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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월19일 저녁6시~3월21일 아침 12시정도까지 해서 방패병에서부터 전설 달았습니다.저같은경우는 실제시간으로는 2일도 안되서 전설을 달았내요.여러분들도 이 글을 보시면 충분히 3일안에 사냥꾼으로 전설을 달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덱 소개저는 개인적으로 한장씩 애매하게 넣는걸 정말 싫어합니다. 왜냐하면 두장넣어도 손패애 더럽게 안잡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저의 돌냥 특징은 억지로 살상각과 필드시너지를 신경쓰지않고 상대방의 명치를 효율적으로 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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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냥꾼 : 렉사르
Hunter : Rexxar
  • 덱 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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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평균 비용
  •  [전설 등급]
[정규] 3일만에 전설가는 클래식 돌냥 작성자 : 유기농색소 | 작성/갱신일 : 2020-04-09 16:23:24 | 조회수 : 5286
카드 리스트 - 제작 가격: 00/30
덱 복사카운팅 툴
AAECAR8CogKHsAMOqAK1A8kEkgXtBpcI2wn+DO/xAuyWA/OnA/muA/uvA4WwAw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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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냥꾼 
  • 카드 없음
 
중립 
  • 카드 없음
비용 분포 (마나 커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덱 구성
  • 하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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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황야의 땅 결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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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설명

3월19일 저녁6시~3월21일 아침 12시정도까지 해서 방패병에서부터 전설 달았습니다.
저같은경우는 실제시간으로는 2일도 안되서 전설을 달았내요.
여러분들도 이 글을 보시면 충분히 3일안에 사냥꾼으로 전설을 달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덱 소개
저는 개인적으로 한장씩 애매하게 넣는걸 정말 싫어합니다. 왜냐하면 두장넣어도 손패애 더럽게 안잡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저의 돌냥 특징은 억지로 살상각과 필드시너지를 신경쓰지않고 상대방의 명치를 효율적으로 팰수있는 카드들을 전설을 제외하고 모두 두장씩 넣었습니다.
카드 소개
이카드들은 돌냥의 돌냥의 존재이유이며 아이덴티티입니다. 두장꽉꽉 채워넣으시면 됩니다.
두르이드 마법사 도적영능으로 잡지못해 결국 이하수인을 잡으려면 주문을 쓰거나 하수인으로 한번 때려야합니다. 개사기카드 두장 꽉꽉 채워넣읍시다.
돌냥만을 위해 만들어진 카드입니다. 1코 때내면 4코때 오염된 노움 3마리가 튀어나오는데 적입장에선 답이없습니다. 두장 꽈곽 채워넣읍시다.
야수값이라 후반에 살상각잡을때도 좋고 스탯도 높아서 영능을 써야 비밀이 나오긴해도 미치광이과학자를 대체하기에 손색이 없으므로 두장 꽉꽉 채워넣읍시다.

적영웅에게 3뎀을 줄수 있단 사실만으로 돌냥에게는 매우매우 가치가 높은 카드입니다. 두장꽉꽉 넣읍시다.

1댐 1코 모자라서 게임을 지는 경우가 허다한 돌냥에게 부족한 1뎀 1코를 채워줄 수 있습니다. 가끔 상황에따라 중요하수인을 잡을때도 사용합니다. 그리고

돌냥의 최대 적패인 질리악스를 잡을 수 있는 카드입니다. 질리악스가 두번때리는 순간 게임은 터집니다. 속공으로 한대 맞고나서 속사나 신비한 사격으로 제거해야합니다. 수틀리면 살상까지 고려해야합니다.
또한 속사는 가지고 있다가 저 두 하수인들이 빙결에 걸렸을때, 질리악스가 버티고 있을때, 다음턴에 죽을거같은데 오른쪽에서 뽑았을때 자폭하게 만들어 미친 킬각을 만들어버릴 수 있습니다.
일단 즉발 3뎀자체가 돌냥에게는 매우 좋은 가치입니다. 또한 야수값이라 살상과 7코 8뎀킬각을 잡을수도 있고 돌냥이 열심히 상대명치패다가 자기명치가 터져죽는 상황이 생각보다 많이 나와 3회복또한 매우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이카드는 용냥꾼 하이렌더냥이 아닌 돌냥에게 가장 어울립니다. 돌냥 컨셉상 하루종일 영능만 쓰기 때문에 용학살포의 능력을 사용할 기회가 괭장히 많이 옵니다. 6코때 이걸내고 영능을눌러 명치에 7뎀을 꽂아넣는순간 게임이 터지며.
이 적폐가드들도 한방에 가버리기때문에 맞추면 게임이 터집니다.
또한 이카드는 어그로도 괭장히 잘 끌리기 때문에 명치를 때릴수 있는 환경또한 잘 만들어 줍니다.

안쓰는 카드

돌냥은 영능을 하수인에 쓸일이 없습니다.
돌냥의 비밀은 무조건 영웅에게 대미지를 줘야 합니다.

멀리건

1. 메스꺼운지원군이 있으면 바꾸지 말고 남겨둔다.(두개가 같이있으면 하하는 바꿔준다)
2. 되도록 하수인 123코가 각각 하나씩 있도록 멀리건을한다. 또한 주문은 모두 멀리건한다.
3. 후공이면 추적한장은 멀리건하지 않아도 된다.
이규칙만 지키면 돌냥 멀리건 끝입니다.

운영법
명치만 개때리면 됩니다. 가끔 안죽이면 정말 곤란하겠다 싶은 카드만 속사, 신비한 사격, 장궁으로 처리해줍니다.

상대법과 상성
일단 돌냥은 상성을 크게 타지않으며 상성보단 자신의 손패에
이게 나오면 승률이 내려갑니다.

이 카드둘을 채용하냐 안하냐에따라 승률이 크게 갈립니다.
사제다음으로 어렵지만 상성이 낮아서기보단 그냥 전사가 1티어 1위라서 그렇다
그냥 죽을떄까지 패면됩니다.
3:7 방밀전사
딱한번만낮다 개불리하지만 안나온다고 생각하면됩니다.


6:4 쾌스트, 잡덱
밥입니다 토템이 개풀쓰기 딱좋은 환경으로 만들어주며 초반에 위협도 안되고 하수인처리기도 부실합니다.
하지만


6:4 갈라크론드,하이렌더
밥입니다 그냥 회복기가 없어 막기만하다 명치가 터집니다.
하지만 벤클리프, 재피르스로 사기를 치거나 저도발 졸개만 엄청나게 나와서 도발벽을 세우면 못이길수도 있습니다. 이때 맨탈이 안나가는게 중요합니다.
또한 도적은 무조건 질리악스를 무조건 챙기기떄문에 속사, 신비한 사격은 킬각일때만 쓰는것이 좋습니다.

5:5 기계성기사 
까다롭습니다 합체로 인해 하수인들이 폭덫으로 잘 안죽을 뿐더러 명치도 개잘때립니다. 내명치가 터지면 어짜피 그판은 질판이었다고 생각하고 최대한 명치를 치는대 집중하며 질리악스가 나오면 어짜피 게임터지니 질리악스는 배제하며 속사, 신비한사격을 미리 명치에 박아줍니다.



5:5용냥꾼
누구명치터지나의 싸움입니다. 내명치가터지면 어짜피 질게임이었다고 생각하며 쫄지말고 명치를 때려줍시다. 
 

곡궁이 있다면 이둘을 잡는게 좋습니다. 필드플래이에 근간이 되기때문에 처리하지않을씨 명치가 너무 빨리 터집니다. 자지만 적냥꾼이 능력을 이미 써먹은 상태라면 그냥 때려도 크게 의미가 없기때문에 명치를 쳐 줍니다.

6:3하이렌더,쾌스트
밥입니다. 패다보면 알아서 죽어있습니다. 질리악스를 무조건채용하니 속사, 신비한 화살은 남겨놓읍시다. 진적이 없어서 상대법을 잘 모르겟습니다.


6:4 쾌스트
회복기는고사하고 질리악스조차쓰지않기때문에 패다보면 죽습니다. 질리악스를 쓰지않으니 주문들은 다 명치에 꼬라박아 줍시다.
조심할점은 
장궁을들면 아끼지말고 바로 명치에 다 쏟아부어줍시다.
도발이 하나라도 생긴이후엠 독수리뿔장굴으로 할수있는건 아무것도 없습니다.


6:4 위니흑마
밥입니다.

재일 쉬운직업입니다.
광역기도 코스트가높아 쓸대되면 이미 킬각이며 하수인도 약하고 초반에 하수인정리기도 약하기때문에 명치가 제일 잘 터집니다.
하이렌더같은경우

95%확률로 이것들을 낼겁니다. 얼음 보호막의 경우 때려서8뎀이상을 내기 힘들것 같으면 그냥 때리지 마시고 마법차단의 경우 메스꺼운 지원군 속사로 태워버리면 아무것도 못하므로 꼭 확인해 줍시다.

6:4 부활사제,쾌스트부활사제
매우 어렵습니다. 상대법은 드루랑 같습니다. 명치에 모든걸쏟아부으며

이카드가 안나오도록 빌어야합니다. 이카드들이 나오면 대부분지며


요즘매타에 냥꾼만큼 적은가루로 높은 등급에 올려주는 덱은 없습니다.
아마 돌냥을 어느정도 다를줄만 알아도 적어도 5급까지는 매우쉽고 빠르게 갈수있으며 열심히한다면 충분히 전설에 가실 수 있을겁니다.
추천과 후기 부탁드리고 즐겜하시기 바랍니다.

긴급:리로이 명전으로 인한 수정
무쇠부리올빼미를 한장 넣었습니다. 살상과 시너지도 날 뿐더러 어그로냥꾼에게 침묵카드는 필드를 잡을때나 도발을 뚫을때 사용가능하기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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