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 시뮬레이터
이 덱을 평가해 주세요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
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덱의 성능은?
평가중
추천 : 3 / 비추천 : 1
이 덱을 평가해주세요.
카드 리스트 - 제작 가격: 00/30
덱 복사카운팅 툴
- AAECAea5AwbtBb27A/vOA87SA8vdA9DdAwyHugPXuwPgvAPgvgPpvgPHxgPZxgPVyAPW0QPd0wPH3QPz4wMA
- 덱 코드 발급받기
악마 사냥꾼
- 카드 없음
중립
- 카드 없음
비용 분포 (마나 커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덱 구성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장소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선공 및 후공을 선택해 주세요.
추가 설명
http://m.inven.co.kr/board/hs/3509/2398303?iskin=hs
-> 전설 인증
1. 덱 멀리건
신규 카드, 일리다리 탐구 Tip
-> 1턴에 바로 쓰기보댜 2턴에 영혼시야까지 같이 노리며 쓰는거 추천.
아래 친구도 잘 나와서 동시에 노리는 느낌
-> 또는 굴단의 해골 각을 당기기 위해 존버해서 4,5턴에 해골 쓰는 설계도 가능 (패 상황에 따라 판단)
-> 맨 왼쪽 또는 두번째에 잡혔거나
왼쪽에 '털어낼 수 있는 카드가 있을 경우' 같이 들고감
이렇게 잡힐 경우 해골이 세번째지만 왼쪽 두 카드와 함께 들고가고 지옥비명만 갈아줌
-> 쌍날을 갈지 않는 이유는 그 자리에 콤보 파츠가 들어 오면 추방자 자리 터주기가 안됨
2. 콤보 딜 계산법
일기노스로 주문이나 무기 생흡을 딜로 전환하는 메커니즘
1) 지옥 비명 작렬
-> 딜 계산법 - 대상의 수* X (1+주문공격력) × 2 (모아그 수만큼 반복)
*주로 3마리 대상으로 쏘지만 천보나 상대 하수인이 부족해서 상황에 따라 딜이 달라질수 있음
ex) 대상 하수인 3마리 / 에터리얼 2번 / 모아그 2마리
3 × (1+2) × (2 × 2) = 36딜
2) 알드라치
명치 칠 경우 -> 공격력의 2배만큼 딜
3) 안광
딜계산 -> (3 + 주문공격력) × 2 (모아그 수만큼 반복)
ex)
지옥 비명작렬 -> 3 × (1+1) × (2 × 2) = 24딜
안광 -> (3 + 1) × 2 × 2 = 16딜
3. 운영법
- 어그로 덱 상대론 막아서 이기는 플랜도 가능
-> 위의 콤보에서 일기노스 빼고 쓰는 느낌으로
-> 적당히 맞아주다가 한번에 정리하면서 힐하는 운영
- 굴단의 해골로 파츠의 코스트를 줄이는게 핵심
-> 줄이지 못한 경우 보험으로 4코 지옥 마력 일리다리 쓰는 것
-> 단, 상대 체력이 만만할 경우 추방자 안 받고 3드로우로 해골 써도됨
- 마나코스트 분배, 손패 관리가 중요
-> 상대 덱 이해도 바탕으로 마나 코스트 설계 중요
-> 특히 굴단의 해골 턴 전에 적당히 비우는 것 필요
4. 커스텀
위 레시피는 저코 드로우 위주로 최대한 빠르게 파츠 모으는데 집중
-> 곡예는 쓰지 않고 판타라도 1장으로 줄임
-> 투입 고려할만한 카드
이 직업의 화제 덱
- 저가루 고효율 어그로 악사 [5]
- 06/10 최적화 지옥 악마사냥꾼 [6]
- 86승 9패(91%) 스피드런 홀수악사 [5]
- 빠르게 전설단 나가 어그로 악마사냥꾼 [17]
- <전설>영혼악사 17승4패 전설 순삭덱 [8]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