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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범한 돌냥보다 빠른 돌냥입니다.이 덱의 장점1. 기존 돌냥보다 한템포 빠른 플레이(현제 40판정도 해본결과 비트기사보다 빠름)2. 저코스트 카드들로 이루어져서 유동적인 선택지3. 야수버프로 하랜정돈 5턴킬할 수 있는 속도4. 손패꼬임이 엄청--나게 적음이 덱의 단점1. 징지벌 돌아가실꺼임2. 뒷심? 알필요 없다3. 7턴전에 조질 수 있게 못하면 짐...4. 5턴전에 필드먹히면 짐공통 멀리건1코하수인, 2코하수인, 징지벌(무조건 들고감) 선공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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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냥꾼 : 렉사르
Hunter : Rexxa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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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규] 설명有 빠른 명치 돌냥 작성자 : 얌못 | 작성/갱신일 : 2018-02-03 00:29:39 | 조회수 : 2707
카드 리스트 - 제작 가격: 00/30
덱 복사카운팅 툴
AAECAR8GogKvBN4E2wn4sQLh4wIMqAK1A9kH6wf+DLitAuq7AuTCAo7DAtfNAvvTAovlAg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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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냥꾼 
  • 카드 없음
 
중립 
  • 카드 없음
비용 분포 (마나 커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덱 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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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  시간의 길 너머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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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설명
평범한 돌냥보다 빠른 돌냥입니다.

이 덱의 장점
1. 기존 돌냥보다 한템포 빠른 플레이(현제 40판정도 해본결과 비트기사보다 빠름)
2. 저코스트 카드들로 이루어져서 유동적인 선택지
3. 야수버프로 하랜정돈 5턴킬할 수 있는 속도
4. 손패꼬임이 엄청--나게 적음

이 덱의 단점
1. 징지벌 돌아가실꺼임
2. 뒷심? 알필요 없다
3. 7턴전에 조질 수 있게 못하면 짐...
4. 5턴전에 필드먹히면 짐

공통 멀리건
1코하수인, 2코하수인, 징지벌(무조건 들고감) 선공일때 1장 후공일땐 2장까지

묶음상품



어그로 / 난이도 중상

-무한의 필드싸움
이런 도발벽 하나 세우고 달리면 됨

비취 / 난이도 극상(사실상 못이겨봄)

-달려! 달려!!!!



도적 상대 멀리건매우 중요

 템포 / 난이도 하

쉬움, 필드먹고 달리는게 중요하고 
명심할 점은 도적은 3가지가 없다는 거임
1.광역기
2.제압기
3.회복기
=좃밥

걍 패면 체력회복할게 없으니까 저절로 영능맞다가 죽음
심지어 자기 영능도 무기라서 몸으로 찍어야 하고 2코가 없어서 상대가 안됨




왕파라는 삘이 오면(1코쉬고 2코영능 3코영능= 왕파) 2코에 영능을 누르더라도 골라카를 아끼셈

= 상대는 정리못하고 그대로 6턴 텐데
패에 골라카 들어오면 다시 아끼면 됨

미라클 / 개밥

6턴이후 미라클해봤자....

흑마






극한의 달리기로 달려야 하고 6턴졸개 서약이 없길 바라는게 배스트 = 없는경우는 거의 없음
도발벽 생기면 로만 딜누적을 해야하니

큐브흑 / 상

빡셈
윗분이랑 비슷하게 상대하면됨


컨법 / 중상
킬각아니면 무조건 짤라줘야함

명치압박을 빠르게 넣어서 를 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을 만들자

비법 / 중

-필드싸움




쾌법 / 상



사제



광역기가 6코부터라서 



4턴이면 진거고 딜누적을 충분히 했으면 아키나이를 정리하지말고 바로 슈팅 ㄱㄱ






용템포 / 극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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