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 시뮬레이터

- AAEBAR8AD/IBoQKiAqgCtQO9A8kEkgWeBe0G4gexCNsJ/gy6EwA=
- 덱 코드 발급받기
- 카드 없음
- 카드 없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장소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960rpm이라는건 그냥 가루가 960가루라고해서 붙인 이름입니다.
무과금들을 위해라고 하고 960이 좀 많다고 생각이 드신다면, 없는 카드들을 엘프궁수, 푸른 아가미 전사로
바꾸시면 되겠습니다.(푸른 아가미 전사는 덱을 만들고 보니 없긴 없는데 어디에 넣어야 될지 모르겠어서 뺐습니다.)
이 덱은 명치를 치는 덱입니다. 상대 필드는 90% 무시하시고, 명치만 보시고 달리십시오.
정규와 야생이 생기기 전의 돌냥이 훨씬 쎄고 좋았지만, 야생으로 가버렸으므로 어쩔 수 없습니다.
그리고 이 덱은 무과금러들을 위한 덱이고요
이 덱이 막 엄청 좋다1!! 정도까진 아니지만 그래도 무과금분들께는 할만 하다고 생각됩니다.
딱히 운영법은 없고 그냥 명치 치시면 됩니다. 하수인은 90%무시해주세요.(이놈은 꼭 무조건 잡아야돼!! 하는 놈들만 잡습니다. 사실 돌냥은 잡아야 되는 놈들이 있어도 명치를 쳐야되지만요.)
1. 신비한 사격은 속사의 대체여서 넣었습니다. 속사가 있으신 분들은 쓰시기 바랍니다.
2. 폭덫은 정리+명치 2딜(조건부지만)여서 넣었습니다. 제가볼떈 뺄 필요가 없을 것 같네요.
3. 개들을 풀어라는 상대 필드에 3마리 이상이 있을때 쓰시는게 좋습니다. 2마리 이하라면 비추고, 효율이 안좋다고 볼 수 있죠.
4. 독수리뿔 장궁은 유일한 무기인데, 야생이 생기기 전이었으면 수리 검포를 썼겠지만 야생으로 갔으므로 이 무기를 씁니다. 비밀과 연계하면 좋되, 너무 무리하면서 연계하려 하진 마십시오. 꼭 필요한 놈들은 무기로 정리해도 되겠지만 명치 치시는게 좋습니다.
5. 살상명령은 개들을 풀어라, 야생의 벗, 무쇠부리 올빼미와 연계해서 쓰시는게 좋습니다. 내 전장에 야수가 있다면 3코 5딜 엄청 좋은 카드가 되기 때문이죠.
6. 야생의 벗은 킁킁이(4/2 돌진)가 제일 좋고 개풀과 썼을때는 레오크가 좋습니다. 도발은 왠만하면 쓰레기.
7. 가혹한 하사관이 2/1에서 1/1로 너프됐기 때문에 1코 빈필드에 던지면 안되게 됐습니다. 무조건 필드에 내 하수인이 있을때 내십시오.(전투의 함성때문에)
8. 오염된 노움은 죽메가 좋아서 넣었는데 오염된 노움이 없으시다면 은빛십자군 종자로 바꾸셔도 무관합니다.
9. 단검 곡예사는 능력이 좋아서 씁니다. 마음에 안드시거나 가루가 없으시다면 다른 카드로 바꾸세요. 단검이는 왠만하면 빨리 내는게 좋고 단검 곡예사+ 개들을 풀어라를 쓰면 매우 좋습니다. 하지만 연계에 목매지 마세요.
10. 무쇠부리 올빼미는 침묵 카드여서 넣었습니다. 30장 중 2장의 유일한 침묵이죠. 무조건 도발에 쓰십시오.
무쇠부리 올빼미보다 주문 파괴자가 더 좋다거나 올빼미가 없고 주문파괴자가 있다거나 하면 주문파괴자 쓰셔도 무관합니다.
제가 직접 해보면서 만들었고 소개를 어떻게 할까 고민도 해봤습니다..
이 덱은 가루가 없고 막 하스스톤에 입문하신 분들만 쓰시길 바랍니다.
글 쓰는데에 34분이 걸렸네여 이렇게 열심히 글쓴것도 오랜만인 것 같습니다
마음에 드신다면 추천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이 덱의 안좋다고 생각되는 카드는 댓에 남겨주세요.
마지막으로 이 덱을 보시는 무과금분들이 이 덱으로 건승하시길 바라며 이 덱을 무과금분들, 하스스톤 입문자님들께 바칩니다.
글 쓰고나서 1분뒤에 수정한건데, 혹시 얼방이나 덫냥, 가아끔 보이는 비밀쓰는 성기사가 싫으시면 섬광이나 비밀을 삼키는 자 등을 쓰시면 될것같네요..
- [하스돌] 내가 누구냐고? 알필요없다
- 무과금분들을 위한 황건적덱 [1]
- 960rpm딸딸이덱 [3]
- 무과금 위니흑마 [1]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