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 시뮬레이터
이 덱을 평가해 주세요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
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덱의 성능은?
평가중
추천 : 0 / 비추천 : 0
이 덱을 평가해주세요.
카드 리스트 - 제작 가격:
00/30
덱 복사카운팅 툴
- AAECAf0ECNACvwj7DNPFAqDOAsLOApvTAqPrAgtNnALJA+wHm8IClscC1+ECluQCvuwCt/ECxfMCAA==
- 덱 코드 발급받기
마법사
- 카드 없음
중립
- 카드 없음
비용 분포 (마나 커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덱 구성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장소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 시간의 길 너머로
선공 및 후공을 선택해 주세요.
추가 설명
2. 종말이를 안 넣는 이유
3. 불덩이 작렬을 왜 넣을까?
후반 필드유지력를 올리고 싶다면------> 알라나
상대 명치 압박하고 싶으면-----------> 알렉스트라자
6. 비추천 카드
이렇게 들고가는게 가장 이상적임
하지만 사냥꾼이면
도발드루이드 같은 경우에는
이 직업의 화제 덱
이 유저가 올린 덱
코멘트
코멘트(0)



















를 쓰는 이유는 확정드로우 볼겸 죽기 제이나 이후에 나오면 4코 물정+ 드로우라서 씀
는 빅주문노루나 빅주문사제 매치에서 너무 쓸모 없고 확정드로우가 아니라서 뺌
를 안 쓰는 이유는 침묵카드(침묵, 주파자, 올빼미)가 덱 마다 들어가고 광역기나 제압기에
을 넣은 이유는 컨흑, 컨사제 매치 때 하수인으로 부족한 딜링 보충 및 용분 딜 때문에 넣음
은 1회용이지만
은 템포에 맞게 도발 하수인을 내서 명치보호
으로 운좋으면 뒷심까지 더 챙겨 갈 수 있음
는
로 대체가능함
는
로 대체가능함
로 대체가능함
는 미러전에서 변이 맞으면 ㅈㅈ고 템포에 맞게 낼 상황이 적음
는 변수창출 능력이 좋으나 낼 타이밍이 잘 안 나옴 한마디로 넣을 자리 없음
를 들고가서 명치보호하는 것도 나쁘지 않음

나오면 거의 무조건 들고가야함 왜냐하면

얘로 공허군주, 파멸의 수호병, 산악거인 불리기 아예 막아야 함

을
를 뽑기 때문에
을 들고가는 것도 나쁘지 않음
이거 두장 빼고
로 마무리 짓기 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