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인벤

하스스톤 인벤

로그인하고
출석보상 받으세요!

덱 시뮬레이터

한 자리 수 등급대에서 서식하는 유저라 모자란 부분이 보일 수도 있겠습니다만혹여 덱이 괜찮아 보인다면 알아서 유동적으로 편집해서 사용하실 수 있을 겁니다.이번 카라잔 3주차 열리면서 가장 많이 나온 멀록/야수/용족 카드가 5장이나 있기에 이 컨셉은 B회사 BB씨가 어느 정도 생각을 하고 만들어 놓고 유저들을 유도하고 있다고 보여서 만들어 보았습니다.어느 정도 이 컨셉으로 만드시는 분들과 많이 겹치는데요.하수인에 버프를 주고 하수인을 드로우하는
이 덱을 평가해 주세요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
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덱의 성능은?
평가중
추천 : 0 / 비추천 : 1
이 덱을 평가해주세요.
성기사 : 빛의 수호자 우서
Paladin : Uther Lightbringer
  • 덱 구성
  •  
  • 직업 특화
  •  
  • 선호 옵션
  •  
  • 평균 비용
  •  [이벤트]
[야생] 카라잔 3주차 컨셉덱 [뭘야려(멀야용) 비밀이야 덱] 작성자 : 하얀바나나 | 작성/갱신일 : 2016-08-26 13:52:12 | 조회수 : 682
카드 리스트 - 제작 가격: 00/30
덱 복사카운팅 툴
AAEBAZ8FCOgBzwb6BqIJ2BSmFdOqArmyAgvcA8gE4QT0BbkG+xGJFN8U5bICtbQCn7cCAA==
덱 코드 발급받기
성기사 
  • 카드 없음
 
중립 
  • 카드 없음
비용 분포 (마나 커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덱 구성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장소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  시간의 길 너머로
선공후공을 선택해 주세요.
추가 설명

한 자리 수 등급대에서 서식하는 유저라 모자란 부분이 보일 수도 있겠습니다만

혹여 덱이 괜찮아 보인다면 알아서 유동적으로 편집해서 사용하실 수 있을 겁니다.


이번 카라잔 3주차 열리면서 가장 많이 나온 멀록/야수/용족 카드가 5장이나 있기에

이 컨셉은 B회사 BB씨가 어느 정도 생각을 하고 만들어 놓고 유저들을 유도하고 있다고 보여서

만들어 보았습니다.


어느 정도 이 컨셉으로 만드시는 분들과 많이 겹치는데요.

하수인에 버프를 주고 하수인을 드로우하는 카드덱인 만큼 필드 유지력과 힘이 커야되고

집중되야 한다고 보고 기존의 파마기사와 약간 믹스해보았습니다.


초반 필드 컨트롤을 좋지만 비밀과 수수께끼로 카드자리를 차지하는만큼 

티리온과 이세라가 뒷심을 어느 정도 책임져주도록 설정했습니다.


답도 없는 10랄을 제외하고 현재는 모두 승리를 하고 있습니다.(사실 10랄도 제가 조금 안일하게 생각해서..)


------------------------------------------------------------------------------------


제가 설명하는게 정답은 아니지만 어떻게 시작해야 될까? 정도만 집어보면


일단 상대직업에 따라 저코 하수인을 찾던지 광역기를 하나 가져가든지 비밀도 고려대상이 되는 것 같습니다.


초반 멀리건에 잡고 갈 친구들 입니다.


심문관이 1코에 나가주면 1코 버리지도 않고 신병을 빠르게 멀록화 시켜 필드유지만 된다면 멀야용버프카드가 용과 함께 항상 두 하수인을 버프시켜 줄 상황을 만들어 낼 수 있다는 점.


참회를 들고 가볼 경우는 토큰드루일 때 약빨고 던지는 판드랄과 여교사를 신병으로도 끊어 볼 수 있고 실제로 그랬습니다.


후턴이고 상대가 위니나 10랄 같은 경우 신성화도 한장쯤 생각해볼만 합니다.

이전 힐기사나 무가옳처럼 광역기가 넘쳐나지 않기 때문이고 이 덱 역시 필드를 잡으려고 노력해야

되기 때문입니다.


------------------------------------------------------------------------------------


비밀은 적은 만큼 / 또 컨셉이 무너지지 않게 한장만 기용해서

혹시 중간에 먼저 잡힌다면 비밀을 가져옴과 동시에 필드를 굳혀주는 역할 담당입니다.


-------------------------------------------------------------------------------------


버프카드와 기사단원으로 초중반이 탄탄해져서 용의 배후자도 같이 쓸만해지는 것 같은데 필드가 괜찮은 상황이면 7코에 이세라가 나가서 각종제압기등을 빠르게 드로우 해주는 기적도 맛보게 되네요.

목록으로

코멘트

코멘트(0)

인벤 공식 미디어 파트너 및 제휴 파트너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