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덱 시뮬레이터
- 카드 없음
- 카드 없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 시간의 길 너머로
옛날옛적 오리지날 시절에 아키나이 검귀 선견사 의술사 까지 집어넣고 힐링시너지를 받던덱을 쓰면서 점점 변화해온 덱이랄까요.
상대방이 작은 코스트 중심일수록 이기기 쉬워지며 빅덱은 신과같은 빛폭타이밍을 잡아도 거의 집니다.
이 덱은 돌냥을 잘 조집니다. 1코 북녁 2코 권투 콤보가 나오면 상대의 장궁이 누굴패야할지 혼돈에 걸리고(내패에 보호막이 있다면 권투로봇이 살경우 거의 이겼다고 생각하면 됩니다.)광기는 모두가 알듯 1체력 떡칠한 돌냥의 카운터죠.또 힐하수인이 너무많아 돌냥이 킬각을 재때에 못봅니다. 물론 사바나까지쓰는 뒷번호 돌냥과는 후반가서 양쪽다 쇠진해서 반반싸움까지 가게됩니다.
다른 미드레인지는
초반의 힐링콤보들로 필드를 버텨내다가 후반에는
아키나의 중심의 즉발딜링으로 상대의 필드를 죽여 나가야 합니다. 나아가서 상대의 명치를 아키 힐로 끝낼수도 있습니다.(초반 필드를 꽉잡아 놓지 않으면 후반갈수로 급격히 힘이 빠지게 됩니다 미드덱상대로는)
또 단한장의 정배가 승패를 가릅니다. 부디 좋은 카드를 사적질할수있길 빌어봅니다.
빅덱을 상대로는
명치를 후려갈기다 아키나의 즉발딜로 순식간에 잡는거말고는 이길방법이 없습니다. (침묵도 없어서 비룡은 제압도 안됨)
핸파덱을 상대로는
북녁골을 최대한 빨리 죽이고 핸드하수인을 빨리빨리 털어주면서 본체가 탈진킬각에 안잡히게 힐하는게 좋습니다.
코멘트
코멘트(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