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 시뮬레이터
이 덱을 평가해 주세요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
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덱의 성능은?
추천 : 30 / 비추천 : 9
연구해볼만한 덱입니다. 추천!
카드 리스트 - 제작 가격: 00/30
덱 복사카운팅 툴
- AAEBAf0EAooB7QUOrAHAAfsBuwKVA6sEywTmBJYF+Ae8CPsMuhbXtgIA
- 덱 코드 발급받기
마법사
- 카드 없음
중립
- 카드 없음
비용 분포 (마나 커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덱 구성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장소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선공 및 후공을 선택해 주세요.
추가 설명
안녕 친구들, 난 톰이야. 정당하게 꾸준히 상위랭커에 들고있는 플레이어야 -
나는 봄 prilims에 대해 나갈 자격이 있어.
나는 고정된 요즘 메타에서 열심히 함으로서 덱을 발견했어.;
내가 만든 월마다 전설을 가기위한 덱을 밀어내고 이 덱을쓰고있어.
내가 "어그로"마법사의 덱을 작성하고 현재 돌냥과 주술사같은 어그로 덱이
많은메타에 굉장히 좋다고했었지.
나는 어그로덱이라는 말을 쓰고 있어 왜냐하면 이 덱은 오래된 어그로 마법사
리스트 틀을 몇장 바꿔 쓰고있거든. (메디브의 하인에게 더 특화되도록.)
나는 5등급에서 - 전설로 가는동안 70.4%의 승률을 가졌고,
전설에서는 70%의 승률을 유지할수 있었어, 200등까지 찍는데까지말이야.
또한 미드레인지 주술사와의 승률은 80%였고,
미드레인지 냥꾼,위니흑,도적 상대로는 승률 100%였어.
나는 의심의 여지가 없이 이덱은 전설 10등까진 갈수 있다고 생각해.
나는 단지 더 많은 게임을 할 시간이 부족했을 뿐이야.
덱 베이스
이 어그로 마법사를 새로 짜는 동안에,
이건 빠른 얼음 법사/템포 법사 하이브리드처럼 플레이 해야해.
너가 컨트롤 덱을 상대할때가 아니라면, 너의 초반 하수인들은 거의 무조건 명치를 때리는것보다 필드를 먹는데 사용해.
이덱의 목표는 상대가 후반 1-3턴동안 얼음방패를 깨고 너를 죽이기 전에
최대한 효율적이고 신속하게 끝내는거야.
너가 얼음 회오리를 쓰는 이유도 너의 턴을 벌려고 쓰는거야, 너의 초반 게임에
(마나 지룡, 마법사의 수습생, 전리품 수집가, 등등) 뿐만 아니라 후반의 턴도.
너가 게임을 버틸수록, 너는 더욱 카드를 많이 뽑아 얼음 블록 등을 가질수 있어,
따라서 너가 승리할 가능성을 높여줘.
너는 거의 결정적으로 게임을 이길수있어
너가 적을 죽일만큼 카드를 순환뽑고 쓴다면.
얼음 화살, 심지어 얼음 창을 너의 턴을 벌기위해 초반에 써도 완벽히 괜찮아.-
이 덱은 데미지를 줄 방법이 "많거든"
얼음 창 : 4 + 4
얼음 화살 : 3 + 3
메디브의 하인 : 3 + 3
잊힌 횃불 : 3 + 3
이글거리는 횃불 : 6 + 6
화염구 : 6 + 6
탈노스 : 3 - 5
총합 : 53-55
덱에 넣은 카드들
2x 얼음 창 : 이 덱의 핵심요소야. 1마나에 4데미지(탈노스랑 함께하면 5)는 어이없지. 거의 대부분의 게임의 끝은 얼음 화살 + 얼음 창 + 얼음 창 + 탈노스 콤보야.
가끔 얼음창은 빈곤한 드로우로 지속되는 게임을 버티기 위해 사용돼.
2x 마나 지룡 : 미드레인지/어그로 덱을 상대할때 초기게임에 너가 매우 효율적으로 교환할수있게하는 카드야, 컨트롤 덱 상대로는 명치를 치고.
너는 항상 마나지룡이 빨리 나오기를 원해, 그리고 나중에 나오면 욕을하지만,
나중에 나와도 나쁘진 않아.
너는 후반에도 꽤 자주 마나지룡 + 얼음 회오리를 써 가치를 얻을수 있어. 더욱이, 그들은 항상 어그로를 끌어 너의 시간을 벌어줄거야./그런의미에서 너에게 힐을해주는거지.
2x 환영 복제 : 훌륭한 카드야. 마나 지룡& 마법사의 수습생을 보호하면 좋아. 마나 지룡 > 동전 한닢 > 환영복제(마동환) 또는 마법사의 수습생 > 환영 복제는 무기를 쓰는 영웅들 상대로 좋아.
1x 혈법사 탈노스 : 설명이 필요없지. 카드 순환 + 주문 공격력
1x 파멸의 예언자 : 한장이면 충분해, 두장은 과해.
얼음 회오리 + 파멸의 예언자는 얼음법사만 쓸수 있는게 아니야.
뿐만 아니라 혼절, 양분 흡수, 사술을 당해주지만 이 덱은 얼음 법사보다 훨씬 빠르기 때문에 너가 얼음 회오리와 아낄 필요가 없어.
이건 게임 초에 훨씬 더 자주 사용되어, 필드를 빠르게 가져올수 있어. 첫턴 동전> 파멸의 예언자 또는 2턴 파멸의 예언자는 필드를 가져오거나 더 시간을 벌어줘서 너의 하수인들을 더 사용할수 있게해줘.
2x 얼음 화살 : 마법사 카드고 넌 마법사인데 얼음 화살을 쓰지 않으려하진 않겠지?
2x 전리품 수집가 : 패 순환. 이덱에선 풋내기 기술자보다 좋아. 왜냐하면 게임 초반에 너가 패 순환 이외에 무언가를 위해 하수인을 쓸 수 있거든.(하수인 교환 or 명치를 치는것.)
2x 메디브의 하인 : MVP카드라 할만해, 카라잔에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 카드중 하나야. 이덱의 2장의 얼음방패는 이 카드의 효과를 발휘할수있도록 해. 게임 내내 이 비밀은 걸려있을 거거든.
이 덱의 여분의 얼음 화살은 멋져, 명치 데미지나 필드 컨트롤이나. 컨트롤 덱과 싸울때는 명치를 치거나 필드를 먹기위해 때때로는 그냥 2/3으로 내도 좋아.
2x 마법사의 수습생 : 이 덱의 모든 기본 카드들과의 시너지 효과는 정말 훌륭해.
초반에 필드에 나와 낮은 비용의 주문 카드들과(특히 환영 복제) 사기를 치고 너가 수습생을 내는건 너의 적이 교환을 해야하고, 너의 시간을 더 벌수있어.
수습생이 있다면, 4턴에 마법사의 수습생 + 얼음 회오리/잊힌 횃불/신비한 지능 이나 6턴에 수습생 + 얼회 + 신비한 지능은 정말 강해.
2x 고통의 수행사제 : 패순환 - 3턴에 그냥 내도 좋아,
아니면 5턴에 영능과 함께 쓰면 더 좋고, 3턴에 너가 할 플레이가 있다면 말야.
2x 신비한 지능 : 분명히; 즈응말 슈퍼 효율적인 패 순환이야.
2x 시린빛 점쟁이 : 패 순환... 너의 적에게 카드를 주는건 문제가 되지 않아. 왜냐하면 그들은 얼어있거나 너가 얼음 방패를 걸고 20데미지를 핸드에 모아갈테니까.
너가 필수적으로 카드를 필요로 하지 않는한 너가 그냥 마나가 남아서 내는건 잘못이야... 적에게도 카드를 주는거고 이건 그들이 그 카드로 무언가를 할수 있다는걸 의미하거든.
2x 잊힌 횃불 : 이 리스트의 훌륭한 카드야- 초반에 하수인을 잡으면서 3 마나의 화염구를 너의 덱에 넣어주는건 좋아. 이 카드가 없었다면 이 덱은 아마 완성되지 못했을거야.
2x 얼음 회오리 : 완벽한 버티기 카드야, 좋고 싸. 너는 보통 얼음 회오리를 적의 공격으로부터 얼음 방패를 지키기 위해 쓸거야. 너의 적의 필드가 약한 3-5턴에는 데미지를 넣고, 얼음 회오리는 6- 10턴에 너의 얼음 방패를 지키기 위해 쓸수 있도로 아껴놔.
2x 얼음 방패 : 명백히 이 덱은 얼음 방패 없이는 할 수 없어, 놀라운 카드야. 너의 턴을 벌어줘서, 너가 상대의 명치에 데미지를 주기 위해 마나를 모두 쓸 수 있게 해줘, 또한 메디브의 하인에게 상당한 가치를 주지.
2x 화염구 : 4마나, 6데미지, 어-썸.
매치업
유리한 매치업 : 미드레인지 주술사, 미드레인지 사냥꾼, 위니 흑마, 주문/말리고스 도적, 템포 법사, 원턴킬 전사, 용 흑마, 리노 흑마
불리한 매치업 : 용 전사, 어그로 주술사, 요그 드루이드, 느조스 성기사, 무가옳 성기사
거의 못이기는 매치업 : 컨트롤 전사
평상시 필드 컨트롤
거의 모든 매치업은 같은 방법이야 - 초반 카드를 사용하여 중반 게임으로 변환시키는것(초반에 너무 명치를 맞지 않음으로서) - 그리고 게임 중반에 얼음 방패를 걸고, 상대를 얼리고, 데미지를 줘.
너가 하수인을 잡기위해 주문을 쓰는건 정말 괜찮아, 하지만 그럴 때를 이해하는 것이 정말 중요해. 불꽃의 토템을 잡나, 토템 골렘을 잡나, 아님 더 미래를 위해 지켜본다던지?
내가 이 하수인 하나를 남겨놨을때, 나는 다음턴에 상대에 의해 죽진 않을지? 너는 충분히 너의 덱에 데미지 카드가 얼마나 남아있는지 알고 데미지를 줄것인지/ 하수인을 잡을것인지 고민해야해.
주술사
미드레인지 주술사
승률 : 80 대 20
멀리건 : 마나 지룡, 마법사의 수습생, 환영 복제, 파멸의 예언자, 얼음 화살, 전리품 수집가
방법 : 게임 초반의 키는 너가 명치를 보호한채 게임의 중반 또는 후반으로 갈수 있도록 주술사의 하수인들과 교환을 잘 해주는거야.
절대로 초반에 명치를 많이 칠 필요없어- 너가 상대의 명치를 치는것보다 상대의 토템들을 잡아주는게 좋아.
너가 명치를 보전한채로 3-6턴을 보낼수 있도록 해. 만약 이렇게 일어난다면, 그리고 자주 이렇게 된다면, 너는 모든 대비를 하고(얼방을 걸고, 얼리고, 데미지) 일정하게 칠수 있을거야.
절대로 얼음 회오리를 일찍 쓰지마 - 얼음 회오리를 6턴 이후에 가지고있는건 정말 중요해. 왜냐하면 너는 필드싸움에서 질것이고 얼음 회오리는 얼음 방패를 지키기 위한 한 수 이거든.
얼음 화살을 하수인이나 불꽃의 토템에 쓰는건 정말 괜찮아, 또는 화염구를 하늘빛 비룡, 5/5 도발에 써도 - 하지만 너는 무조건 알고있어야돼 이것이 올바른지
만약 상대가 얼음 방패를 너가 예상하지 못했는데 깻다? 너가 추가 턴을 벌수 있어? 그 추가턴이 너의 특정 시나리오와 관련이 있다면? 7-10턴 사이에 너는 상대의 명치에 데지미 주문을 쓰는걸 시작해야해.
너의 데미지를 세고, 상대를 죽일때까지 얼마나 더 턴이 필요하고, 승리를 위해 얼마나 더 많은 드로우가 필요하고, 그에 따라 플레이해.
어그로 주술사
승률 : 40 대 60
멀리건 : 마나 지룡, 마법사의 수습생, 환영 복제, 파멸의 예언자, 얼음 화살, 전리품 수집가
방법 : 기본적인 전략은 미드레인지 주술사과 같아. 하지만 불행하게도 더 어려울거야. 땅굴 트로그, 야수 정령, 얼굴없는 놈은 초반에 필드가 매우 힘들게 할꺼야, 너가 효율적으로 데미지를 쓸 수 없도록 할거야.
이 매치업은 확실히 이길순 있지만, 너는 싸움에서 이기기위한 매우 공격적인 멀리건이 필요해.(지룡, 수습생, 환영복제, 또는 2턴 칼 파멸의예언자는 매우 좋은 방법이야)
흑마법사
위니 흑마법사
승률 : 90 대 10
멀리건 : 마나지룡, 마법사의 수습생, 환영 복제, 파멸의 예언자, 얼음 화살, 전리품 수집가
방법 : 나는 위니 흑마와의 매치에서 100%의 승률(10-0)을 가졌어, 이 매치업은 너가 터무니없을정도로 일방적으로 유리한 매치업이야.
주술사를 상대할때처럼, 상대의 초반에 대비해 초반 필드를 가져가. 너는 게임 중반에 필드에선 "질거야".,어쩔수 없이, 하지만 위니흑마는 초반에 약해서 너가 게임 중반이나 후반에 매우 효과적으로 갈수 있도록 할거야.
게임 초반에 깡으로 파멸의 예언자를 내는건 좋아,
용 흑마법사
승률 : 80 대 20
멀리건 : 마나 지룡, 마법사의 수습생, 환영 복제, 신비한 지능, 전리품 수집가
사냥꾼
미드레인지 사냥꾼
승률 : 80 대 20
멀리건 : 마나 지룡, 마법사의 수습생, 환영 복제, 파멸의 예언자, 얼음 화살, 전리품 수집가
방법 : 나는 미드레인지 사냥꾼을 상대하는데 있어서 100%의 승률(4-0)을 가졌어. 나는 미드레인지 사냥꾼/비밀 사냥꾼을 같은 덱으로 생각하고 전략도 같아.
미드레인지 주술사 처럼, 너의 게임 초반은 간단히 상대 하수인만 잡으면 돼.
첫번째 규칙으로, 모든 주문과 하수인을 6코스트에 사바나 사자가 나오기 전까지 사냥꾼의 필드를 깨끗히 하는데 집중해. -
이점은, 너가 버티고 드로우하면서, 사바나 사자를 잡는것은 가치가 없기 때문이야.
이것은 화염구나 2개의 주문도 먹는데 공격력 2짜리를 낳거든. 너가 사바나 사자를 잡을때는 두마리의 하이에나를 잡아줄 하수인이 있을때만이야. 너는 야생의 부름에 대비해 얼음 회오리도 아껴둬야해. 한번의 야생의 부름이 나오고,
너는 적일 죽일수 있을 1-3턴을 가질거야.
그러면 그때 상대의 명치에 모든 주문을 날려줘!
전사
용 전사
승률 : 30 대 70
멀리건 : 마나 지룡, 마법사의 수습생, 환영 복제, 파멸의 예언자, 얼음 화살, 전리품 수집가
컨트롤 전사
승률 : 1대 99
멀리건 : 마나 지룡, 마법사의 수습생, 환영 복제, 신비한 지능, 전리품 수집가
늑인 원턴킬 전사
승률 : 80대 20
멀리건 : 마나 지룡, 마법사의 수습생, 환영 복제, 신비한 지능, 전리품 수집가
도적
주문/말리고스 도적
승률 : 95 대 5
멀리건 : 마나 지룡, 마법사의 수습생, 환영 복제, 신비한 지능, 전리품 수집가, 파멸의 예언자
법사
템포 법사
승률 : 60 대 40
멀리건 : 마나 지룡, 마법사의 수습생, 환영 복제, 신비한 지능, 전리품 수집가 ,파멸의 예언자
드루이드
요그/말리 드루이드
승률 : 40 대 60
멀리건 : 마나 지룡, 마법사의 수습생, 환영 복제, 신비한 지능, 전리품 수집가
방법 : 나는 요그/말리 드루이드를 상대할때 60%의 승률을 유지할 수 있었어, 하지만 상대의 패가 나빴거나 나의 덱을 상대하는데 잘 알지 못했었기때문이란걸 확신해.
전적을 기록하는동안 드루이드전 승률을 괜찮아보여, 하지만 사실은 요즘 많은 리스트에서 2장의 달숲 차원문과 2장의 야생의 분노를 써서, 드루이드는 최소한 28힐을 해, 그리고 까마귀 우상에서 나온 여분의 추가 힐/방어도 카드와 영웅 능력도 많이 사용하지. 이와같이, 이 매치업의 키는 엄청나게 공격적인 멀리건을 가져가서 짱쌘 마나지룡/수습생으로 초반,중반 게임중에 끝내는거야. 상대의 안좋은 멀리건과 템포마법사처럼 게임을 하고, 상대의 까마귀 우상 등에서 안좋은 카드가 나오길 기대해.
공격적으로 하면, 그리고 평소에 너가쓰려던것보다 얼음 회오리를 아낀다면,
비전 거인으로부터 너의 얼음방패가 깨지는걸 막는 수가 될수 있을거야.
성기사
느조스/멀록 성기사
승률 : 40 대 60
멀리건 : 마나 지룡, 마법사의 수습생, 환영 복제, 신비한 지능, 전리품 수집가
마지막 인사
나는 이 덱이 "엄청" 강하다고 믿어, 그리고 포텐셜도 가졌다고 생각해 지금 메타에서 1티어 하위/2티어 상위까지 갈만한, 왜냐하면 가장 인기 있는 두 직업인 미드레인지 주술사와 미드레인지 사냥꾼을 상대하기 매우매우 용이하기 때문에.
그래서, 가장 약한 매치업인 컨트롤 전사가 많다면 2티어까지 떨어질거야. 난 너가 이덱을 해봤으면 좋겠어, 너가 얼음마법사를 하는 방식에 익숙치 않으면, 약간 지는걸 감수하고라도말이야.
이 덱은 "매우" 어려운것같아 제대로 다루기는, 솔직히 너가 전설 플레이어가 아니라면 어려울거야. 그러나 이 덱은 내가 게임한 오랜 시간중에 가장 보람 있게 만든 덱중 하나야.
이 직업의 화제 덱
이 유저가 올린 덱
- [번역]하스폰 부활 사제! [12]
- [번역]하스폰 북미 7등 비밀냥꾼! [11]
- [번역]하스폰 초고속 전설 무기해적전사! [30]
- [번역]하스폰 북미 1등 말리도적! [32]
- [번역]하스폰 전사 1등공략 컨트롤전사! [28]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