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인벤

하스스톤 인벤

로그인하고
출석보상 받으세요!

덱 시뮬레이터

퀘스트 두억시니 스랄입니다.멀록퀘깬다고 아무생각없이 만들었다가 생각보다 강하고 무엇보다 꾸르잼이라서 올립니다.상당히 재밌고 생각보다 퀘스트가 빨리 깨집니다. 멀록 10마리가 부담될꺼 같은데 은근 5~6코쯤에 깨지고 늦어도 8코쯤에 깨지는데 그때쯤이 딱 손패가 말랐을 때입니다.또한 이 덱은 필드전개력이 엄청 좋아서 광역기 한두번 맞아도 바로 필드전개를 깔수 있습니다. 블러드와 엄청 잘맞죠이것도 필드전개력이 좋아서 뒷심으로 넣을까 고민했습니다. 근
이 덱을 평가해 주세요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
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덱의 성능은?
평가중
추천 : 1 / 비추천 : 0
이 덱을 평가해주세요.
주술사 : 스랄
Shaman : Thrall
  • 덱 구성
  •  
  • 직업 특화
  •  
  • 선호 옵션
  •  
  • 평균 비용
  •  
[정규] 퀘스트 두억시니 스랄(꿀잼) 작성자 : 쿠키카키 | 작성/갱신일 : 2018-08-17 23:09:04 | 조회수 : 1245
카드 리스트 - 제작 가격: 00/30
덱 복사카운팅 툴
AAECAaoIApvEAu/3Ag7FA9sD4wXQB6cIkwmRwQKdwgKxwgKGxAK2zQKLzgLw8wLeggMA
덱 코드 발급받기
주술사 
  • 카드 없음
 
중립 
  • 카드 없음
비용 분포 (마나 커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덱 구성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장소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  시간의 길 너머로
선공후공을 선택해 주세요.
추가 설명
퀘스트 두억시니 스랄입니다.

멀록퀘깬다고 아무생각없이 만들었다가 생각보다 강하고 무엇보다 꾸르잼이라서 올립니다.


상당히 재밌고 생각보다 퀘스트가 빨리 깨집니다. 멀록 10마리가 부담될꺼 같은데 은근 5~6코쯤에 깨지고 늦어도 8코쯤에 깨지는데 그때쯤이 딱 손패가 말랐을 때입니다.

또한 이 덱은 필드전개력이 엄청 좋아서 광역기 한두번 맞아도 바로 필드전개를 깔수 있습니다. 블러드와 엄청 잘맞죠


이것도 필드전개력이 좋아서 뒷심으로 넣을까 고민했습니다. 근데 이거쓸때 차라니 블러드쓰면 킬각이 자주 나오는 상황이라 결국 안쓰게 되더군요... 만약 뒷심을 원하는 거라면 차라니 두억시니를 넣기로 했습니다.


퀘스트덱에 두억시니? 할수도 있겠지만 두억시니 덕에 필드전개력이 꿀리지 않습니다.

처음에 손패에 있는 카드들로 필드전개를 하며 전상, 발견, 소환등으로 불리다가 광역기 한두번 맞으면 
퀘스트깬거로 손패 다시 꽉꽉 채우고 또 전개하고 광역기 한두번맞으면
두억시니로 또 손패를 꽉꽉 채울 수 있습니다. 적응,+1/1, 1/1소환, 빙결은 덤

필드만 전개되있다면 블러드로 언제든 킬각을 노려볼수도 있으니 상당히 재밌어요.



잔상멀록은 퀘스트가 깨진것이 아니라면 최대한 여유가 있다면 잔상으로 전부다 내시기 바랍니다. 멀록 개개인의 강함보다 개채수가 훨신 중요하다보니 손패를 아낄 수 있다면 아끼는게 좋습니다. 만약 퀘스트를 깻다면 손패를 비우기 위해 그냥 하나만 내세요.(물론 상황따라 좀 보면서)




목록으로

코멘트

코멘트(0)

인벤 공식 미디어 파트너 및 제휴 파트너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