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인벤

하스스톤 인벤

로그인하고
출석보상 받으세요!

덱 시뮬레이터

이 덱의 목적은 명치를 쉴새없이 때리되, 타임 리미트를 늘려주는 것에 있습니다기존 돌냥이 4~5턴만 되도 패가 바닥나고, 상대 피는 한자리 근처에서 머물어서 한끗차이로 지는 경우가 허다했죠.얘로 인해서 상대 필드가 우월해도 영능 몇 번, 주문 몇 번 더 명치에 꽂을 수 있게 됐습니다요즘 버리기 흑마나 쓰랄같은 애가 더 무섭게 달리는데만약 같이 달리기 시작했다면, 리노가 있는 입장에선 도저히 명치싸움을 질 수가 없게 됩니다.반드시 리노를 찾는 데
이 덱을 평가해 주세요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
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덱의 성능은?
평가중
추천 : 1 / 비추천 : 0
이 덱을 평가해주세요.
사냥꾼 : 렉사르
Hunter : Rexxar
  • 덱 구성
  •  
  • 직업 특화
  •  
  • 선호 옵션
  •  
  • 평균 비용
  •  
[야생] (예능아님) 리노돌냥. 한번 해보세요 작성자 : 라나트 | 작성/갱신일 : 2016-09-24 16:09:00 | 조회수 : 888
카드 리스트 - 제작 가격: 00/30
덱 복사카운팅 툴
AAEBAR8eigGNAfIBoQKoArUDxwOHBK8EyQThBPUF7QbZB+IHlwixCMUI2wn+DNQRuhPDFuYW6asCuK0Cx64Czq4C+LECubQCAAA=
덱 코드 발급받기
사냥꾼 
  • 카드 없음
 
중립 
  • 카드 없음
비용 분포 (마나 커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덱 구성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장소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  시간의 길 너머로
선공후공을 선택해 주세요.
추가 설명
이 덱의 목적은 명치를 쉴새없이 때리되, 타임 리미트를 늘려주는 것에 있습니다

기존 돌냥이 4~5턴만 되도 패가 바닥나고, 상대 피는 한자리 근처에서 머물어서 한끗차이로 지는 경우가 허다했죠.


요즘 버리기 흑마나 쓰랄같은 애가 더 무섭게 달리는데
만약 같이 달리기 시작했다면, 리노가 있는 입장에선 도저히 명치싸움을 질 수가 없게 됩니다.












리노 이후에 피니쉬 용도입니다.
야부같은 경우 상대가 돌냥인걸 알면 온갖 제압기를 초반에 다 쑤셔박는데, 그 때 피니쉬 치기에 적합합니다.




유연하게 덫을 사용합시다. 적절한 블러핑도 좋습니다.







멀리건 공통(이중에서 2장은 가져가고 나머지 1~2장은 밑에 직업별로)







흑마, 사냥꾼일 경우 +@

폭덫과 파멸의 예언자를 1순위로 해서 가져갑니다.





주술사일 경우 +@






전사, 사제, 드루이드일 경우 +@





마법사, 도적일 경우 +@
정리의 신 도적 앞에서는 하수인을 살리는건 불가능에 가까우니, 명치를 조져주세요.





졸라 쎄진 않지만 할만합니다.
그냥 미드 냥꾼할때보다 승률 좋았어요


다시 한번 상기시켜드리지만

이 덱의 정체성은, 명치를 때릴수있는 타임 리미트를 증가시키는 것과
같이 달리는 구도로 만들었을때 승리로 이끌어내는 것에 있습니다
그냥 돌냥과 다를바 없다는 마음가짐으로, 명치를 뚜들겨주세요.






목록으로

코멘트

코멘트(0)

인벤 공식 미디어 파트너 및 제휴 파트너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