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덱 시뮬레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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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냥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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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카드 없음
비용 분포 (마나 커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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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평균 비용 : -
덱 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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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 극한의 극락
- 끝없는 어둠
-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 운고로의 잃어버린 도시
- 시간의 길 너머로
선공 및 후공을 선택해 주세요.
추가 설명
자신의 카드와 끊임없이 심리전을 해야 하는 덱입니다.
마냥 예능덱은 아니라 레더에서도 승률이 나쁘지 않습니다.
일단 덱의 시작은 어떻게든 가즈릴라가 한턴 버티면 게임을 끝낼 수 있는 덱을 만들고자 하였는데 필드제압이 엄청 힘들더군요. 그래서 가즈릴라를 키울 수 있으면서도 (격노) 사냥꾼의 고질적인 문제인 필드정리를 효율적으로 해낼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해 보았습니다.
운영법
운영법은 크게 상대방이 위니일 경우와 미드레인지 이상인 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위니덱 상대
첫턴에
5턴 이상으로만 막아내면 을 통해 시간을 벌고2. 상대방이 미드레인지 이상의 무게로 올 경우
세부 설명
1. 가즈릴라
이후의 어그로 카드로 사용합니다.
Update : 계속 운영을 해 보니 가즈릴라가 살아있기가 무척 어렵네요 ㅠ
2. 오우거 투사
웬만한 경우에 필드싸움에서 크게 밀리지 않기 때문에 수월하게 명치를 칠 수 있고
초반에 잡히면 아끼지 말고 내주세요. 행운은 여러분의 편입니다.
5턴 이후 밀린다 싶을 때
을 통해 잡습니다.
을 통해 잡습니다.필드를 잡고 있을 때는 쓰고싶은 대로 고코스트 하수인을 잡게 되고
상대방이 도발이 걸려있거나 필드 제압용으로
덱에서 무작위성이 있는 카드가 도합 10장이라 게임을 할 때마다 새로운 느낌이네요.
랜덤성이 크지만 이를 컨트롤하는 맛이 있으니 사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날카로운 비판 환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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는 나의 필드가 놓여 있을 때 사용하는 것이 좋기 때문에 잡고 시작하지는 않습니다.
를 통해 필드를 역전할 수 있습니다
을 통해 지속적으로 필드를 제압할 수 있을 것입니다.
를 잡고 운영해 줍니다.
가 한 턴이라도 살아 있다면 
를 넣어서 사용하였는데 3코 대비 효율이 작아 마찬가지로 한 턴을 버티지 못하고 
를 제외하면 



가 워낙 하향세라
로 대체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같은 녀석들만 나오네요 ㅠㅠ