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 시뮬레이터
이 덱을 평가해 주세요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
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덱의 성능은?
평가중
추천 : 0 / 비추천 : 0
이 덱을 평가해주세요.
카드 리스트 - 제작 가격:
00/30
덱 복사카운팅 툴
- AAEBAZ8FHooBuwPcA+MF9AW5Bs8G+gaKB/YHpwiPCZYJ2wriEfsR6RKJFN8UwxbJFtOqApGtAoquAqqyArmyAuWyAo+0ArW0Ap+3AgAA
- 덱 코드 발급받기
성기사
- 카드 없음
중립
- 카드 없음
비용 분포 (마나 커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덱 구성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장소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 시간의 길 너머로
선공 및 후공을 선택해 주세요.
추가 설명
이번 카라잔의 전설들이 하나같이 특색있고 매력있어서 각 덱에 특화된 덱을 맞춰보고 있었습니다.
특히 전시 관리인과 말체자르가 마음에 들어서 덱에 넣고 굴리며 예능이 아니라 진지하게 쓸생각으로 연구해보고 있습니다.
뭐 보통 자주 쓰시는 카드들(종말이) 경우는 설명없이 넘어가고, 얘가 왜 있냐 싶은 애들만 설명하겠습니다.
용야멀 버프 카드들을 잘 활용하려면 당연히 필드에는 용족 야수 멀록을 필드에 많이 남겨야 합니다. 두 카드는 저렴한 비용에 다수의 종족 토큰을 남기는 역할을 합니다.
부상당한 멀록이나 신병 멀록 토큰, 또 대개(대게아님ㅎ)는 없는일이지만 상대의 멀록을 먹고 1코스트에 3/4를 까는 역할을 합니다. 그리고 자체 코스트가 낮기때문에 달리 멀록을 먹을일이 없더라도 용족/야수/멀록 광역버프를 받을수 있는 상황이라면 기꺼이 튀어나와도 괜찮습니다. 의외로 멀록/야수라는 이중 컨셉을 공유한다는 점에서 유동성이 좋습니다.
전시 관리인의 서치 범위를 늘리고, 해당 코스트에서 하수인 하나를 잡고 튀어나올 역할을 해주는 놈들입니다. 컨덱이 많으면 더할나위 없이 좋은데 빠른덱 상대로는 손에서 잘 놉니다.
용야멀의 얼굴마담인 친구입니다. 코스트 대비 스탯은 처참하고, 이녀석이 나올 타이밍에 4/6 하수인을 죽일 수단은 널리고 깔렸습니다. 그러나 반대로 생각하면 도적이 전력질주를 사용하고 한 장을 덜뽑는 대신 4/6 도발 하수인을 남긴다고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놈을 쓰면 탈진 타이밍이 빨라지긴 하지만 리노 덱에서 가장 중요한 리노를 뽑을 확률이 높아진다는 점을 높이 샀습니다. 애초에 이놈 없으면 용야멀 덱을 쓸 이유도 없구요...
원래는 무가옳을 넣고 굴리려 했는데, 한 장 가지고는 신통지 않더군요. 10코스트에 멀록따위로 필드잡는 일은 거의 불가능했습니다... 무가옳은 역시 두장 넣고 써야 하는군요. 그래도 상아색 나이트에서 나오면 뽑아써도 좋습니다.
운용해보고 느낀 점은 난이도가 의외로 높다는 점 굴러가기는 굴러간다는 점, 하지만 역시 대세인 템포덱 어그로덱에는 약하다는 점이네요...
이 직업의 화제 덱
이 유저가 올린 덱
코멘트
코멘트(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