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인벤

하스스톤 인벤

로그인하고
출석보상 받으세요!

(구) 덱 시뮬레이터

0.덱 설명이덱은 미드레인지 콤보 드루이드덱을 기반으로 만든 성장덱입니다. "일단 낙스는 열었는데 무슨덱을 할까" 하는 분들을 위해 만들었습니다. 미드레인지 콤보 드루이드 덱이란? 급속성장과 정신자극으로 상대보다 마나를 앞서서 효율좋은 미드레인지(4~5마나) 하수인으로 필드를 가져간 뒤 자연의 군대와 야생의 포효로 순식간에 상대의 피를 깍는 덱입니다. 모든덱을 상대로 준수한 승률을 보여주기 때문에 대회에 항상 등장하며 플레이 하기 쉬운 편이라
드루이드 : 말퓨리온 스톰레이지
Druid : Malfurion Stormrage
  • 덱 구성
  •  
  • 직업 특화
  •  
  • 선호 옵션
  •  
  • 평균 비용
  •  
(낙스+280가루)미드레인지 야포 드루이드덱 작성자 : 미스터리리 | 작성/갱신일 : 2015-06-27 12:01:05 | 조회수 : 4391
카드 리스트 - 제작 가격: 00/30
덱 복사
드루이드 
  • 카드 없음
 
중립 
  • 카드 없음
비용 분포 (마나 커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덱 구성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  시간의 길 너머로
선공후공을 선택해 주세요.
추가 설명

 

0.덱 설명

이덱은 미드레인지 콤보 드루이드덱을 기반으로 만든 성장덱입니다.

 

"일단 낙스는 열었는데 무슨덱을 할까" 하는 분들을 위해 만들었습니다.

 

미드레인지 콤보 드루이드 덱이란?

 

급속성장과 정신자극으로 상대보다 마나를 앞서서

 

효율좋은 미드레인지(4~5마나) 하수인으로 필드를 가져간 뒤

 

자연의 군대와 야생의 포효로 순식간에 상대의 피를 깍는 덱입니다.

 

모든덱을 상대로 준수한 승률을 보여주기 때문에 대회에 항상 등장하며

 

플레이 하기 쉬운 편이라서 초보자들에게도 추천하는 덱입니다.

 

이덱은 저과금으로 만드는 덱이라

 

자연의 군대, 지식정령 등의 카드 없이 대체 카드를 사용했지만

 

일일퀘스트는 무난하게 깰 수 있습니다.

 

 

1.첫패 잡는 방법

대부분의 직업 상대로는

을 우선으로 잡고 두 카드가 없다면 손패를 모두 교환해 주는게 좋고

 

위 두카드를 잡았다면(카드 교환 하기 전에)

  

를 같이 잡고갑니다.

 

상대가 초반부터 압박이 강한 덱(보통 사냥꾼, 마법사,흑마법사)이라면

정신자극과 급속성장을 못잡았을 때 위의 3장을 잡고 갑니다.

 

특히 무기를 가진 직업(전사, 도적, 사냥꾼, 성기사)을 상대 할 때는

를 추가로 잡고 갑니다.

 

 

2.플레이 방법

1.하수인 효율적으로 내기

 

드루이드를 플레이 할 때 급속성장과 정신자극으로

 

하수인을 효율적으로 내는게 중요합니다.

 

예시1

 

패가 아래와 같이 잡혔을 때

후공일 때 3마나 하수인이 없다면

 

1턴에 동전 급속 성장을 하고 2턴에 영웅 능력을 쓰는 것보다 

 

1턴은 쉬고 2턴에 급속성장을 하는게 좋습니다.

 

두 플레이 다 3턴에 벌목기를 낼 수 있지만 두번째 플레이는 동전을 아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예시2

 

패에 아래와 같이 잡혔을 때

 

 

1턴 동전, 정신 자극, 벌목기보다

 

1턴은 쉬고 2턴 정신 자극, 벌목기

 

3턴 동전 벌목기가 더 효율적입니다.

 

전자는 2,3턴을 쉬지만 후자는 1턴만 쉬고

 

2,3턴 연달아 벌목기를 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2.상대 하수인 정리와 명치

 

다음턴에 킬각이 나온다.->명치(상대방 영웅을 직접 공격)

 

다음턴에 킬각이 안나온다.->상대 하수인 정리

 

추가로 상대가 초반덱이면 필드 정리 위주로 가는게 좋습니다.

 

간단하죠? 노루야캐요...

 

3.카드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 카드는 외국의 콤보 드루이드의 원조인 strifecro 선수 덱을 참조했습니다.
 

 

우선 순위 순이지만 카드를 먼저 얻었으면 그 카드부터 교환하는게 좋습니다.

 

1.

2장->2장

 

2.

1장->1장

 1장->1장

(자연의 군대 1장이 모였을 때 거미 1장을 간식용 좀비로 바꿔주세요.)

 

 

3.

1장 1장->2장

 

4.

1장->1장

 

5.

1장->1장

 

6.

->

 

7.

 

1장->

 

8.

 

1장->

 

9.

1장-> 

 


 

목록으로

코멘트

코멘트(0)

인벤 공식 미디어 파트너 및 제휴 파트너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