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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카드 죽기 1도 필요 없는 그냥 해적 전사입니다. 지금 신카드 나왔다고 죽기 유행인데 다 필요 없고 해적이 쎕니다. 메타 살짝 느려져서 해적 더 좋은데 굳이 신카드 섞을 필요 없습니다. 가루 없어서 만들기 좀 그러시면 그냥넣으셔도 됩니다. 솔직히 이거 차이로 지거나 이기거나 하는 경우 별로 없습니다. 그리고 해적하실 때 후턴에얘랑 얘 같이 잡혀서 동전 쓰시고 같이 내시는 분 있는데 진짜 안좋습니다. 주술사 같으면 혼소차 맞으면 거의 지고 드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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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사 : 가로쉬 헬스크림
Warrior : Garrosh Hellscream
  • 덱 구성
  •  
  • 직업 특화
  •  
  • 선호 옵션
  •  
  • 평균 비용
  •  
[정규] 승률 70 2급↑죽기?신카드?다 필요 없는 그냥 해적 전사 작성자 : 타빢이69호 | 작성/갱신일 : 2017-08-15 19:10:15 | 조회수 : 4495
카드 리스트 - 제작 가격: 00/30
덱 복사카운팅 툴
AAECAQcCrwSRvAIOHLACkQP/A44FqAXUBaQG7gbnB+8HgrACiLACr8ICAA==
덱 코드 발급받기
전사 
  • 카드 없음
 
중립 
  • 카드 없음
비용 분포 (마나 커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덱 구성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장소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  시간의 길 너머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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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설명
신카드 죽기 1도 필요 없는 그냥 해적 전사입니다. 지금 신카드 나왔다고 죽기 유행인데 다 필요 없고 해적이 쎕니다. 메타 살짝 느려져서 해적 더 좋은데 굳이 신카드 섞을 필요 없습니다. 가루 없어서 만들기 좀 그러시면 그냥넣으셔도 됩니다. 솔직히 이거 차이로 지거나 이기거나 하는 경우 별로 없습니다. 그리고 해적하실 때 후턴에얘랑 얘 같이 잡혀서 동전 쓰시고 같이 내시는 분 있는데 진짜 안좋습니다. 주술사 같으면 혼소차 맞으면 거의 지고 드루도 정자 휘둘 하면 그 판 집니다. 상대도 해적이면 상대가  그냥 얘 내고 이득 교환 하면 거의 져요 후턴일 때는 멀리건얘 들고 가셔서 1코 못 잡으시면 다음 턴 때 동전쓰고 얘 내시면 22로 나와서 하수인 이득 교환 하시면서 하면 거의 이깁니다. 또 얘로 캐리 하려고 하수인 다 교환 하시고 얘만 남기는 경우 많던데  그러다가 제압기 하나 맞으면 지는 경우 많습니다. 그냥 내셔도 3코에 2 4 스탯이라어 그로 충분히 끌립니다. 너무 키우려고 안하시는 게 좋습니다. 그리고 5코에   칼같이 내시는 게 좋습니다. 후턴이시면 동전 최대한 아꼈다가 얘 손에 있으면 4코에 동전 내고 칼 같이 내시는 거 진짜 좋아요.얘 많이 쓰는 추센데 한대에요. 그리고 핸드에 무기 없을 때 웬만하면 무기 내구도 1남았을 때 찍지 마시고 아껴두는 게 좋아요. 연계 카드가 상당히 많아서 이 정도 됩니다. 무기 내구도 1일 때는 남겨두는 거 때문에 승패 자주 갈리더라구요.무기 내구도 남겨두시는 거 정말 중요합니다.그리고 멀리건 1코 안잡히셔서 다 멀리건 하시는 분들 있는데 굳이 1코 안내도 멀리건에 2코 3코 나오시면 그냥 들고 가셔도 되요. 1코 잡으면 승률 더 높아지긴 해도 패치스만 손패 없으면 거의 상관 없어요. 차라리 멀리건 안하셔서 패치스 나올 확률 줄이는 게 더 좋구요. 패치스 손패에 있고 없고 차이 진짜 큽니다. 제 덱에 필격이 두 개가 들어갑니다. 방어도 안 올리고 몸으로 많이 찍으면서 필격 각이 진짜 많이 나와요 4딜도 좋은데 6딜 넣고 이길 때 많습니다. 근데 필격 두 개 들어가는 대신 리스크가 살짝 있는 게 도발 이나 무조건 잡아야 하는 카드들 나올 때 잡기가 좀 힘들어요. 그래서 해적 덱에침묵 카드 하나씩 넣으시던데 올빼미는 3코로 너프 먹어서 거의 안쓰고 스탯도 괜찮은얘 많이 넣으시더라구요. 넣고 필격 하나 얘 하나 해서 해봤는데 하나 넣어서는 캐리 각 잘 안나오고 그래서 필격 두 개 다 빼고 얘 두 개 넣고 해서 해봤는데 손패 너무 꼬이고 그래서 그냥 필격 두 개 넣었습니다. 도발이나 그런 게 너무 많다 하시면 하나 또는 두개 넣으셔도 될 것 같아요. 개인차이라서 저는 개인적으로  필격 두 개가 더 나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핸드에 도끼 나오면 무조건 들고 가세요. 전사 카드 중에 가장 사기 카드인 것 같아요.그리고 얘랑 같이 멀리건 되면 같이 들고 가세요. 1코로 나가서  다음 턴얘 내면 필드 굳히고 얘도 나와서 좋아요.손패이렇게 있을 때 얘 못잡았으면 들고 가셔도 괜찮아요. 무기로 교환 되는 거 생각보다 많고 2코에 얘 스탯 3 3으로 나갈 수도 있고 괜찮습니다. 등등 이런 체력 3인 애들 다 한 대라서 잡고 가면 거의 이깁니다.1코 못잡아도 얘 나오면 하수인 다 잡아 주시면서 천천히 하셔도 이깁니다. 그리고 코스트 맞춰서 내는 거 굉장히 중요합니다. 코스트 낮은 거 막 내지 마시고 제일 코스트 높은 거 위주로 내시는거 좋아요. 저코 내면 핸드 너무 빨리 털리고 초반에 광역 하나 맞으면 거의 져요.등급전 하다 보면 어그로 덱이라고 무조건 명치 달리시는 분들 많으시던데 그래도 이기는 게 어그로 덱이긴 하다만 하수인 교환 해주시면서 하면 더 승률 높습니다.하수인 이득 교환 진짜 중요합니다.해적 전사라고 머리 안쓰는 덱?은 맞지만 조금만 머리 굴리면 승률 훨씬 올라갑니다. 글 길어도 다 읽으시는 거 추천해요.무기 있으시면 무기로 상대 하수인 잡는 게 가장 좋구요. 이번 8월에 등급전 초기화 되고 16급 받고 5급까지 해적으로 연승으로 승률 거의 70~80퍼?로 올라왔어요. 5급 이후에 연승이 안되서 지금 막혔는데 조만간 전설 찍고 인증 올리겠습니다. 글에 두서가 좀 없지만 열심히 썼습니다. 게임 하면서 계속 수정 하겠습니다. 궁금하신 거 있으시면 댓글에 남겨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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