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덱 시뮬레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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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냥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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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공 및 후공을 선택해 주세요.
추가 설명
사냥꾼에게 돌진 하수인들은 영능과 합쳐셔 최고의 효율을 보입니다.
영능으로 꾸준하게 명치를 깎고, 돌진으로 그 시간을 단축하는 구조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연구중인 덱입니다.
왜 좋은 야수를 버리고 기계를 쓰는지 이유가 궁금하실텐데 야수보다 기계가 빠른 극딜에 이점이 있어서 그렇습니다.
[운영법]
첫 손패에는 되도록 많은 1코 하수인을 모읍시다.
3~4턴까지는 필드를 만드는 시간입니다. 되도록 많은 하수인을 전개하셔서 상대가 하수인을 정리하는데에 시간을 버리게 만들어야 합니다.
4턴 이후로는 돌진 하수인과 영능, 필드의 하수인으로 명치를 날려줍니다.
그리고
[간단히 말하자면]
1. 초반에 하수인을 펼쳐서 상대가 내 하수인을 공격하게 합니다. 살면 명치를 깎고, 죽어도 예비부품과 시간을 벌어줍니다.
2. 시간이 흐르면 내 손에 돌진하수인을 재활용할 카드들이 모입니다. 그리고 꾸준히 영능으로 상대체력도 빠졌습니다.
3. 상대는 무거운 도발하수인을 올리자니 필드를 견제하기가 힘들어지고, 필드를 잡자니 돌진연타가 두렵습니다!(물론 실제로는 그정도까지 잘풀리진 않습니다.ㅠㅠ 그냥 누구나 바라는 이상이라고 생각합시다.)
그렇습니다! 이 덱은 필드와 어그로 양쪽을 만족시킬 수 있는 덱입니다!
또한 사냥꾼이 도적과 흑마랑은 다른 튼튼함을 내세워 한두턴은 몸빵으로 버티고 후려잡는 멋을 살린 덱입니다!
아, 물론 컨셉덱입니다. 가끔 사냥꾼 일퀘를 돌고싶은데 필수카드들이 없는 저같은 중생을 위한 수준 이상은 못합니다..
[카드를 바꾸고 싶으시다면]
마치면서 한마디 더 팁을 드리자면, 힐되는 애들하곤 붙지마세요. 그리고 광역이 빠른 주술사도요.. 도적은 나름 잘잡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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