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 시뮬레이터
- AAEBAaIHFLICpAPLA/YEmwXtBfIFuQb3BogHqAjdCPkMuQ3PE8QW+asCg6wC4KwCsq0CBYwCogLNA94HsK8CAA==
- 덱 코드 발급받기
- 카드 없음
- 카드 없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장소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 시간의 길 너머로
컨셉은 비늘 덮인 악몽을 냉혈과 은폐를 통해 공격력을 뻥튀기 시켜 명치를 후려치는 것입니다.
하지만 그것만으로는 뭔가 쬐끔 부족하거든요. 그래서 기본 느조스덱을 절충해서 넣었습니다. 생각보다 가루는 많이 들지만 재미는 있을 것입니다.
카드 하나 하나 넣은 이유를 다 적기에는 너무 많아요... 그래서 중요한 카드들만 몇개 보자면...

이 비늘덮인 악몽이 이 덱의 핵심이죠.. 보통 그냥 내면 바로 제압 당하고 설령 한턴 살린다고 해도 공격력이 4면
조금 심심한 감이 있져.


그래서 이 카드들로 공격력을 뻥튀기 하고 무서운 제압을 한번 막아 줍니다.
여기 까지 왔다 싶으면 상대는 다음 턴에 날아올 최소 12데미지의 공포에 떨게 됩니다.
그렇기에 웬만하면 도발을 세우는데요
.


바로 그 때 이 친구들이 나가서 통수를 한번 친다면 다음 턴에 성공적으로 명치에 12뎀을 후릴 수 있게 되는 거져.
하지만 이걸로는 부족합니다. 명치 12뎀으로 언제 상대편을 조집니까.

그 때 이 친구. 위장의 대가(사실은 남자 타우ㄹ..)가 나설 때 입니다. 명치를 성공적으로 후려 갈기고 나면 은폐는 풀리게 되는데 그때 다시 한번더 위장을 시켜주면 다음턴에는 우리 악몽이가 더욱더 강한 공격력으로 보답을 해 주는 시스템인거져.
그리고 자릴은 정말 꿀같은 독극물을 통해 이 콤보를 한층 더 강화시켜 주고 밴클리프는 부담없이 내서 상대방에게 위협을 줄 수 있게 하여 힐이나 도발 카드만 제거 해 줄 수 있다면 성공적이라 생각됩니다.
이 콤보를 위해서는 최소 6+1+1 의 비용이 드는데요. 이렇게 까지 콤보를 모으다 보면 거의 필연적으로 필드가 밀리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필드 싸움을 통해 조금이나마 명치뎀을 줄이기 위하여 밴클리프. 실바나스. 케른. 크발디르 를 넣었구여. 부족하나마 제압기로 위의 침묵과 혼절. 어둠의 일격, 기습, 나이사 등을 넣었습니다.
그리고 느조스는 나중에 혹시라도 콤보가 막히거나 패가 말렸다 싶으면 부담없이 낼 수 있도록 하나 넣었습니다.
- 승률 68% 전설행 급행열차 템포도적 [46]
- (예능)추억의 가족오락관덱 [13]
- [무과금] 하린이용 템포도적 [20]
- 어그로한테도 강한 미드레인지 훔치기 도적(18.04.09 수정) [35]
- 짝라클 첩보도적 완성형 운영부터 플레이 멀리건까지 [11]
코멘트
코멘트(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