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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덱 코드 발급받기
사냥꾼
- 카드 없음
중립
- 카드 없음
비용 분포 (마나 커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덱 구성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장소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선공 및 후공을 선택해 주세요.
추가 설명
인증 링크:
(덱 게시판에 스샷이 안올라가서 링크로 대체)
요즘 메타를 보면 5~9턴이 강력한 미드레인지 메타인데요.
(비밀기사, 비밀성서기사, 성서기사, 어그로기사, 미라클도적, 속공전사, 죽메악사 등)
이들이 강력하게 필드를 잡고 가는 시간을 주기 전에 명치를 때려 부시는 명치 냥꾼이 등반하기에 제일 좋은것 같았습니다.
실제로 등반하는 속도도 빨랐고, 월초에는 카운터 직업(사제, otk악사 등)이 거의 보이지 않아서 승률도 괜찮게 나왔네요.
많이 알려져 있는 일반적인 명치 냥꾼의 덱리는 신비한 사격과 린링의 소총을 쓰는데요.
주문이 쉽게 막히는 경우가 많고(요그님 맙소사, 마차), 적의 명치를 때리지 못하는 경우도 있으며(얼보, 도발),
빠른 템포로 딜을 넣어야 하는 냥꾼이 4코스트를 사용해서 저걸 써야 한다는 상태가 너무 템포가 느려서 제외하였습니다.
그렇게 빼고 채용한 것은 생존가의 재간, 단검상인(2장) 입니다.
2,3턴에 생존가의 재간으로 코뿔소를 +2/+2 버프 드로우,4턴에 전쟁노래 사육사로 +2/+1버프 드로우를 하면,
손에 9/8, 7/6 코뿔소 2장이 생깁니다.
이게 5,6턴에 나가기 때문에 6,7턴에 나가는 보통의 명치냥꾼보다 더 빠르게 명치와 필드를 압박할 수 있습니다. (이게 되면 거의 항상 이긴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저는 멀리건에서 저 재간을 들고가기도 합니다.)
승리 플랜은 일반적인 명치 냥꾼과 비슷합니다.
'내가 죽지 않을 정도의 킬각을 예상하면서, 최대한의 딜누적'
한턴 한턴이 굉장히 중요하기 때문에, 마나커브를 진짜 다음턴, 다다음턴, 다다다음턴까지 계산하고 해야합니다.
상대가 막는 카드들도 생각하고 예상하면서요.
이것만 된다면 진짜 체감상 빠르고 쉽게 등반하실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참고로, 사제, 성서기사 상대로 승률이 나쁘지 않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어차피 못이겨'하고 직업보고 나가기도 하는데, 최대한 예상하고 효율적으로 명치를 치면 승률을 높게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ps. 자힐 잘하는 otk악사... 절대 못이겨요. 제가 브론즈에서 골드 올라올때 4번 만났는데 다 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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