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 시뮬레이터

- AAECAQcMS5AD1ATtBfgH/weyCNPDAqLHAqDOAsLOAp/TAgmRBvsMgq0Cm8ICxsMC38QCzM0Cjs4C8dMCAA==
- 덱 코드 발급받기
- 카드 없음
- 카드 없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장소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저는 주술사(450승 곧 황금영웅)만 빼고 모든 직업이
황금 영웅인 하스를 좋아하는 어른이 입니다^^
제가 소개할 덱은
요즘 거의 사기급인 메타(켈레도적, 죽기사제, 반즈사제, 비취노루, 퀘법, 위니흑마, 진화술사 등)를
모두 카운터 칠 수 있는 하드케리형 전사덱입니다
요즘 같은 획일화된 메타에 모든 덱을 카운터 칠 수 있는 덱이 절실한 상황입니다.
수 많은 덱들을 연구하였고 직접 덱들을 구현 하던 중에 가장 쓸만한 덱을 찾았습니다^^
저만 알고 있고 싶었는데 많은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모든 사기덱에서 그나마 광명을 찾으시라고 이 덱을 소개합니다
서론이 길었군요,
덱을 어떻게 올리는지 몰라 글로 올립니다.
1.불길의 심장1
2.격돌1, 혈법사 탈로스1, 덤벼라2, 마무리일격2, 망자의 손패2, 물고기 밥이나 되라고2, 방어구 제작자1,
비겁한 밀고자2, 전투격노1
3.날뛰는 구울2, 바위언덕 수호병2, 방패막기1, 시린빛 점쟁이1, 고통의수행사제2
4.피의 칼날2
5.난투1, 새끼공포뿔1
6.엄습하는 외눈깨비1
8.리치왕1, 스컬지군주 가로쉬1
총 30장입니다.
이 덱을 몇번 돌리시다 보면 감이 오실텐데요
멀리건은 모든덱 상대로
밀고자, 피의칼날, 바위언덕수호병, 날뛰는 구울, 고통의 수행사제, 물밥 정도 들고 가시면 무난합니다^^
초반에 버티기로 후반까지 운영한다면 약85%의 승률을 자랑하는 덱입니다
퀘법사, 죽기사제, 비취드루는 2장의 밀고자가 케리를 상당히 많이합니다. 밀고자가 손에 잡히면 무조건 들고 가세요^^
(가끔 비취드루 인줄 알고 밀고자 썼는데 데스윙이 튀어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도적, 사냥꾼, 위니흑마등도 밀고자가 케리하는 경우가 상당히 있습니다.
밀고자로 버티다가 날뛰는 구울 및 피의칼날, 물밥쓰면 필드 먹고 들어갑니다.
한가지 주의할 점이 망자의 손패의 활용시기를 꿰뚫는 것이 중요합니다.
망자의손패는 두장을 핸드에 가진채로 계속 내가 필요한 카드만 돌리는 방법과
상대방을 핸드에 가진 카드들로 이길 수 있겠다 싶으면 망자의손패가 1장이여도 그냥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되도록이면 리치왕은 망자의 손패로 두번이상은 돌려주시기 바랍니다.
후반에 가장 중요한 key card 입니다.
또 한가지는 불길의 심장으로 얻은 설퍼라스를
망자의손패로 돌려줘서 설퍼라스(3)교체를 한턴에 2번하면 영능2번도 가능합니다.
늦은 밤이라 여기까지 쓰고
계속 수정하는 식으로 글 쓰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현재 획일화된 사기메타에서 이덱으로 정신 승리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덱을 몇번 돌리시다 보면 감이 오실텐데요
멀리건은 모든덱 상대로
밀고자, 피의칼날, 바위언덕수호병, 날뛰는 구울, 고통의 수행사제, 물밥 정도 들고 가시면 무난합니다^^
초반에 버티기로 후반까지 운영한다면 약85%의 승률을 자랑하는 덱입니다
퀘법사, 죽기사제, 비취드루는 2장의 밀고자가 케리를 상당히 많이합니다. 밀고자가 손에 잡히면 무조건 들고 가세요^^
(가끔 비취드루 인줄 알고 밀고자 썼는데 데스윙이 튀어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도적, 사냥꾼, 위니흑마등도 밀고자가 케리하는 경우가 상당히 있습니다.
밀고자로 버티다가 날뛰는 구울 및 피의칼날, 물밥쓰면 필드 먹고 들어갑니다.
한가지 주의할 점이 망자의 손패의 활용시기를 꿰뚫는 것이 중요합니다.
망자의손패는 두장을 핸드에 가진채로 계속 내가 필요한 카드만 돌리는 방법과
상대방을 핸드에 가진 카드들로 이길 수 있겠다 싶으면 망자의손패가 1장이여도 그냥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되도록이면 리치왕은 망자의 손패로 두번이상은 돌려주시기 바랍니다.
후반에 가장 중요한 key card 입니다.
또 한가지는 불길의 심장으로 얻은 설퍼라스를
망자의손패로 돌려줘서 설퍼라스(3)교체를 한턴에 2번하면 영능2번도 가능합니다.
늦은 밤이라 여기까지 쓰고
계속 수정하는 식으로 글 쓰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현재 획일화된 사기메타에서 이덱으로 정신 승리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덱을 몇번 돌리시다 보면 감이 오실텐데요
멀리건은 모든덱 상대로
밀고자, 피의칼날, 바위언덕수호병, 날뛰는 구울, 고통의 수행사제, 물밥 정도 들고 가시면 무난합니다^^
초반에 버티기로 후반까지 운영한다면 약85%의 승률을 자랑하는 덱입니다
퀘법사, 죽기사제, 비취드루는 2장의 밀고자가 케리를 상당히 많이합니다. 밀고자가 손에 잡히면 무조건 들고 가세요^^
(가끔 비취드루 인줄 알고 밀고자 썼는데 데스윙이 튀어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도적, 사냥꾼, 위니흑마등도 밀고자가 케리하는 경우가 상당히 있습니다.
밀고자로 버티다가 날뛰는 구울 및 피의칼날, 물밥쓰면 필드 먹고 들어갑니다.
한가지 주의할 점이 망자의 손패의 활용시기를 꿰뚫는 것이 중요합니다.
망자의손패는 두장을 핸드에 가진채로 계속 내가 필요한 카드만 돌리는 방법과
상대방을 핸드에 가진 카드들로 이길 수 있겠다 싶으면 망자의손패가 1장이여도 그냥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되도록이면 리치왕은 망자의 손패로 두번이상은 돌려주시기 바랍니다.
후반에 가장 중요한 key card 입니다.
또 한가지는 불길의 심장으로 얻은 설퍼라스를
망자의손패로 돌려줘서 설퍼라스(3)교체를 한턴에 2번하면 영능2번도 가능합니다.
늦은 밤이라 여기까지 쓰고
계속 수정하는 식으로 글 쓰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현재 획일화된 사기메타에서 이덱으로 정신 승리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덱을 몇번 돌리시다 보면 감이 오실텐데요
멀리건은 모든덱 상대로
밀고자, 피의칼날, 바위언덕수호병, 날뛰는 구울, 고통의 수행사제, 물밥 정도 들고 가시면 무난합니다^^
초반에 버티기로 후반까지 운영한다면 약85%의 승률을 자랑하는 덱입니다
퀘법사, 죽기사제, 비취드루는 2장의 밀고자가 케리를 상당히 많이합니다. 밀고자가 손에 잡히면 무조건 들고 가세요^^
(가끔 비취드루 인줄 알고 밀고자 썼는데 데스윙이 튀어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도적, 사냥꾼, 위니흑마등도 밀고자가 케리하는 경우가 상당히 있습니다.
밀고자로 버티다가 날뛰는 구울 및 피의칼날, 물밥쓰면 필드 먹고 들어갑니다.
한가지 주의할 점이 망자의 손패의 활용시기를 꿰뚫는 것이 중요합니다.
망자의손패는 두장을 핸드에 가진채로 계속 내가 필요한 카드만 돌리는 방법과
상대방을 핸드에 가진 카드들로 이길 수 있겠다 싶으면 망자의손패가 1장이여도 그냥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되도록이면 리치왕은 망자의 손패로 두번이상은 돌려주시기 바랍니다.
후반에 가장 중요한 key card 입니다.
또 한가지는 불길의 심장으로 얻은 설퍼라스를
망자의손패로 돌려줘서 설퍼라스(3)교체를 한턴에 2번하면 영능2번도 가능합니다.
늦은 밤이라 여기까지 쓰고
계속 수정하는 식으로 글 쓰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현재 획일화된 사기메타에서 이덱으로 정신 승리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덱을 몇번 돌리시다 보면 감이 오실텐데요
멀리건은 모든덱 상대로
밀고자, 피의칼날, 바위언덕수호병, 날뛰는 구울, 고통의 수행사제, 물밥 정도 들고 가시면 무난합니다^^
초반에 버티기로 후반까지 운영한다면 약85%의 승률을 자랑하는 덱입니다
퀘법사, 죽기사제, 비취드루는 2장의 밀고자가 케리를 상당히 많이합니다. 밀고자가 손에 잡히면 무조건 들고 가세요^^
(가끔 비취드루 인줄 알고 밀고자 썼는데 데스윙이 튀어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도적, 사냥꾼, 위니흑마등도 밀고자가 케리하는 경우가 상당히 있습니다.
밀고자로 버티다가 날뛰는 구울 및 피의칼날, 물밥쓰면 필드 먹고 들어갑니다.
한가지 주의할 점이 망자의 손패의 활용시기를 꿰뚫는 것이 중요합니다.
망자의손패는 두장을 핸드에 가진채로 계속 내가 필요한 카드만 돌리는 방법과
상대방을 핸드에 가진 카드들로 이길 수 있겠다 싶으면 망자의손패가 1장이여도 그냥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되도록이면 리치왕은 망자의 손패로 두번이상은 돌려주시기 바랍니다.
후반에 가장 중요한 key card 입니다.
또 한가지는 불길의 심장으로 얻은 설퍼라스를
망자의손패로 돌려줘서 설퍼라스(3)교체를 한턴에 2번하면 영능2번도 가능합니다.
늦은 밤이라 여기까지 쓰고
계속 수정하는 식으로 글 쓰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현재 획일화된 사기메타에서 이덱으로 정신 승리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덱을 몇번 돌리시다 보면 감이 오실텐데요
멀리건은 모든덱 상대로
밀고자, 피의칼날, 바위언덕수호병, 날뛰는 구울, 고통의 수행사제, 물밥 정도 들고 가시면 무난합니다^^
초반에 버티기로 후반까지 운영한다면 약85%의 승률을 자랑하는 덱입니다
퀘법사, 죽기사제, 비취드루는 2장의 밀고자가 케리를 상당히 많이합니다. 밀고자가 손에 잡히면 무조건 들고 가세요^^
(가끔 비취드루 인줄 알고 밀고자 썼는데 데스윙이 튀어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도적, 사냥꾼, 위니흑마등도 밀고자가 케리하는 경우가 상당히 있습니다.
밀고자로 버티다가 날뛰는 구울 및 피의칼날, 물밥쓰면 필드 먹고 들어갑니다.
한가지 주의할 점이 망자의 손패의 활용시기를 꿰뚫는 것이 중요합니다.
망자의손패는 두장을 핸드에 가진채로 계속 내가 필요한 카드만 돌리는 방법과
상대방을 핸드에 가진 카드들로 이길 수 있겠다 싶으면 망자의손패가 1장이여도 그냥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되도록이면 리치왕은 망자의 손패로 두번이상은 돌려주시기 바랍니다.
후반에 가장 중요한 key card 입니다.
또 한가지는 불길의 심장으로 얻은 설퍼라스를
망자의손패로 돌려줘서 설퍼라스(3)교체를 한턴에 2번하면 영능2번도 가능합니다.
늦은 밤이라 여기까지 쓰고
계속 수정하는 식으로 글 쓰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현재 획일화된 사기메타에서 이덱으로 정신 승리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덱을 몇번 돌리시다 보면 감이 오실텐데요
멀리건은 모든덱 상대로
밀고자, 피의칼날, 바위언덕수호병, 날뛰는 구울, 고통의 수행사제, 물밥 정도 들고 가시면 무난합니다^^
초반에 버티기로 후반까지 운영한다면 약85%의 승률을 자랑하는 덱입니다
퀘법사, 죽기사제, 비취드루는 2장의 밀고자가 케리를 상당히 많이합니다. 밀고자가 손에 잡히면 무조건 들고 가세요^^
(가끔 비취드루 인줄 알고 밀고자 썼는데 데스윙이 튀어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도적, 사냥꾼, 위니흑마등도 밀고자가 케리하는 경우가 상당히 있습니다.
밀고자로 버티다가 날뛰는 구울 및 피의칼날, 물밥쓰면 필드 먹고 들어갑니다.
한가지 주의할 점이 망자의 손패의 활용시기를 꿰뚫는 것이 중요합니다.
망자의손패는 두장을 핸드에 가진채로 계속 내가 필요한 카드만 돌리는 방법과
상대방을 핸드에 가진 카드들로 이길 수 있겠다 싶으면 망자의손패가 1장이여도 그냥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되도록이면 리치왕은 망자의 손패로 두번이상은 돌려주시기 바랍니다.
후반에 가장 중요한 key card 입니다.
또 한가지는 불길의 심장으로 얻은 설퍼라스를
망자의손패로 돌려줘서 설퍼라스(3)교체를 한턴에 2번하면 영능2번도 가능합니다.
늦은 밤이라 여기까지 쓰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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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분들이 현재 획일화된 사기메타에서 이덱으로 정신 승리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덱을 몇번 돌리시다 보면 감이 오실텐데요
멀리건은 모든덱 상대로
밀고자, 피의칼날, 바위언덕수호병, 날뛰는 구울, 고통의 수행사제, 물밥 정도 들고 가시면 무난합니다^^
초반에 버티기로 후반까지 운영한다면 약85%의 승률을 자랑하는 덱입니다
퀘법사, 죽기사제, 비취드루는 2장의 밀고자가 케리를 상당히 많이합니다. 밀고자가 손에 잡히면 무조건 들고 가세요^^
(가끔 비취드루 인줄 알고 밀고자 썼는데 데스윙이 튀어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도적, 사냥꾼, 위니흑마등도 밀고자가 케리하는 경우가 상당히 있습니다.
밀고자로 버티다가 날뛰는 구울 및 피의칼날, 물밥쓰면 필드 먹고 들어갑니다.
한가지 주의할 점이 망자의 손패의 활용시기를 꿰뚫는 것이 중요합니다.
망자의손패는 두장을 핸드에 가진채로 계속 내가 필요한 카드만 돌리는 방법과
상대방을 핸드에 가진 카드들로 이길 수 있겠다 싶으면 망자의손패가 1장이여도 그냥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되도록이면 리치왕은 망자의 손패로 두번이상은 돌려주시기 바랍니다.
후반에 가장 중요한 key card 입니다.
또 한가지는 불길의 심장으로 얻은 설퍼라스를
망자의손패로 돌려줘서 설퍼라스(3)교체를 한턴에 2번하면 영능2번도 가능합니다.
늦은 밤이라 여기까지 쓰고
계속 수정하는 식으로 글 쓰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현재 획일화된 사기메타에서 이덱으로 정신 승리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덱을 몇번 돌리시다 보면 감이 오실텐데요
멀리건은 모든덱 상대로
밀고자, 피의칼날, 바위언덕수호병, 날뛰는 구울, 고통의 수행사제, 물밥 정도 들고 가시면 무난합니다^^
초반에 버티기로 후반까지 운영한다면 약85%의 승률을 자랑하는 덱입니다
퀘법사, 죽기사제, 비취드루는 2장의 밀고자가 케리를 상당히 많이합니다. 밀고자가 손에 잡히면 무조건 들고 가세요^^
(가끔 비취드루 인줄 알고 밀고자 썼는데 데스윙이 튀어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도적, 사냥꾼, 위니흑마등도 밀고자가 케리하는 경우가 상당히 있습니다.
밀고자로 버티다가 날뛰는 구울 및 피의칼날, 물밥쓰면 필드 먹고 들어갑니다.
한가지 주의할 점이 망자의 손패의 활용시기를 꿰뚫는 것이 중요합니다.
망자의손패는 두장을 핸드에 가진채로 계속 내가 필요한 카드만 돌리는 방법과
상대방을 핸드에 가진 카드들로 이길 수 있겠다 싶으면 망자의손패가 1장이여도 그냥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되도록이면 리치왕은 망자의 손패로 두번이상은 돌려주시기 바랍니다.
후반에 가장 중요한 key card 입니다.
또 한가지는 불길의 심장으로 얻은 설퍼라스를
망자의손패로 돌려줘서 설퍼라스(3)교체를 한턴에 2번하면 영능2번도 가능합니다.
늦은 밤이라 여기까지 쓰고
계속 수정하는 식으로 글 쓰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현재 획일화된 사기메타에서 이덱으로 정신 승리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덱을 몇번 돌리시다 보면 감이 오실텐데요
멀리건은 모든덱 상대로
밀고자, 피의칼날, 바위언덕수호병, 날뛰는 구울, 고통의 수행사제, 물밥 정도 들고 가시면 무난합니다^^
초반에 버티기로 후반까지 운영한다면 약85%의 승률을 자랑하는 덱입니다
퀘법사, 죽기사제, 비취드루는 2장의 밀고자가 케리를 상당히 많이합니다. 밀고자가 손에 잡히면 무조건 들고 가세요^^
(가끔 비취드루 인줄 알고 밀고자 썼는데 데스윙이 튀어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도적, 사냥꾼, 위니흑마등도 밀고자가 케리하는 경우가 상당히 있습니다.
밀고자로 버티다가 날뛰는 구울 및 피의칼날, 물밥쓰면 필드 먹고 들어갑니다.
한가지 주의할 점이 망자의 손패의 활용시기를 꿰뚫는 것이 중요합니다.
망자의손패는 두장을 핸드에 가진채로 계속 내가 필요한 카드만 돌리는 방법과
상대방을 핸드에 가진 카드들로 이길 수 있겠다 싶으면 망자의손패가 1장이여도 그냥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되도록이면 리치왕은 망자의 손패로 두번이상은 돌려주시기 바랍니다.
후반에 가장 중요한 key card 입니다.
또 한가지는 불길의 심장으로 얻은 설퍼라스를
망자의손패로 돌려줘서 설퍼라스(3)교체를 한턴에 2번하면 영능2번도 가능합니다.
늦은 밤이라 여기까지 쓰고
계속 수정하는 식으로 글 쓰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현재 획일화된 사기메타에서 이덱으로 정신 승리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덱을 몇번 돌리시다 보면 감이 오실텐데요
멀리건은 모든덱 상대로
밀고자, 피의칼날, 바위언덕수호병, 날뛰는 구울, 고통의 수행사제, 물밥 정도 들고 가시면 무난합니다^^
초반에 버티기로 후반까지 운영한다면 약85%의 승률을 자랑하는 덱입니다
퀘법사, 죽기사제, 비취드루는 2장의 밀고자가 케리를 상당히 많이합니다. 밀고자가 손에 잡히면 무조건 들고 가세요^^
(가끔 비취드루 인줄 알고 밀고자 썼는데 데스윙이 튀어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도적, 사냥꾼, 위니흑마등도 밀고자가 케리하는 경우가 상당히 있습니다.
밀고자로 버티다가 날뛰는 구울 및 피의칼날, 물밥쓰면 필드 먹고 들어갑니다.
한가지 주의할 점이 망자의 손패의 활용시기를 꿰뚫는 것이 중요합니다.
망자의손패는 두장을 핸드에 가진채로 계속 내가 필요한 카드만 돌리는 방법과
상대방을 핸드에 가진 카드들로 이길 수 있겠다 싶으면 망자의손패가 1장이여도 그냥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되도록이면 리치왕은 망자의 손패로 두번이상은 돌려주시기 바랍니다.
후반에 가장 중요한 key card 입니다.
또 한가지는 불길의 심장으로 얻은 설퍼라스를
망자의손패로 돌려줘서 설퍼라스(3)교체를 한턴에 2번하면 영능2번도 가능합니다.
늦은 밤이라 여기까지 쓰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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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분들이 현재 획일화된 사기메타에서 이덱으로 정신 승리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Key Card는 세가지입니다.
1. 비겁한 밀고자
2. 리치 왕
3. 불길의 심장
모든 덱 상대로 멀리건은 밀고자, 바위언덕수호병, 날뛰는 구울, 피의 칼날 고통의 수행사제 선으로 잡고 가시면 되고 비취드루는 엄습하는 외눈깨비가 손에 잡히면 무조건 들고 가시는게 좋습니다^^
어그로덱 상대로는 초반에 버티다 후반에 도발과 죽기, 퀘스트로 후반 강력한 시너지를 뽐냅니다.
버티면 이기는 덱입니다.
모든 획일화된 사기덱으로부터
이 덱으로 참교육 시켜주시면 되겠습니다.
한 10번 정도 덱을 굴려 운영만 능숙해진다면 거의 모든 덱 상대로
승률 80%이상 장담합니다.
망자의 손패는 초반에 돌리시면 망합니다.
최대한 드로우 땡기시고 후반에 필요한카드 들로만 추려서 복사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하스돌]손님의 유산 [25]
- 사울팽 무과금 기본카드 [15]
- 10-31 전설막차 용템포 [45]
- Halibel의 두번째 용템포 [승률 64%] [67]
- 북미 3급에서 전설까지 찍은 속공켈레빅주문전사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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