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인벤

하스스톤 인벤

로그인하고
출석보상 받으세요!

덱 시뮬레이터

거의 최종판인듯.바꿀수 있는 카드는. 살뿌. 클락시. 정도인데.클락시는 수렁의 수호자나 드루 신전설로 바꿀만한데.안바꾸는걸 추천해요5급부터거진 이기는 필승 전략은.상대 카드 생각하고 한번에 다 죽을각 주면 안됩니다.최소한 상대가 모든 마나로 다 정리하게해서 내가. 다시 하수인 낼 수 있어야함.콤보는 악의신도 or 크툰의 사도 or 황혼의 장로 버프로 2~4코 사이에 크툰 1010 만들어놓고4코나 5코에 바로 클락시 4/10으로 나가면서 필드 잡
이 덱을 평가해 주세요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
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덱의 성능은?
평가중
추천 : 1 / 비추천 : 1
이 덱을 평가해주세요.
드루이드 : 말퓨리온 스톰레이지
Druid : Malfurion Stormrage
  • 덱 구성
  •  
  • 직업 특화
  •  
  • 선호 옵션
  •  
  • 평균 비용
  •  [전설 등급]
[야생] 크툰 드루충 전설. 5급부터 4번짐. 작성자 : DaviSA | 작성/갱신일 : 2016-04-27 16:36:54 | 조회수 : 4529
카드 리스트 - 제작 가격: 00/30
덱 복사카운팅 툴
AAEBAZICCCRf9gK5DegV2KwCya8C1K8CC0D+AbkGxAbkCJOtAt2tAsuvAs+vAuKvAq6wAgA=
덱 코드 발급받기
드루이드 
  • 카드 없음
 
중립 
  • 카드 없음
비용 분포 (마나 커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덱 구성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장소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  시간의 길 너머로
선공후공을 선택해 주세요.
추가 설명


거의 최종판인듯.

바꿀수 있는 카드는. 살뿌. 클락시. 정도인데.

클락시는 수렁의 수호자나 드루 신전설로 바꿀만한데.

안바꾸는걸 추천해요


5급부터


거진 이기는 필승 전략은.

상대 카드 생각하고 한번에 다 죽을각 주면 안됩니다.

최소한 상대가 모든 마나로 다 정리하게해서 내가. 다시 하수인 낼 수 있어야함.



콤보는 악의신도 or 크툰의 사도 or 황혼의 장로 버프로 2~4코 사이에 크툰 1010 만들어놓고

4코나 5코에 바로 클락시 4/10으로 나가면서 필드 잡는 형식이 가장 이상적임.

거진 10판 중 5판은 이걸로 기선잡고 끝냄.




전사 상대로는 절대 3마리 꺼내놓지 말고. 2마리 꺼내놓고 굵직굵직한걸로 치셈

마나 아끼고 영능 돌린다 싶으면 무조건 난투각이니 똑같이 영능만 돌리고 때리셈.




가장 중요한거.


맞드루전이랑 주술사전만 말해드림. 10판하면 9판은 주술사 드루라고 보시면 됨.



상대 필드가 있으면 정리부터, 없으면 동전 급속보다는 동전 하수인으로 무조건 급속 전에 필드부터 먹기.

특히 맞드루전에 중요한 노하우인데. 내가 후공에서 1턴에 동전 신도 내서 필드부터 먹고 2턴에 급속 낸다고하면

상대는 급속이 있어도 급속을 쓰면 누적데미지를 받고, 천벌을 쓰면 급속 타이밍이 한턴 늦어져서 엄청 손해임.





주술사전.


핸드에서 휘둘 무조건 가져가셈. 옛날처럼 트로그 4턴 됐더니 공7이고 8이고 이렇게 펌핑 많이 못함.

문제는 토골인데 이거 잡으려면 휘둘 무조건 있어야함.


휘둘 갖고가기 시작한 후부터 주술사한테 한번도 안짐.



보통 대충 한장인데 계산 잘해서 4코 77만 하수인 교환으로 잘 넘기면

5코 도발 6코 도발 7코 도발 든든하기 떄문에 버티다가 8코나 10코에 라그나 크툰으로 역 킬각 볼수 있고


오히려 도발에 막혀버리면 툭툭 때리면 3턴안에 역킬각 나옴.


막차 화이팅하셈 화팅



목록으로

코멘트

코멘트(0)

인벤 공식 미디어 파트너 및 제휴 파트너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