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인벤

하스스톤 인벤

로그인하고
출석보상 받으세요!

덱 시뮬레이터

안녕하세요 니너(아시아 #31865)입니다.8월에 하랜법으로 전설을 달고 이번 법사 너프 후 하랜냥 천지일 거 같아서 하랜냥에게 상성이 괜찮은 멀록기사나 위니흑마로 돌려봤는데 어그로 판인데다 종종 찬물 끼얹는 컨트롤전사 땜에 3급까지가 한계더라구요. (물론 제 실력 탓)결국 이 덱으로 운영법 어느 정도 익히고 아래 카드들 커스텀하니까 갑자기 승률이 가파르게 뜀 (최고 15승 2패) (아래 카드들을 이 카드들로 커스텀)가방과 사바나는 컨트롤 덱들
이 덱을 평가해 주세요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
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덱의 성능은?
평가중
추천 : 2 / 비추천 : 0
이 덱을 평가해주세요.
사냥꾼 : 렉사르
Hunter : Rexxar
  • 덱 구성
  •  
  • 직업 특화
  •  
  • 선호 옵션
  •  
  • 평균 비용
  •  [전설 등급]
[정규] 9일 만에 전설 (하랜냥 커스텀) 작성자 : 니너 | 작성/갱신일 : 2019-09-10 03:33:31 | 조회수 : 3769
카드 리스트 - 제작 가격: 00/30
덱 복사카운팅 툴
AAECAR8engGoArUDxwOHBMkErgbrB8UI2wn+DJjwAp7wAu/xAoDzAqCAA6eCA5uFA6CFA/mWA76YA7acA56dA/yjA+SkA5+lA6KlA6alA4SnA5+3AwAA
덱 코드 발급받기
사냥꾼 
  • 카드 없음
 
중립 
  • 카드 없음
비용 분포 (마나 커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덱 구성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장소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선공후공을 선택해 주세요.
추가 설명


안녕하세요 니너(아시아 #31865)입니다.

8월에 하랜법으로 전설을 달고 이번 법사 너프 후 하랜냥 천지일 거 같아서 하랜냥에게 상성이 괜찮은 멀록기사나 위니흑마로 돌려봤는데 어그로 판인데다 종종 찬물 끼얹는 컨트롤전사 땜에 3급까지가 한계더라구요. (물론 제 실력 탓)

결국 이 덱으로 운영법 어느 정도 익히고 아래 카드들 커스텀하니까 갑자기 승률이 가파르게 뜀 (최고 15승 2패) 

가방과 사바나는 컨트롤 덱들 너프로 효용이 떨어져서 빼는 추세이고, 엄밀히 말하면 제가 커스텀한 카드는 복면쓴도전자 대신 쇼 한 장 정도겠네요.

복면 쓴 도전자는 저의 경우에는 실험체9호로 비밀드로우를 다 해버리거나 이미 비밀이 다 잡혀버려서 전함 능력을 제대로 써본 적이 없어서 회의감이 들더군요. 어그로 매치업에서 템포를 확 끌어올리지도 못하고.

쇼의 속공 부여 능력으로 눈에 보이는 큰 이득을 봤다기 보다는 4코 3/6 이라는 준수한 스탯과 어그로성 때문에 일찍 필드에 나갔을 때 상대 플레이를 상당히 제한했던 부분이 있는 것 같아요.



이 카드들도 커스텀 해볼 만하단 생각이 드는데.. 하이에나는 이미 대회에서 덱에 포함시킨 걸 많이 봤고 (개풀, 뱀덫, 사막의 창 등과의 연계), 전갈 같은 경우는 요새 많이 보이는 퀘술사 매치업에서 달달했던 기억이 있어서 ;;

필드 스윙 능력이 떨어지는 냥꾼 특성 상 개풀과 제피르스를 잘 활용해야 하고, 무엇보다 필드가 먹히지 않게 템포를 잡아주는 게 중요한 거 같아요. 무기와 비밀이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되겠죠.. 야벗이나 오아시스 예상해서 압력판, 체력 4이하인 초반 하수인들 끊어주기 위해 저격, 상대가 후공일 때 동전 포함 3장 이상 플레이 예상하고 쥐덫 등등.. 쥐덫은 빨리 깔수록 좋은 거 같아요. 잘 빠지지도 않고 초중반에 발동하면 게임을 터뜨리니

마스터즈 투어 서울에서 Lys 선수가 비밀 심리전 쓰는 걸 감명 깊게 봤는데, 비밀이 바로 발동돼서 이득 보는 상황이 아니면 상대 플레이 제한할 수 있게 일부러 바로 안 빠지는 비밀 거는 것도 좋은 플레이인 것 같아요~
목록으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