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덱 시뮬레이터
카드 리스트 - 제작 가격:
00/30
덱 복사
사제
- 카드 없음
중립
- 카드 없음
비용 분포 (마나 커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덱 구성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 시간의 길 너머로
선공 및 후공을 선택해 주세요.
추가 설명
1. 약점 보완
사제가 약한 이유는 필드를 가져갈만한 요소가 매우 적고 현재 대세인 카드중 대부분은 필드를 넙죽 넘기는 개념의 카드가 대다수
특히 생훔이나 북녘골 및 필드 쌈엔 정말 도움 안되는 버프류 등 때문이라고 봅니다.
이러한 카드는 모조리 빼고 그나마 있는 필드 제압용 카드는 전부 기용했습니다.
2. 초반
사제의 초반은 답이 없다시피 하는데 그나마 해볼만한건 4렙 중반대에 암흑의 광기 대박이나 진리의 아키치마 뿐인데
이를 위해선 핸드 순환이 원할해야 합니다. 고로 2~3렙은 무조건 카드 드로우로 버티고
4렙부터 필드장악에 들어가는 걸 목표로 합니다. 이리 되면 사제가 가장 강력해질 타이밍인 6렙에 곧바로 필드를 먹을 수 있고
못먹는다 하더라도 신폭 및 빛폭탄으로 거의 무조건 필드정리는 할 수 있습니다.
3. 정신지배
극후반은 언제나 정배가 지배합니다. 필드가 정리된 상태에서 적이 내놓는 키카드를 2번 빼앗으면 이를 뒤집기는 사실상 불가능합니다.
코멘트
코멘트(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