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 시뮬레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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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 리스트 - 제작 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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덱 복사카운팅 툴
- AAECAR8GgckEp5AFsJIF3+0F8/IF1/kFDKqfBMDTBJqSBaqSBamTBaqkBZf2Bcj2Bcr2BcGcBo6eBpCeBgA=
- 덱 코드 발급받기
사냥꾼
- 카드 없음
중립
- 카드 없음
비용 분포 (마나 커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덱 구성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장소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선공 및 후공을 선택해 주세요.
추가 설명
2024.03.20 부로 비전냥꾼은
야생을 가게 되었읍니다. 참고
안녕하십니가
먼저 인증부터





을 첨가한 비전냥꾼은 같은 어그로는 잘 잡아먹을지언정 비교적 정리에 취약
: 멀리건으로 잡고가면 1~3턴은 든든한 국밥
와 연계도 맛있음
:서치카드, 다른 멀리건이랑 같이잡히면 먼저내기
:주문공격력 묻혀서 쓸것, 2킬 가능할때 써야 캐리함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카드
:멀리건으로 잡고가면 best



등으로 주문공격력을 바르고 2체 하수인들을 자르면 이김
의 경우에는 비전이 대부분인데
가 있기 때문에 초반쌈은 거의 안짐
상대는 보통 비밀을 내면
이 두 가지를 채용하기 때문에 참고
부터 좀 복잡해지는데 일단 멀리건을 무조건
집어야함. 아니면 거의짐
미리 차두고 
도 좋음
토템술사는
+
당하면 지고 아니면 거의 이기는듯
광역기 두장씩 꽉꽉채워넣은 전사 딱 한판 만남. 쌍욕하면서 서렌침
오물흑마:
나오면 지고 안나와도 존내 힘듬
이랑
중요함.
두장 다 맛있게 쓰면 오물통 카운터 가능
으로 2킬 성공하면 왠만해서 안 진듯
얘
이거 신경안쓰고 하다가 질뻔한 판도 있음



을 정직하게 내지 말고 주문공격력 발라서 내는게 중요함
: 구림. 2코 1/2라 필드쌈에도 도움 안되고 카드 1장으로 일희일비하는 덱이 아닌지라 폐기
: 자꾸
가 물어옴.
나
뽑을 상황은 
이 해결함
: 그나마 좀 괜찮았으나 2코 버리는게 너무 아쉬워서
도 한장만 쓰는 이 덱에는 별로인듯
: 100판내지 해봤지만 불꽃수호자까지 내본 적이 없음. 냉기도 마나갈증 8인데 그냥 5코 5/5로 쓰기엔
을 씀 개인적으로
,
: 필드 힘은 강해지나 명치 때려부수는 게 약해짐. 전사나 기계도적 상대로 ㄱㅊ은듯
:
하위호환 느낌으로 쓸만하지만 멀리건에 잡혔을 때 할게 너무 없어짐.
도 두턴 살아있는 꼴을 못봤는데 4턴에 칼같이 나가도 짤리기 일쑤
: 괜찮을 줄 알고 썼으나 오히려 게임 망하는 경우가 많음. 비밀 넣은 덱에 고려해볼만 한듯
(본인이 실력으로 필요한 비밀 딱딱 뽑아쓸수 있으면 두장 쓰셈 난 안되더라)
(어그로 창궐하면 ㅎㅈㅈㄷ? 

인줄알고 잘속음)
안녕하십니가
먼저 인증부터



일리단 나왔을 때 접었다가 다시 시작하려니까
계정이 해킹됐는지 없어졌더라구요 그래서 새로 만들었습니다
먼저, 기본적인 덱 형태는 https://hs.inven.co.kr/dataninfo/deck/new/view.php?idx=133246 이 글을 아주 많이 참고했습니다.
비밀 독소 쏙 뺀 개상남자 비전냥꾼 만들어주신 분 감사합니다. (꾸벅)
비밀 독소 쏙 뺀 개상남자 비전냥꾼 만들어주신 분 감사합니다. (꾸벅)
이 덱의 특징
1. 비밀이
한 장밖에 없음
1. 비밀이

2. 
채용


왜 이러한 차이점이 있는가?



= 비밀을 빼면 

등 딜카드 ++



-> 이러면 어그로 상대로 밀림
=
으로 필드싸움+필드복구 강화
=


핵심 카드





2코스트에 1/4 도발 느낌으로 내도 좋고 
과의 연계도 좋음



광역기 빼고 복구용으로 쓰면 필드 잘잡아줌( 5체력 체감 ㄹㅇ든든 )
★
: 그저 G.O.A.T
+
,
+
등등 활용도 존나 높음





급할땐 딜카드로 써도 되는 만능카드
멀리건
공통 : 



상대가 컨덱인거같을때: 





상대가 어그로인거같을때: 





뭐가 나와도 좋지만 
만 안잡히면 거의 이김


매치업(난이도)
(☆☆☆★ 좆밥):
,
,
,
(타디흑마),
(컨드루),
(로큰롤)






(☆☆★★ 쉬움):
,
,
(나무정령),
,





(☆★★★ 불리):
(하이랜더),
(토템)


(★★★★ 못이김):
(오딘),
(오물)


상대법
★★


같은 어그로들은
을 집고가서







특히 죽기는 스킨 없으면 부정죽기 98%니까
같은거로
을 자르면 필승


역병죽기나 어그로기사같은 경우
,
타이밍을 재서 조절해서 내면됨




상대는 보통 비밀을 내면


★★★


신경써야하는 광역기는 2코스트
, 3코스트(제련)
,
5코스트
이정도 (
나올때쯤 되면 승부가 나있음)


5코스트



최대한 딜누적을 하고 방어도를 못쌓게 해야됨 하수인은 거의 안나옴



1코 4/1 벌레 조절하면서 잘 패면 6~7턴 내로 킬각이 나옴
10코스트 도달했는데 못죽였으면 서렌 누르면 됨
전사 너무 많이 나온다 싶으면
->
하면 좀 괜찮아짐





필드 먹어두고 
아니면 3턴
-> 4턴
하면 급격하게 쉬워짐




술사 입장에서 주입을 해야하기때문에 교환에 힘좀 풀고 해도 알아서 교환해줌
광역기는 2코스트
있긴 함. 주의

★★★★



광역기 2코스트
, 3코에 칼같이 나오는
도 유의



멀리건 


집고 도탄사격 아끼면서 진행







걍 스트레스 오지게 받는 매치업이라 불리해지면 빠른 서렌도 ㄱㅊ
여담







처음에 어떻게 하는 지 몰라서 그냥 되는대로 다 박았더니 존나 졌음
시험해본 카드들 :
,
,
,
,
,
,
, 

















그래도 키 하수인이 좀 많아서 나쁘진 않았음 이거로 이긴 판이 없다는 게 문제지만




기준점 미달이라 탈락




취향따라 커스텀 가능한 영역 :
(멀리건으론 들고가지 말고 중간에 나오면 낫배드)
(전사 사제같은 컨덱 상대로 10딜 보장이지만 멀리건에 나오면 겜 터져서 안씀)
(2장 넣는거 개인적으로 오히려 꼬이는 느낌+카드가 안모자란거같아서 한장만 썼음)
(나오면 10판에 3판정도는 캐리함. 멀리건에 잡히면 너무 짜증나서 한장만 씀)
(없어서 안쓴 카드인데 있으면 시도해봤을듯)










많이 부족합니다. 조언, 질문, 반박 환영
다들 쉽고 빠르게 전설가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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