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 시뮬레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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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
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덱의 성능은?
추천 : 7 / 비추천 : 7
조금만 개선하면 좋을 것 같네요.
카드 리스트 - 제작 가격:
00/30
덱 복사카운팅 툴
- AAEBAR8E7QmoqwLpqwKFuAINqAK1A4cEyQSuBu0GlwjFCNsJ/gzUEceuAvixAgA=
- 덱 코드 발급받기
사냥꾼
- 카드 없음
중립
- 카드 없음
비용 분포 (마나 커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덱 구성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장소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 시간의 길 너머로
선공 및 후공을 선택해 주세요.
추가 설명

크라니쉬님 트위치 방송을 보다가 크라니쉬님이 사냥꾼 반즈 이샤라즈덱 있는데 괜찮은것 같다


하수인 2장을 제외한 나머지 28장을 주문으로 채워서 돌아가는 덱이 냥꾼밖에 없는것 같다고 해서
한번 짜서 돌려본덱인데, 이 덱으로 16급에서 5급까지 막힘없이 올라오다가 5급부터
방밀전사,요그 토큰드루에 막혀서 다른 덱 돌려서 전설 찍고, 교감덱 돌리다가 전설 등수가 많이 떨어져서
800등부터 110등까지 올린 덱입니다 반즈,이샤라즈만 사용하니까 이샤라즈가 손에
잡혀버렸을때 반즈가 나가도 아무 하수인도 소환 못하고 져버리는 경우가 많아서
사냥 시작을 한장 빼고 사바나 사자를 기용했습니다
냥덫 1장대신 곰덫 1장을 썼었는데, 곰덫이 그닥 좋다고 생각이 안들어서 냥덫을 2장 채웠습니다
황혼의 소환사도 나쁘지 않은것 같은데 황혼의 소환사가 손에 잡혔을때 제 코스트에 나가면
어그로 덱에 너무 취약하고, 반즈에서 나온 이샤라즈가 소환을 할때 이샤라즈가 나오지 않는다면
황혼의 소환사 보다는 사바나 사자가 쌩으로 필드에 나와버리는게 더 좋다고 생각드네요
일단 이 덱은 저 코스트 주문들로 버티다가 4코스트에 반즈가 나가는게 가장 좋은 시나리오인데
뒷심이 약하진 않은데, 방밀전사한테는 정말 약합니다. 4턴에 반즈가 나가서 이샤라즈가 나와도, 쉽게 제압이 되고
제가 시즌 초에 등급 올릴때만 해도 4:6정도로 불리했는데 요새 많이 쓰는 요그사론 방밀전사에
강타 2장,아이언포지 차원문 2장,방패 막기 1장or2장을 사용해서
누적딜을 아무리 넣어도 지는 경우가 엄청 많습니다. 상성으로 따지면 2:8정도 되는것 같네요
방밀 전사를 제외한 직업들은 딱히 약하다고 생각해본적 없고,
상대하기 정말 쉬운 직업은 미드레인지 냥꾼,미드레인지 술사,템포 법사,위니 흑마였네요
멀리건은 추적은 갈아버리고, 추적이 나와도 1코에는 절대 쓰지 않습니다.
모든 직업 상대 공통으로 반즈는 꼭 들고 갑니다. 후공에 반즈가 손에 잡혔다면 동전을 써서
상대 필드를 다 밀어버릴수 있다고 해도, 하수인을 남기면서 동전은 아끼고 3턴에 동전 반즈가 나가야합니다.
이 덱은 하다보면 알겠지만, 하수인이 안깔려도, 저코스트 주문으로 상대 필드를 쓸어버리기가 정말 쉽고
후반에는 장궁이나 속사,살상 명령같은 카드로 깜짝 킬각으로 끝낼때도 정말 많습니다
4턴에 반즈가 나가는게 가장 이기기 쉬운 길이지만, 4턴에 반즈가 못나가더라도 지는 판보단
이기는 판이 많았습니다
직업별 상대법
사냥꾼 - 요새는 망토두른 여사냥꾼 쓰는 비밀 냥꾼덱은 아예 안보이고 미드레인지 냥꾼뿐인데
미드레인지 냥꾼한테 정말 강합니다. 사냥 시작,신비한 사격, 폭발의 덫, 속사, 독수리 뿔 장궁을 들고 가고
후턴이라면 야생의 벗까지 들고갑니다. 사냥 시작은 1턴에 나오는 이글거리는 박쥐에 써버리고,
예를 들어 상대가 1턴에 동전 엘레크를 내고, 2턴에 인자한 할머니가 나온다던지 아니면 그 반대의 경우에도
3턴에 사냥 시작으로 인자한 할머니를 깨우고, 폭덫을 깔아서 나오는 3 2 하수인까지 정리해버릴때도 있습니다.
템포법사 - 얘도 사냥꾼이랑 똑같이 들고 가는데, 사냥 시작을 빼버리고 신사,속사,폭덫,장궁을 공통으로 들고가고
저 4장중에 1장이라도 손에 잡혀있다면, 저격이나 냥덫도 같이 들고 갑니다. 3턴에 상대가 내는 불꽃꼬리 전사를
저격으로 잘라서 템포를 가져왔을때 야생의 벗이 나간다던지, 반즈가 나간다던지
아니면 비밀을 하나 더 깔수도 있고 만약 3코스트에 쌩으로 나오는 불꽃꼬리 전사가 저격에 짤렸다면 거의
90%는 이겼다고 보시면 됩니다. 템포법사가 사용하는 하수인중에 물의 정령을 제외한 모든 하수인들이
다 저격에 잘리고, 불꽃꼬리 전사와 하늘빛 비룡을 제외한 나머지 저 코스트 하수인들은 모두
신사,폭덫,속사,장궁으로 자를수 있기때문에 하수인을 최대한 정리하면서, 물의 정령은 치명적인 사격으로 잡는게 가장 좋습니다
주술사 - 주술사를 상대할때는 사냥시작이 잡히면 정말 좋습니다. 사냥시작을 1턴에 나오는 종자에 써서 1:1 교환을
만들수도 있고, 만약 종자가 안나오고 후턴에 동전 토템 골렘이 나오면, 토템 골렘에 사냥 시작을 미리 써놓고
3턴에 속사나 장궁으로 정리해도되고, 선공에 2턴 토템골렘이 나온다면 사냥 시작 동전 속사로도 정리가 되서
사냥 시작은 꼭 잡고 가고, 토골이 쌩으로 나오면 빙덫으로 올려버려도 됩니다.
위니흑마 - 위니흑마 상대로도 위와 같이 사냥시작,신사,속사,폭덫,장궁을 들고 가는데 개풀까지 들고 갑니다
사냥시작은 종자나, 지배당한 주민에 사용하고 치명적인 사격은 임프 두목이나,파멸수호병을 자르는데
사용하시면 됩니다
글이 너무 길어져서 다른 직업별 상대법이나 궁금하신 점, 대체 카드는 댓글에 물어봐주시면 알려드리겠습니다

4턴에 반즈 이샤라즈 콤보가 성공하면 90%는 이긴 게임입니다

핸드가 정말 말린 판인데, 이 덱 돌리면서 딱 1번 이렇게 잡혔습니다 아무것도 못하고 무기력하게 져버렸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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