의 길 너머로
선공후공을 선택해 주세요.
추가 설명
하위티어구간에 비취드루랑 미드기사랑 리노사제가 상당히 많이서 만든 말리얼법입니다.

우선 미드기사는 진짜 말이필요없이 쉽습니다. 패 더럽게안꼬이지않는이상 질수가 없음

비취드루 또한 템포가 별로 빠르지 않습니다. 
후반에 가속화되긴 하지만 카드 모으기전에 얼방도 하나도 안빠지는 경우가 많음

리노 용사제가 제가 말리를 넣은 이유입니다. 생훔으로 얼방을 훔쳐가지만 않으면

염구나 횃불 다 하수인짜르고 말리 얼화얼화얼창얼창 모아서 원콤낼 수 있음


알렉을 뺀 이유

많이 돌려보니까 알렉이 캐리한다는 느낌을 못받았음 특히 리노덱 상대로 할때는 9턴이면 리노가 거의 무조건 있는데 알렉을 쓰면 무조건 다시 30을 만들더라고요 그래서 알렉 넣지 않고 말리로 원콤내는게 훨씬 깔끔하다는 결론을 내렸고요
드루같은 경우는 템포가 빠르지 않기때문에 알렉으로 깎는거랑 코스트 남을때마다 주문 명치에 박는거랑 비슷비슷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미드기사는 알렉을넣든 말리를쓰든 쉽고요
사실상 힐기사랑 사제때문에 알렉대신 말리를 쓰는게 맞다고 보시면 됩니다.



멀리건은 드로우카드 들고가시고 릿산은 잡고가는게 좋은것같습니다. 

비밀결사졸개가 멀리건에 뜨면 들고가세요 사실 얼법이 컨덱을 만나면 카드가 탈까봐서 강제로 주문을 쓰게 되거나 드로우를 보기가 조심스러워지는 면이 있는데, 1코로 2공 하수인과 비밀을 하나 걸어버리면 패가 넘처셔 걱정되는 경우가 훨씬 줄어듭니다.

후반에 드로우되었을 때에도 2코스트때문에 얼방코스트를 아껴서 딜카드를 날릴수 있느냐 못날리게되느냐로 판세가 뒤집히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정말 키카드라고도 할 수 있는데 두장을 넣어보지는 않았지만 자리도 없고 두장까지 넣어야한다는 느낌도 받지는 못했네요
목록으로

코멘트

코멘트(0)

인벤 공식 미디어 파트너 및 제휴 파트너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