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 시뮬레이터
이 덱을 평가해 주세요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
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덱의 성능은?
평가중
추천 : 1 / 비추천 : 0
이 덱을 평가해주세요.
카드 리스트 - 제작 가격: 00/30
덱 복사카운팅 툴
- AAEBAQcG2AKTBP8HggjUCIK0AgwWkAORA9QE/ASRBvYHsgj7DOcRgq0ChrACAA==
- 덱 코드 발급받기
전사
- 카드 없음
중립
- 카드 없음
비용 분포 (마나 커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덱 구성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장소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선공 및 후공을 선택해 주세요.
추가 설명
기본 베이스는 1대 호카게 따효니님의 비돌배 덱으로 따효니님의 덱의 특징은 다른 덱과 다르게
이러한 구성으로 기본적으로 어그로와 싸움에서 좀 더 우위를 가져 올 수 있으며 컨트롤 덱과의 싸움에서는 OTK 덱들과의 상성을 뒤집을 수 있는 역할을 합니다.
기본적으로 따효니님의 덱만으로도 굉장히 완성도가 있는 덱인데 광란을 채용하여 덱을 커스텀하게 된 이유는
기존에 타우릿을 넣지않는 비돌배덱인 경우 사제같은 직업을 상대로
로 31딜을 넣어서 끝내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콤보는 존스나 수액을 맞으면 그대로 게임이 끝나버리기 때문에 무기를 미리 차놓는다는 전제를 빼고 최소한의 수정으로 30딜을 넣을 수 있는 플랜을 가진 덱으로 수정해 보았습니다.
이 덱의 기본적인 운영 형태는 아시다시피 손님을 풀고 필드를 먹거나 비돌배를 모아서 피니시를 내는 형태의 운영입니다.
이 덱이 다른덱과 조금 다른점이라면
기본적으로 지휘의 외침이 사용 되는 큰 이유는 2가지라 봅니다. 광기와 연동해서 필드를 정리하는 용도와 드로우.
그런데 제가 사용할때는 외침각이 한판에 한번 정도는 나오지만 두번 이상은 나오지 않는 것 같아 그 자리에 광란을 채용했습니다.
광란의 장점으로는 상대방이 을 정리하다보면 체력이 1인 상대 손님 하나를 두고
마지막으로는 피니쉬 용도인데요. 기본적으로 피니쉬가 필요한 직업은 손님 정리가 용이하며 기존 손님 덱으로 체력 압박을 넣을 수 없는 직업.
아래의 두 직업입니다.
두 직업같은 경우 손님을 정리하기도 쉬울 뿐 아니라 체력회복 수단이 많아 원콤을 내지 않으면 힘든 경우가 많은데요. 기본적으로 원콤을 내는 콤보는
선공의 경우 마법카드가 총 16장 후공의 경우 17장이니 비전거인을 0코스트로 내서 콤보를 내기 위해선 위의 3장을 제외한 13장중 12장(후공인 경우 11장)을 써야하는 점이 조금 힘들 수 있으나 어차피 이러한 점은 이전에 딜을 누적시켜 놓았다면 비전거인 돌진 배후자만으로도 끝나는 상황이 나올테니 크게 문제가 되는 점은 아니라고 봅니다.
위 두 직업 중
예능이 아닌 엄격진지근엄덱을 들고 온 점은 죄송합니다만 하스돌 여러분께 광란을 채용한 덱의 실용성을 검증받고 싶어(물론 개인적으로 돌리고 있습니다만 프로들의 눈은 다르니까요.)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직업의 화제 덱
- [하스돌]손님의 유산 [25]
- 사울팽 무과금 기본카드 [15]
- 10-31 전설막차 용템포 [45]
- Halibel의 두번째 용템포 [승률 64%] [67]
- 북미 3급에서 전설까지 찍은 속공켈레빅주문전사 [10]
이 유저가 올린 덱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