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 시뮬레이터

- AAEBAa0GCMkGognXCoUXxxeqsgK1uwLqvwIL5QS5BtMK8gzuEekSiRSkFIK1Arq7AvC7AgA=
- 덱 코드 발급받기
- 카드 없음
- 카드 없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장소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리노 용사제하다가 드루이드한테 하도 무력하게 져서 개빡쳐서 용사제 돌렸는데
5급에서 1급까지는 승률 80%로 올리고
개인적으로 드루도 60%이상 잡고 올라온것 같습니다.
다만 전사한테 좀 약하긴 한테 그래도 리노 용사제로 드루만나는 것처럼
패배가 이미 예상되는 ㅈ같은 경우는 아니라 좀 더 나았습니다.
용사제 덱은 거기서 거기라 멀리건 위주로 간단하게 팁을 써 봅니다.
멀리건이 50%는 좌우하는것 같네요.
새끼용 잡는 실력만 기르면 됩니다.
전사 느조스+패치스 나왔을때나 술사 트로그 나왔을때 뺏어서 템포 늦추고
컨트롤 덱 상대로는 상대방 브란 나왔을때 브란 뺏어서 2드로우 보면 개꿀입니다.
패 말려서 1장만 넣었습니다. 독서가도 1장.
상대 이세라나 기타 등등 처리하기 힘든것 때문에 다 이긴 게임이 자꾸 터져서 제압용으로 넣었습니다.
깨세라, 악몽 등 마무리 용도로 주로 사용됩니다.
직업별 상대법
기본멀리건은 모두 1,2,3,4 인데 직업별로 특별한 것만 적어 봅니다.
개인적으로 승률 20%나옵니다.
멀리건 : 북녘골, 새끼용
1코 1코1코 1코1코 1코1코 1코1코 1코1코 1코1코 1코1코 1코1코 1코1코 1코
1코 1코1코 1코1코 1코1코 1코1코 1코1코 1코
다른것보다 1코 잡는게 엄청 중요.
쓰랄도 마찬가지지만 북녁골 나간상태에서 하수인 힐이 가능 vs 카드 하나 더 나갈수 있을경우
무조건 카드 부터 나가서 필드 잡아야 합니다. 드로우 하나 더 보다간 겜 터짐.
내가 1,2,3,4 잡히고 상대 패가 말려야 이깁니다.
40%
해적전사랑 비슷한데 해적전사보다는 쉽습니다.
고통보다는 죽음 위주로 멀리건 잡아줍니다.
고통 잡아서 토템골렘 끊어서 이기는 경우는 잘 없습니다.
오히려 1코 북녁골이나 새끼용 나가서 상대가 번개화살로 끊고 과부화로 말리거나
상대 7/7맨 나오자마자 죽음에 끊기고 과부하 말려서 이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고통은 쓸데없이 쓰지 말고 불토나 토골에만 써 줍시다.
아무 때나 고통 쓰고 나서 늑대 정령+불토 깔리면 ㅈㅈ.
50%
멀리건 : 죽음
얘는 힘으로 싸워야 하는 놈이라 초반에
가 빨리 빨리 나가서 필드 꽉잡는게 좋고 기습이나 절개 훔쳐오는것도 좋아요.
날빌에 미쳐있기 때문에 죽음 한장은 꼭 들고가 줍니다.
70%
멀리건 : 브란 + 덱봐용
다른거 없고 브란+ 덱봐용으로 무가옳 훔쳐오면 필승입니다.
50%
멀리건 : 새끼용, 북녁골
드루도 해적전사만큼 1코가 오지게 중요합니다.
새끼용 나가느냐 안 나가느냐가 게임을 좌우할 정도.
만약 1코가 안 죽은상태에서 갈퀴사제로 체력까지 바르면 거의 잡은 게임입니다.
5코가 되도록 서로 필드에 다 정리된 상태라면 거의 졌다고 보면 되구요
1코를 뽑아서 상대 스펠을 거기다 퍼붓고 패가 말리게 한 후
필드 잡혀서 두드려 맞는데 억제로 상대가 할 것 없이 육성쓰는게 이기는 패턴입니다.
필드정리는 가능한 하지말고 본체만 까세요.
80%
멀리건 : 아무거나
그냥 쉽습니다. 필드 꽉꽉 채워주고 불기둥에 안 쓸리도록 체력 5하수인 비중 높게 깔아주면
상대는 버티다 버티나 마지막 카자쿠스 10 양변 정도 한번 역전각 노리는데 이때만 잘 넘기면 무난히 이깁니다.
법사는 브란+덱봐용보다는 브란+역사가로 5/6 짜리 덱봐용만 오지게 뽑으면 정리하다가 숨 넘어갑니다.
50%
멀리건 : 죽음
산거 때문에 죽음 한 장 들고 갑니다.
초반에 고통 잡고 가서 상대 종말이 끊는게 은근히 좋습니다.
종말이에 템포 끊기고 비룡이나 산거 나오면 정리하는 입장이 되어버려서 게임이 말려요.
그렇다고 죽음,고통 둘 다 들고가면 패 말리니 둘 다 잡히면 죽음만 들고 갑시다.
고통 없다고 게임 지지는 않는데 죽음 없이 산거+얼굴없는 콤보 당하면 집니다.
60%(리노사제에게 유리)
멀리건 : 저코 + 덱봐용
용사제는 서로 반반 싸움인데
누가 덱봐용 많이 나가냐 싸움입니다. 한번 필드 밀리면 역전 힙듭니다.
스펠로 정리하기보다 유닛으로 나가세요
공격 3짜리 하수인에 체력 바르다 보면 고통이나 독서가에 끊겨서 말리니
상대 고통 카운트 하시면서 플레이
보막은 공 4짜리 비룡에 바르는게 제일 좋습니다.
리노사제는 70%정도로 유리한듯하고 필드 먹다가 카자쿠스에 한방에 쓸리는 각만 잘 보면 덱봐용이 더 많이 나가기 때문에 무난하게 이깁니다.
- [하스돌](나름 정성)소리마약 쨍그랑 사제 [16]
- [하스돌] 프리스트코인 [BGM] [11]
- 제타롯의 어그로사제에 핀자를 섞은 어그로핀자사제!!!! [31]
- 퀘스트 메카툰 사제 [24]
- 카라잔 마녀 영웅모드 극 저가루 [14]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