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 시뮬레이터
- AAEBAZICCNUB/QLtA/sF6RXBqwLLrAK+rgILQF/7AfcD5gXEBrEI5hHfFegV6hYA
- 덱 코드 발급받기
- 카드 없음
- 카드 없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장소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 시간의 길 너머로
토큰으로 필드 잡으면서 초반부터 달리는 어그로 드루이드입니다.
: 야수에 써야 달달한 1드로우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야수가 많이 않으므로 1장만 기용하지만 생각보다 각이 나옴 (각이 자주 나오지는 않아서 1장은 야생의 징표를 사용하여 도발로 이득을 보자)
: 초반 3/2로 내는 경우가 많으나 의외로 +1/+1 타이밍이 5턴전에 나옴
: 이덱의 피니시기로 5턴쯤에 킬각이 아닐때 그냥 쿨하게 던져 상대로 하여금 수비적으로 운영하게 할 수 있음
: 이덱의 가장 큰 문제인 단일재압의 어려움을 해결하는 재압기로 자연화와 비교해 코스트는 높지만 드로우를 주는거보다 무작위 하수인을 주는게 더 리스크가 작다고 생각함, 사실 주문으로 재압해야하는 상황이 두번나온거부터 지는것이기 때문에 한장만 채용
: 두장쓸까 고민해볼만한 카드이지만 깔린필드가 두번 밀린다는것은 이길수 없다는것이므로 1장만 채용
: 이덱이 중반을 넘어설때쯤 힘이 빠지려 할 때 조커카드로 작용해 줄수 있는카드
: 1코 용의알 2코 야생의징표 = 겜터짐
- (정성글)무상성(?) 코볼트팩 말리드루 공략 [14]
- 빅스펠 드루 첫 전설 !! [20]
- 12/13 아비쿤말리 [양초팩 버젼] [7]
- [예능덱] (참신한 원턴킬)엑조디아 노루 [11]
- 정규전 천공교감드루 ver.2[스압주의] [11]
코멘트
코멘트(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