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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 리스트 - 제작 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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덱 복사카운팅 툴
- AAECAR8C6dIChtMCDo0BqAK1A4cEyQTtBpcIxQj+DN3SAt/SAuPSAuHjAurjAgA=
- 덱 코드 발급받기
사냥꾼
- 카드 없음
중립
- 카드 없음
비용 분포 (마나 커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덱 구성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장소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선공 및 후공을 선택해 주세요.
추가 설명



손놈시즌 성기사로 전설찍고 거의안했는데 저번달부터 다시 시작하고 다시한번 전설달성했네요
20등급부터 3등급까지는 이틀만에 거의 안지면서 올라왔는데
2등급부터 급격히 많아지는 판수..
도적 흑마는 전부 할만하고
드루 전부와 광역법사 두억술사가 좀 까다로웠네요
더 궁금하신점이 있다면 자세하게 글을 남겨볼게요
건승하세요!
아 제가 관전을좋아하는데 친구가 없어서 친추하실분들 해주세요
아마 주문냥은 요청와야 가끔돌릴것같고 투기장을 많이 하고있을거에요

[소개]
컨트롤할 부분이 많습니다.
덱 자체 파워는 약한편이고 힘싸움에 강하지 않습니다.
코스트에 맞게 카드를 내기보다 뒷수롤 생각하면서 생각해야될 상황이 많은 덱입니다.
[핵심카드]
경험상 애매하다 싶을때 차는 정도부터 이득을 많이 본것 같습니다
이 부분의 선을 정하기가 꽤 어려운 카드인데요 많이 사용해 봐야 하는 카드입니다
정말 좋은 카드입니다
후공일때는 멀리건으로 항상 들고가도 괜찮고
선공일땐 나머지 패가 괜찮다면 들고가도 괜찮습니다
[도적]
[도적멀리건]
어떠한 도적이던 에메랄드로 깔리는 늑대를 처리하기 어렵습니다.
에메랄드로 2마리라도 소환해서 필드 우위를 가져갈수 있다면, 두마리라도 소환하세요.
어떠한 흑마법사던 초반 영능 딜누적이 중요합니다.
특히 짝수흑마는 2턴에 덫을 쓰지 마시고, 영웅능력을 사용하세요
[흑마멀리건]
체감적으로 위니가 가장 많고, 짝수, 악마순으로 만나며
위니전용으로 가져가도 짝수가 얼마정도 할만 하기 때문에 위니전 위주로 가져갑니다.
[위니흑마전]
5턴까지 어떻게든 필드가 불어나는것을 막고 메메랄드를 바로 풀어줍시다
게임을 주도해 나가는 패턴은 딜누적입니다
너무 많은 하수인을 풀지 말고 2~3마리 정도 유지하는것이 좋습니다
적 하수인을 잡는데 리스크가 크다면, 그냥 본체를 때려버리세요
우서는 할만합니다.
홀수 우서 6:4 ~ 7:3
얘는 홀수기사 밖에 만나보지 못한것 같습니다
5등급갈때까지 만난 우서들은 10판하면 9판은 이긴것 같은데
3등급즈음부터 5:5정도로 이긴것 같아요
[성기사 멀리건]
위니흑마와 비슷한 패턴으로 진행하면 됩니다
만나면 이긴다는 생각으로 합니다. 실력은 내가 더 우위일테니까요
죽메냥꾼 7:3 유리
주문냥꾼 5:5 동등
홀수냥 2전0승.. 2:8불리인듯
홀수냥은 2판해서 다 졌는데 두판 다 에메랄드를 풀자마자 개풀이 풀리면서 명치맞아 졌습니다.
홀수냥은 딱히 드릴말씀은 없고 개풀각만 조심하라고 말씀드려야겠네요
[사냥꾼 멀리건]
냥꾼전은 홀수냥을 제외하고 에메랄드를 풀면 거의 게임을 가져간다고 보면 됩니다.
냥꾼은 4마리 늑대를 잡을 방법이 마땅하지 않습니다.
필드우위를 뺐기겠다 싶으면 무리한 하수인 교환보다 명치 딜누적을 빠르게 해주는것이 중요합니다.
컨사제 7:3
나머지는 너무 못만났습니다..
[사제멀리건]
명치법사 8:2 유리
광역법사 2:8 불리
광역법사 너무 싫습니다.. 이겨도 한 20분게임끝에 이기는 그림이라 힘들어요..
[마법사 멀리건]
멀리건은 위니법사 위주로 가져가되, 명치법사에도 좋고 광역법사에도 좋은 렉사르는 필수로 찾습니다.
[명치법사전]
차선으로는
정도 풀면 쉽게 갈수 있습니다.

한 20판정도 만났는데
이 게임을 이기기 위해 제가 발견한 패턴은 딱 한가지 입니다.
이정도 조합을 뽑아서 최대한 버티면서 명치를 때려 간간히 이겼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위에서 광역법사를 상대한것과 같은 패턴의 하수인이 필요합니다.
마지막까지 포기하지 않고 하다보면 5판중 한판정도는 가져올수 있습니다. 내멘탈은 날아가지만요..
[전사]
퀘전사는 불리하긴 하지만 간간히 이길때가 있습니다
[멀리건]
[드루이드]
[드루멀리건]
[토큰드루]
비교적 도발드루 보단 낫습니다만
말리랑 토큰이랑 구분이 거의 안될정도로 초반 패가 비슷해서 문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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