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덱 시뮬레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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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냥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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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카드 없음
비용 분포 (마나 커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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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설명
전설은 며칠 전에 달았습니다.
용사제, 미드기사, 블러드 주술사(;) 어그로 드루 다 해봤지만 몇몇 카드가 없는 불완전 상태로 해서인지
4급에서 심각한 정체를 겪었습니다.
거기다
의 등장 이후 사냥꾼의 입지가 눈에 띄게 줄어들었습니다.
의 등장 이후 사냥꾼의 입지가 눈에 띄게 줄어들었습니다.돌냥같은게 하드카운터 당할것이라 예상했는데 오히려 미드냥꾼이 더 힘들어진것 같습니다.
MO로 통했지만 지금 3티어까지 굴러떨어졌다는 얘기가 들리는 지금 미드냥은 매우 클린한것 같습니다.
어려워졌지만, 아직까지도 소자본,카드가 부족한 유저들이 전설에 들어가는데는
사냥꾼만한게 없다고 생각됩니다. (제작 전설1장
)
)우선 위의 카드중에서 대체 가능카드부터 설명드리겠습니다.
이렇게 4장 정도가 고려할만 합니다. 냥꾼은 손에서 카드가 노는 일을 절대적으로 피해야 하기 때문에, 같은 덫을 두장 쓰는건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원래는 빙/폭/곰을 고정으로 돌렸는데 요즘은 덫 예상을 그냥 영웅 안치는 쪽으로 하는
분들이 많아서 곰을 빼고 뱀을 넣습니다. 둘다 그냥 발동된다고 보았을때는 곰쪽이
좀더 도움이 되는것 같습니다. 폭덫은 사실 컨트롤 덱 상대로는 그렇게 좋지는 않습니다만
안좋은 상성인 돌냥 등이 나왔을때 캐리하는 모습을 자주 보여줍니다. 거기다
냥꾼은 광역기가
밖에 없기 때문에
밖에 없기 때문에1코진을 보시면
를 2장 쓸수도 있습니다만
를 2장 쓸수도 있습니다만 한장만 넣었습니다.
이거 왜넣냐 돌냥이냐 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
이거 왜넣냐 돌냥이냐 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결국 미드냥이든 돌냥이든 후반가면 불리해지는건 똑같습니다. 결국 딜 누적을 통해서 이기는것이지
피채우고 탈진전 가고 드로우보고 해서는 힘듭니다.
저는 5코진을
하나 쓰는데 원래 

하나 쓰는데 원래 

필드를 못이기면 뭔짓을 하던 게임이 끝나버렸습니다.
리노 보고 다시 피까서 이기려면 필드를 장악해야 하는데
패말리고 , 정리기 맞고 하다보면 비등하게 가는 경우가 많아서 아예 4코에 힘을 몰아주고 과감하게 뺐습니다.
실제로 4급 정체 구간을 이렇게 덱 바꿔서 올라갔습니다.
멀리건 및 팁
무조건 가져감 : 






(야벗은 다른 저코카드가 안잡히면 버립니다)







(야벗은 다른 저코카드가 안잡히면 버립니다)상대가 전사면 들고갈만 함
상대가 법사면 들고갈만 함
상대가 씹서일경우
무조건 잡습니다.
무조건 잡습니다.2턴에
을 깔아놨다면 베스트겠죠.
을 깔아놨다면 베스트겠죠.상대가 드루면 들고 갈만함
상대가 흑마면 들고갈만 함
상대가 냥꾼인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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같은게 필드에 깔리면서 툭툭 치면 쳐서 정리하기가 아깝기 때문에 넣습니다.
이런게 나오면서 카드 버리는 느낌이 들어서
를 쓸때도 있었습니다만, 위에서 말한대로 사냥꾼은 손에서 노는 카드가
을 넣는것을 추천합니다.




이 들어올경우 바로 

이런거 무기로 끊지 마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