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인벤

하스스톤 인벤

로그인하고
출석보상 받으세요!

덱 시뮬레이터

인증62등 업데이트12등 업데이트멀리건: 알아서 상황에 맞게. 같이 잡히는 카드에 따라 많이 달라짐예시) 법사전  + 이렇게 잡히면 3턴 고수사 내고 4턴 산거 고수사 어택 + 마격으로 잡는 그림. 고로 둘 다 킵뭐 이런식인데 각 직업 설명하면서 좀더 다뤄볼게요폭탄냥할만 함멀리건:  요 둘 최우선으로 찾고  얘는 maybe?게임플랜: 기계 싹 다 정리해서 합체로 명치 치는거 안 맞도록 한다. 어그로 전이므로 무조건 템포 우선으로 플레이. 설마
이 덱을 평가해 주세요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
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덱의 성능은?
추천 : 6 / 비추천 : 7
조금만 개선하면 좋을 것 같네요.
전사 : 가로쉬 헬스크림
Warrior : Garrosh Hellscream
  • 덱 구성
  •  
  • 직업 특화
  •  
  • 선호 옵션
  •  
  • 평균 비용
  •  [전설 등급]
[정규] 전설 12등 방밀 작성자 : 숭실이 | 작성/갱신일 : 2019-05-08 09:59:46 | 조회수 : 7873
카드 리스트 - 제작 가격: 00/30
덱 복사카운팅 툴
AAECAQcGnwOKB5AHkvgCoIADhp0DDEuiBJEG/wf7DJ3wApvzAtH1AvT1AoP7Ap77ApKfAwA=
덱 코드 발급받기
전사 
  • 카드 없음
 
중립 
  • 카드 없음
비용 분포 (마나 커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덱 구성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장소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선공후공을 선택해 주세요.
추가 설명
인증






62등 업데이트




12등 업데이트




멀리건: 알아서 상황에 맞게. 같이 잡히는 카드에 따라 많이 달라짐

예시) 법사전 







폭탄냥

할만 함

멀리건:



게임플랜: 

기계 싹 다 정리해서 합체로 명치 치는거 안 맞도록 한다. 
어그로 전이므로 무조건 템포 우선으로 플레이. 

설마 어그로전에서 





쉽지 않음. 한 번 삐끗하면 짐.

멀리건:






폭덫, 빙덫, 쥐덫, 저격 쓰니까 비밀 알아서 잘 피해갈 것










졸개도적






곡괭이 못 깨면 리로이 3번 맞고 명치 터짐.

필드 잡을 수 있으면 무조건 잡고, 방밀은 제압기 많아서 벤클은 솔직히 큰 문제 안 되고

걍 무난한 매치업인데 주의할 점이 노미 쓰는 덱일수도 있어서 상대 눈치 적당히 살피면서 난투 모을지 말지 결정하면 됨. 보통 노미 쓰는 덱이면 노미+그밟 2장 손에서 놀기 때문에 손패 두둑한거에 비해 뭔가 플레이가 좀 엉성한 느낌이 듦. '뭐야... 이거 밖에 안해?' 싶으면 난투 + 오메가, 방밀 쟁여둬야함.



훔치기, 토그왜글 도적





안토니 쓰거나 산거 쓰는 변형덱들은 방밀이 유리한거 같음.
창조의 힘이랑 무거운거 다 집어넣은 욕심덱들이 힘듦.

멀리건:

4턴 산거 잡을 수단 찾고 잡혔으면 같이 잡을만한 것들

손패가 완벽하면

얘까지 챙겨주기


게임 플랜:

상대가 나 하는거 보고 뭔가 4턴 산거는 막힐 삘이다 싶거나 아예 산거가 없는 경우




이런걸로 2,3턴에 걸쳐서라도 제압기 아껴주면서 잡아야함

그리고 타이밍 봐서 적당히 맞더라도 박사붐 변신해주는게 좋을 때도 있는데 이건 알아서 판단하시면 되고



얘 올려서 2번 쓰기





난투 한 장은 카드가 콤보에 쓴다고 생각하면 됨.


게임이 잘 안 풀릴 경우 좀 맞을 수도 있는데, 15피까지는 솔직히 괜찮음 어차피 알렉 맞을거라

그리고 이세라 잡을 수단 하나는 꼭 남겨놔야함. 마격이나 박붐 상태에서 오메가. 이세라 쓰는 버전인데 나왔을 때 못 잡았다? 겜 터짐


악령의 책 >> 산거 >> 카드가 창조술사 사기 당하면 뭐 그건 하스스톤한거고, 아니면 막다보면 이김



노미 사제


멀리건:















플랜이고 뭐고 걍 적당히 드로우 3장 정도 차이까지는 괜찮으니까 뭐 박사붐 찾고 싶으면 찾으시고 아님 말고. 어차피 탈진전 아님 이거. 누가 기록관으로 더 크고 센 놈 많이 뽑느냐 싸움임. 운빨 비슷하면 무승부 떠서 서로의 40분을 낭비하는거고ㅎㅎ



댓글로 질문 받아요
목록으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