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 시뮬레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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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추 박으셔도 ㅇㅈ합니다.
아메리카에서 5월 16일 3급 1성에서 시작해서 5월 17일 새벽에 달성했습니다.
아메리카에서 5급부터 오로지 이 덱으로만 달렸습니다.(저번 달 1급 달성)
(아시아,유럽x)
전사직업으로
전사도 이기고, 도적도 이기고, 냥꾼도 이길 수 없을까?
그러면서 노미덱들에 비빌 수 있을까?
라는 생각에 착안해서 만들었습니다.
법사는 이기기 힘들더군요. 이길 수는 있습니다.
드루이드와는 반반인 것 같습니다.
사제와 주술사 흑마법사는 거의 안 만났습니다.
시간이 없으면 이 덱 비추천 입니다.
기존 클래식 폭탄 전사에서 조금씩 수정하다 보니 아예 다른 덱이 돼버렸습니다.
폭탄은 총 3개 들어갑니다.
이런 의문 가질 수 있습니다. 그냥 컨트롤하면 되지 왜?
폭탄을 3개남겨 놓은 이유는 도적때문입니다.
어찌 됐든 몸으로 하수인을 찍을 수 밖에 없고 마이라를 거의 꼭 써야하기 때문에 도적에게 상당히 부담이 됩니다.
그리고 3코고블린이 기계라는 점 때문에 폭격로봇과 함께 템포 올리기도 상당히 좋습니다.
전사 이기기 위해서 양조사 엘리시아나 넣었습니다.
그리고 무기를 다 빼버렸습니다. 어느 상대든 고블린(폭탄)을 보면 무기파괴카드를 아끼게 됩니다.
따라서 상대 전사는 손패가 꽉찰때 까지 프로젝트를 쓰지 않게 됩니다.(대부분)
이때문에 핸드관리가 용이합니다.
전사전에서는 상대 프로젝트로 얻은 2/3 무기를 쓰지 않으면서 존스각을 주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요새는 고블린을 보더라도 엘리시아나 정도는 예상하기 때문에 상대도 탈진관리 다 합니다.
기계냥꾼 이기기 위해서 올빼미 한마리 더 넣고 마무리일격 더 넣고, 오메가섬멸기 넣었습니다.
올빼미와 마격은 냥꾼 때문에 넣었지만 도적 전에서 초반 밴클리프 제압이 거의 확실시 됐습니다.
덱 구성 한참 후에 새로 등장한 줄진냥꾼에게는 의외로 폭탄이 상당한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다른 컨트롤 덱들이 줄진냥꾼에 상성이 어떨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폭탄에서 수정해서 컨트롤이 됐다고는 하지만,
사실은 컨트롤에 폭탄 3개를 넣은 형태와 더 가깝습니다.
전사가 제일 역겨읍지만, 다른 역겨운 덱들에게 괴롭힘 당할 때 참고정도만 하십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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