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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컨트롤 법사로 매달 전설을 달고 연구하는 함무라비법전입니다.
어느정도 저의 빅 스펠 컨트롤법사가 완성이 된거같아서 보여드리려고합니다.
우선 알라나는 빼놨습니다.
알라나에 대한 제 생각은 코볼트 출시 전에 미리 작성한 글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링크입니다.
http://hs.inven.co.kr/dataninfo/deck/new/view.php?idx=72731
우선 전에 보여드린거에서 바뀐게 얼화랑 태고를 그냥 빼버렸습니다.
두 카드를 생각했을때 딱히 의미가 없더군요
그리고 간단히 이전버전과 바뀐 부분들을 설명드리자면
초반을 버틸 1~4코라인을 하수인에게 맡겼습니다.
까마귀전령, 비전학자를 통한 카드 서치와 최소한의 초반 필드싸움, 잿멍울을 통한 버티기로요
그리고 보시면 점쟁이를 보고 의아해하는 분들이 있으실텐데요
지금은 확장팩 초기라서 컨트롤이 유행하기때문에 잠시 신지대신에 점쟁이를 사용하도록 짜놨습니다.
좋은 선택은 아니라서 금방뺄듯합니다 ㅎㅎ 퀘법전에서 꿀좀 빨고요
추가적으로 비전폭군과 원한 맺힌 소환사는 확실히 좋더군요 ㅎㅎ 뿌듯합니다.
간단하게만 적어놨으니 질문은 댓글로 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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