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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AEBAR8K9gK9A8cDyQTZB+sHlwjbCdEUhbgCCp4BqAK1A4cErgbtCf4M+LECubQCxLQCAA==
- 덱 코드 발급받기
사냥꾼
- 카드 없음
중립
- 카드 없음
비용 분포 (마나 커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덱 구성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장소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 시간의 길 너머로
선공 및 후공을 선택해 주세요.
추가 설명
인증

일단 저는 하스를 시작한지 2개월 차인 뉴비라면 뉴비입니다.
대회방송과 페가소스님 방송 많이 보면서 상대 댁구성정도는 알고 카운팅하면서 게임은 하지만
카드자체가 없어 쓰랄만 하다가 모험도 검바산과 탐험가가 간다고해서 사기도 애매해서
오로지 카라잔 1층 골드로 열고 현금 질렀습니다. 그외에는 무과금입니다. 속사도없다!
일하느라 시간이 없어 단 이틀동안 16급에서 3급 찍고 있습니다.
하스를 즐기기위해 컨덱을하는데 부모잃은 쓰랄에게(스토리상 패드립x) 명치 터지는 당신!
등급전 좀 올리고싶은데 카드가 없는 뉴비 흙수저인 당신!
여러분들을 위한 덱! 흙수저 비밀냥꾼 입니다. 공략시작합니다.
공통- 멀리건 비밀지기, 반즈 개꿀 반즈는 꽝이 날로이 조련사 뿐이라 확률이 높아서 무조껀 거의 이득!
1. 씹랄
1코 트로그 2코 토골이 패시브로 있기 때문에 2토골 5비룡을 저격으로 짤라주는게 무척 중요합니다.
멀리건은 비밀지기 저격 여사냥꾼 / 반즈가 최고입니다.
선공이라하면 1코 비밀지기 ->쓰랄 1코 트로그-> 2코 저격 ->쓰랄 트로그로 비밀확인위해 본체 2코 토골을
했다면 이미 초반은 먹고가는 플레이 입니다. 그다음 반즈로 사기치기가 너무 쉽고 야정등등으로 만리장성이
쌓인다면 과감하게 개풀 늑대도 답입니다. 플레이 해보면 쓰랄을 잘 잡긴하지만 쓰랄은 쓰랄이기에 너무 달리진
마세요. 적 블러드 킬각도 확실히 생각해야합니다.
후공이라면 적이 트로그가 먼저 나왔다면 동전 저격도 생각해볼 문제입니다. 저격이 없고 빙덫이라면 빙덫으로
트로그를 올리는 것도 답입니다.
2. 노루
노르는 토큰, 말리, 야수, 요그 이중에 한개 이고 어차피 주문 비율이 많고 약도 많이 빨기에 멀리건으로
비밀지기는 무조껀이고 고양이마술을 2코에 터트리면서 명치를 치면 적이 제플레이를 못하고 살뿌나 천벌로
한템포 먹고갈수 있습니다. 일단 비밀지기가 나온 순간부터 살뿌나 동전 천벌까지도 볼수 있으니 비밀지기는
가져간다면 무조껀 이득을 본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저격 타이밍은 5코 비룡이나 6코 타우릿산을 쉽게 끊기
위해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특이한 드루가 야수드루인데요. 야수드루는 증표발린 애를 빙덫으로 얼마나 잘 올리면서 필드 전개 하느냐에
따라 달려있기에 이건 서로 누가 손패가 좋냐에 달려있는것 같습니다.
3. 법사
빙법이라면 지기 힘듭니다.
하지만 퍄퍄쓰는 템포법이라면 좀 힘듭니다.
3코 5코 퍄퍄 비룡 타이밍에 저격으로 카운터치는데 나불책으로 대처하는 사람도 많고 비밀지기를 1코에
나가더라도 적 지룡이가 나오거나 비작, 얼화로 너무 쉽게 정리되면서 필드가 먹히기에 좀 힘든편입니다.
퍄퍄를 얼마나 잘 짜르고 수습생으로 불땅 불기둥 각보는데 저격으로 짜르는것도 매우 좋습니다.
법사 상대로는 개풀을 잘 쓰셔야 합니다.
4. 도적
도적은 가젯잔 벤클 올인과 말리 섞어서 쓰는 애들 느조스 이렇게 3부류입니다.
일단 도적은 1코에 강도아니면 쉬어갑니다. 강도가 나왔다면 내가 비밀지기가 나온다 해도 빙덫을 걸지말고
넘어갑니다. 비밀지기가 나오면 도적은 거의 쉬어가는 경우가 많고 2코 비밀이 걸리면 2코 영능 칼로 본체
치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가끔 비밀지기에 기습을 쓰는 사람도 있는데 늘 감사합니다.
4코에 도굴꾼 5코 비룡 6코 가젯잔 을 저격으로 카운팅 치는게 중요하며 벤클은 무조껀 빙덫으로 올려보겟다는
마인드로 게임하면 도적한테는 지고싶어도 질수가 없습니다. 도적은 한번도 안져봤습니다.
5. 흑마
위니와 리노로 나뉘는데
리노는 적이 리노 못찾으면 이기는거고 체력 한자리까지 깠는데 회복하면 진다고 생각하면되고 그 황혼의비룡이
4/9로 나와주고 아르거스나 그 방패든 여자애로 도발이 걸리면 게임 좀 힘듭니다. 비룡이 나왔을때 무조껀 아무
비밀을 걸어서 빙덫인척 하면서 그냥 토템으로 만들어 버리는것도 좋습니다.
위니는 10급 9급 근처에서 많이 보이는데 많이 힘듭니다.. 템포법사와 위니한테만 좀 져서 승률이 70퍼입니다.
저격은 당연히 임프두목을 노리는게 최고지만 임프두목도 3코에 나오는게 100퍼도 아니고 워낙 드로우보면서
하수인 많이 까는 흑마이기에 저격각도 안나오고 폭덫으로 정리되는 경우도 잘 없습니다. 정리되더라도
다시 증식하는게 흑마라 좀 힘듭니다. 장궁 살상 개풀 이런걸로 역킬각이 답... 잘안되요
6. 전사
해적 전사면 거의 졋다고 보면 되지만 잘 안보입니다.
방밀은 비밀지기내면 동전 도끼 들어도 할만하고 그냥 잡을만 합니다. 워낙 주문도 많이 쓰기에 고양이 발동도
잘되고 곰덫은 잘 발동 안됩니다. 스까각만 생각하면서 하수인 올려놓고 명치 치다보면 왜이렇게 쉬울까
생각이 들정도로 쉽게 갑니다. 리노 흑마처럼 길게 가면 역시나 승률을 점점 떨어집니다.
7. 냥꾼
같은 비밀냥이면 누가 비밀지기를 잘 키우고 잘 올려보내느냐 누가 반즈로 사기치느냐 싸움입니다.
hcc에서 선수도 실수한것처럼 상대 비밀지기도 내가 내면 크니 생각하면서 플레이 합시다.
8. 성기사
무가옳 아니면 힐기사인데 힐기사는 중반에 못잡으면 힘들지만 후반가도 이기기도 합니다. 금치만 못뽑는다면..
무가옳은 저격으로 33 멀록 44상아색나이트 생각하면서 플레이 하면 됩니다.
9. 사제
부활사제 아니면 용사제가 아주 가끔 보이는데 초반에 노는 사제라면 무조껀 이기고
핸드가 딱딱 다 있는 사제는 반반가다가 뒷힘이 떨어져서 집니다. 용사제는 공격력 3이하 밟는애랑
도발 걸리는 친구가 2명이나 있으므로 도발벽이 어떻게 나오냐에 따라서 승률이 갈리겠습니다.
처음 써보는 공략이라 미흡하겠지만 순수 경험으로만 쓴거기에 두서없이 써도 저보다 뛰어나신 여러분들이라면
충분히 잘 알아들으실꺼라고 믿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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