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인벤

하스스톤 인벤

로그인하고
출석보상 받으세요!

덱 시뮬레이터

-하린이는 왜 적응하지 못하고 그만 두는가?우리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많은 고민들을 했고 그 결과 다양한덱들이 완성되었습니다. 그 덱들은 일련의 공통점을 지니고 있었는데 그 공통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저렴하다 2.쉽다 3.나름 강하다 그러나  2~3년간 위의 공통점을 지닌 덱들이 많이 출시되었음에도 많은 하린이들은 발걸음을 돌립니다. 왜 일까요?성취감이 없기 때문입니다.-뽕맛은 잊혀지지 않는다.레고가 닌텐도에게 밀려 사업의 존폐를 걱정
이 덱을 평가해 주세요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
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덱의 성능은?
평가중
추천 : 0 / 비추천 : 0
이 덱을 평가해주세요.
도적 : 발리라 생귀나르
Rogue : Valeera Sanguinar
  • 덱 구성
  •  
  • 직업 특화
  •  
  • 선호 옵션
  •  
  • 평균 비용
  •  [이벤트]
[정규] [하스돌] 하린이를 위한 핸파도적 작성자 : 이사월 | 작성/갱신일 : 2017-10-27 00:08:41 | 조회수 : 391
카드 리스트 - 제작 가격: 00/30
덱 복사카운팅 툴
AAECAaIHBPi9AqDOApTQAoDTAg20AcQB7QKfA80DmwX4B90IhgmXwQKBwgLKwwKa4gIA
덱 코드 발급받기
도적 
  • 카드 없음
 
중립 
  • 카드 없음
비용 분포 (마나 커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덱 구성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장소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선공후공을 선택해 주세요.
추가 설명
-하린이는 왜 적응하지 못하고 그만 두는가?

우리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많은 고민들을 했고 그 결과 다양한덱들이 완성되었습니다. 그 덱들은 일련의 공통점을 지니고 있었는데 그 공통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저렴하다 2.쉽다 3.나름 강하다 

그러나  2~3년간 위의 공통점을 지닌 덱들이 많이 출시되었음에도 많은 하린이들은 발걸음을 돌립니다. 왜 일까요?

성취감이 없기 때문입니다.

-뽕맛은 잊혀지지 않는다.
레고가 닌텐도에게 밀려 사업의 존폐를 걱정하던 때가 있습니다.
그들이 이 난관을 헤쳐나가기 위해 선택한 전략은 더많은 피스, 더복잡한 모델의 출시였습니다.
어른들은 아이들이 어렵고 복잡한것을 싫어한다고 생각했지만 오히려 아이들은 시시한 블록맞추기보다 복잡하고 어려운것을 달성할 때 큰 성취감을 느꼈습니다. 
그리고 이 성취감은 재미로 직결됩니다. 명치만 달려서 방패병을 벗어나봐야 그들은 15급을 넘지 못합니다. 그러나 머리를 쓰고 뽕맛을 본 이는 실패를 인내하고 더 높은 곳을 향해갈겁니다.

-낮은 가루, 더 어려워진 핸파도적
확실히 어렵습니다. 종말이 가 없어 한번 밀리기 시작하면 어렵습니다.
거기에 깜짝 밴클, 탈노스가 없어 필드싸움을 정말 아둥바둥 해야합니다.
역병과학자 그림자칼날 요원 으로 어떻게든 이득교환을 하면서 죽기 변신 후 킬각을 봐야합니다. 그러나 다행인것은 사제나 비취가 후반 지향이기 때문에 비벼볼만하다 는 것입니다. 소멸과 빙하의정령으로 버티기만 한다면 충분히 승산이 있고 무엇보다 카드 터지는게 재밌습니다. 라자 죽기 안토니 같은 키카들 터뜨리는 재미가 있습니다.

-하린이의 피터짐을 응원합니다.
스파링을 처음 하면 무지막지 하게 쳐 맞습니다. 그런데 스파링이 끝나고 기억나는것은 얻어맞은 수십대가 아니라 살짝 스치듯 닿은 내 쨉 하나라는 것 입니다. 성취감은 그런 것 입니다. 뽕맛은 그런거에요. 그리고 도적은 이것에 가장 특화되어 있습니다. 

모든하린이의 즐거운 하스스톤을 기원합니다.

목록으로

코멘트

코멘트(0)

인벤 공식 미디어 파트너 및 제휴 파트너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