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 시뮬레이터

- AAECAa0GBqIJws4C8M8C6NACpvACsPsCDAge5QTJBssI0wrXCsnHAubMAonsAozvAr3zAgA=
- 덱 코드 발급받기
- 카드 없음
- 카드 없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장소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 주의-
인벤에 덱을 처음 짜보는 하린이???? 로써 많이 미흡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덱에 특징은 유령아씨를 사티로스로 빠르게 찾아오는것 입니다. 이렇게 짠 이유는 기존의 켈레아씨덱 or 아씨덱을 이용해보고 든 생각은 아씨가 잘 나오지 않는다는 것 입니다. 물런 첫 멀리건으로 유령아씨를 들고가면 좋지만 30장에서 의외로 1장 찾기라는것이 잘 안나올 경우가 종종 있고 그럴 경우 기존의 켈레 아씨덱이 다른덱에 비해 파워가 약해졌기에 샤티로스를 통해서 아씨를 빠르게 찾는것을 고려해보았습니다.(물런 사티로스/유령아씨 둘다 안나올때도 종종있었습니다만... 그래도 한장보다는 두장인지 9코 전에는 유령아씨 나가게 되어있더라구요. 무리해서 사티로스 2장을 넣고 돌린적이 있었는데 4코 3/3을 두번낸다는 행위가 덱파워를 약하게해서 한장만 넣게 되었습니다.)
이덱의 운영법은 기존에 켈레아씨덱에서 저코 하수인을 모두 필드기 or 상대 덱 훔치기 카드를 통해서 초반을 무리없게 버티고 4코 샤티로스 6코 유령아씨로 넘어가는 플레이가 핵심입니다. 멀리건으로 유령아씨를 찾았다면 이후 샤티로스는 7~8코 하수인을 드로우하니 손해볼것도없고 말입니다.
이 덱을 운영? 하면서 의외로 좋은카드가 바로 길니아스 왕실 근위병인데 아씨를 사용후 찾았다는 경우 하에 8/8 천보 속공의 힘은 이 덱을 사용하면서 6코 전까지는 왠만한 하수인을 낼수없어 필드가 뺏긴다는 단점을 내는순간 거의 엎어버릴수있는 카드이기에 필수?로 들어가야할 카드인것같습니다.
휴대폰으로 자주 게임하여 승률?은 따져 보지 못했지만 13급에서 8급까지는 큰 무리 없이 올라온것 같네요.
가장 상대 하기 힘든덱은 퀘도(너무빠름) / 미라클 도적 정도? (미라클 폭력배 잡기가 까다로움)
벽덱 상대로는 거의 지지 않는 모습을 보였으며 2번정도밖에 못만나봤지만 도발드루도 2판 다 이겼습니다.
흑마 상대로도 의외로 강한것이 6코 무리없이 아씨를 냈다는 경우에 5코 무기를 차도 나오는것이 공허군주2번 정도가 다였기 때문에 강화된 하수인으로 부담없이 뚫어나갈수있다는것도 장점입니다. 이럴 경우 상대가 죽기 쓰기도 전에 명치가 터져버렸습니다.
- [하스돌](나름 정성)소리마약 쨍그랑 사제 [16]
- [하스돌] 프리스트코인 [BGM] [11]
- 제타롯의 어그로사제에 핀자를 섞은 어그로핀자사제!!!! [31]
- 퀘스트 메카툰 사제 [24]
- 카라잔 마녀 영웅모드 극 저가루 [14]
- 즐겜 리네사기사
- 사티로스 유령아씨덱 [2]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