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덱 시뮬레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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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냥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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덱 구성
- 하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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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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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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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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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 시간의 길 너머로
선공 및 후공을 선택해 주세요.
추가 설명
렉사르! 를 보는 순간 사람들은 이렇게 생각하겠지요.
오! 미드냥꾼인가?돌냥인가?
하지만 다 틀렸다!
이 덱을 굴리는 법은 간단합니다.
필드를 쌓습니다.
끝도없이 쌓습니다.
사냥꾼으로써 하수인을 추적하십시오.
하수인을 잡고 또잡고,
이 덱의 특징
0.
(검열삭제 되었습니다.)
1.
덫이 없다.
그래서, 그냥 빼버렸습니다.
2.
더 이상 자세한 설명은 생략합니다.(2)
그 이유인 즉슨,
이 덱은 필드가 꽤 많이 쌓이며,
상대 필드는 주기적으로 정리가 가능합니다.
결국,
내 필드가 적고,
상대 필드가 많아야 하는
이 카드의 특징 상 언밸런스한 카드입니다.
이 덱을 이용해
저는 다시한번 하스스톤에
재미를 붙혔습니다.
언제나 똑같은 형식에 똑같은 방법으로
똑같은 플레이를 하는것은
너무나도 재미가 없더군요.
물론 조금 더 연구가 필요한 덱입니다.
도움을 주실 수 있으시다면,
댓글을 달아주세요.
P.S. 쓸만한 전설이 더 없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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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잡고
또 잡으십시오.




요런 카드도 꽤 자주 보이더군요.
거미떼를 채용했습니다.


















이건 있지만, 별 쓸모는 없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