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덱 시뮬레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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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공 및 후공을 선택해 주세요.
추가 설명
들어가기 전에
http://hs.inven.co.kr/dataninfo/deck/view.php?idx=55616 그런 기계 주술사의 중후반을 커버하기 위해 요즘 주술사 전설 분들이 기용하는 카드가 바로
입니다만, 오히려 이 녀석을 보고 저는 발상을 전환해보기로 했습니다.
다른 덱에 비해 상당히 많은 양의 공격력 버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대무를 압도로, 불꽃을 늑대로 바꿔보시면 초기 레이나드 위니흑마덱의 모습과 상당히 흡사하다는 것을 아실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버프를 아끼면 후반의 킬각을 극대화할 수 있지만, 이 덱 운영의 포인트는 상대의 위니 흐름을 끊기 위해서는 버프를 아끼지 말라는 것입니다. 마치 위니흑마처럼요.
으로 나오는 토템들과 공버프를 가미하면 위니전의 교환율은 상당히 높아지지요. 힐토템이 나오면 교환율은 더더욱 올라갑니다. 뭐, 단점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재의 대세를 차지하는 위니덱보다는 분명히 약하다는 점입니다. 향후 이 점의 보완이 필요하겠지요.현재 저는 이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으로 기계덱의 위니전개를 대비하고 있고,
으로 기계덱의 위니전개를 대비하고 있고,침묵 및 제압기는 도발을 벗길 때 사용합니다.
이 녀석들이 미드레인지의 피니시 요원입니다. 기본적으로 이 놈들에게 버프를 걸면 7턴 기준으로 공버프 2개(하사관이든 토템이든 대무든간에) + 질풍을 걸 수 있습니다만, 이렇게 되면 킬각은 아무리 낮아도 20이 넘어갑니다. 다만 공격력이 좀 낮더라도, 상대가 제압기 쩌는 직업 

이면 얌전히
를 사용해주세요.


이면 얌전히
를 사용해주세요.적당히 대체해서 원하는 곳에 힘을 실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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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수인을 쌓는 주수리의 특성상 거의 비슷한 코스트에 나올 수 있는 바다거인을 기용하고, 질풍으로 킬각을 잡는 걸 메인으로 게임을 이끌어나가면 어떨까?






의 드로우 카드를 씁니다. 







= 이 덱과 궁합이 좋은 카드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